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제1회 깜짝 피규어 경매 스타트!!
제1회 깜짝 피규어 경매 스타트!!

깜짝 피규어 경매 현 시간부로 시작합니다.아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구두로 하는 매매? 블로그의 특성상 구두가 아닌 댓글로 공개 입찰을 받고 있습니다만,최근 경매에서 인기 피규어 입찰가격이 초반부터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피규어경매가 많은분들에게 알려지고,조금 더 비싼 가격에 낙찰이 되면 개인적으로 저한데는 좋지만,피규어 경매 초기의 블로그 방문자분에게 재미와 서비스를 제공 한다는 의미가 무색해 진것 같습니다.그래서 재미있고,스릴 넘치는 경매 입찰 방법은 어떤것이고,어떠한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여러분께 몸소 체험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깜짝 피규어 경매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경매는 일반적인 경매방식이 실시간 입찰,낙찰을 못하고 있습니다.(블로그의 한계입니다)
또한 본인의   입찰금액은 다른사람(경쟁입찰자)이 몰라야 재미와 스릴이 넘치는데 그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족한 점을 채울수 없을까 고민하다.이번에 실험적으로 깜짝 피규어 경매를 도입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경매에 재미있게 참여 할수록 저 또한 보람과 재미를 느꺼서 더욱 좋은 피규어를 경매품으로 내놀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림니다.

-깜짝 피규어 경매 참여 방법-

1. 2월 6일(토요일) 오후 22:00(10시)정각에 깜짝 피규어 경매품이 올라 옵니다.

2. 경매물품이 올라오면 비밀 댓글로 입찰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3. 경매참여시간은 22:00~22:10(10시 10분)까지 딱 10분동안만 참여 가능합니다.

4.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해 주신분이 최종낙찰자가 됩니다.만약 같은 금액이 나오면 임의로 선정합니다.

*임의 선정기준*

1순위-하비스토리 블로그 이웃

2순위-하비스토리 블로그 단골 방문자

3순위-하록씨가 좋아하는분 ㅎㅎ
우선 제 옥탑방(피규어방) 전체적인 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깜짝피규어 경매품은 동영상 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동영상은 재생시간이 5분이 넘기 때문에 편집시간이 다소 걸리고 있습니다.동영상 편집이 완료되면
바로 경매 시작하겠습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경매참여(입찰) 시간을 10시 10분에서 10시 40분까지로 연장합니다.10시 40분까지 입찰 가능합니다.
동영상이 올라오면 바로  깜짝 피규어 경매 입찰 시작하겠습니다.
스타트!! GO! GO!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