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부천 프라방 <프라모델,피규어>중고 벼룩시장
부천 프라방 <프라모델,피규어>중고 벼룩시장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기도 부천 소사역 프라방에서 열리는 프라모델,피규어 중고 벼룩시장을 행사 소식입니다.

중고 벼룩시장은 개인 소장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로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에  열리고 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년말인 관계로 열리지 않았고,오는 1월 31일(일요일)에 열리는 행사는 제 18회 벼룩시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가신청(판매)
벼룩시장 행사는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에 열림니다.(동절기와 하절기는 제외)
언제 든지 http://cafe.naver.com/plabang 카페에 행사 참여 신청방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판매물품
프라모델,모형에 관련된것이면 모든 가능합니다.
(프라모델,레진모형,완성품,피규어,서적,도료,공구,가조립킷,정크,콤프 등등)

판매자조건
판매자 조건은 없으며(미셩년자도 가능)부스를 사용하실 경우 참가비 5,000원 (부스,음료제공)
판매 물품이 10점 이하의 경우 참가비는 없습니다.
(부스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바닥에 깔 돗자리 준비해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판매가격
판매자분이 직접 가격책정을 하면 됩니다.(프라방은 가격에 대해 관여하지 않습니다)
벼룩시장이니 만큼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신 답니다.

구매자분들은 아무 조건이 없으며,그냥 마음편히 즐거운 마음으로 오셔서 구경하시고 원하시는 물품
구입하시면 됩니다.(물품구매하고 돌아가시는길에 담아갈 쇼핑백이나 가방 가져오시면 좋겠네요^^)

벼룩시장 행사는 프라모델과 피규어를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의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좋은 취지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니 좀 더 발번할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좀 더 크고 활기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라방 연락처는 070-2936-8777 또는 010-2936-8777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러즈 프라방은 프라모델을 만드는데 필요한 공구나 이용시설을 무료나 유료로 사용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프라모델보다 피규어가 우선이기에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프라방과 벼룩시장 많이 놀려 가세요^^ 저도 이번 주말에 구경가려고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