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직장인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8편

직장인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8편

안녕하세요^^ 애니&피규어 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은 일상생활속의 파편들 블로그 직장인님의 엘프 피규어 만들기 8번째 시간입니다.
어느덧 원형이 거의 완성이 되었고,이제 도색과 마무리 작업만 남았지만,직장인님은 닉넴이 그대로
바쁜 직장인 이기때문에 틈틈히 작업을 하고 계십니다.이번 시간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반투명 스커트?
작업에 대한 내용이며,다음 시간에는 특집으로 피규어를 만드는데 꼭 필요한 공구나 제작 노하우를
소개해 준다고 합니다.엘프 피규어 만들기 다음편에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_+


자작 엘프 피규어-서페이서 올리고 디테일 추가했습니다.


서페이서 올려서 표면이나 조형의 문제를 조사했는데 역시 문제점이 꽤 많이 보이네요.

일단 이전에 비해 디테일이 많이 보강됐지만 일일이 표시해놓지 않으면 알아차리기 힘든 수준입니다.
예를들면 팔뚝의 장신구도 문양이 추가되었고 머리의 귀부분도 완전히 새로 만들었습니다.
치마 고정 부위의 장신구 역시 문양이 살짝 추가되었고 전체적으로 거친 표면이 많은 다듬어졌습니다.
구두도 바닥 부분의 디테일이 추가되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형은 저전히 손볼 곳이 남아 있긴 한데그건 큰 문제는 아니고..
원형이 완성된 다음 도색을 해야 하는데 예전에 포스팅했다시피 냄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도색작업이 금방 끝날 것 같진 않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바빠서 직장인님 블로그를 오랜만에 찾았는데,사실 도색도 완성되어 있을지 알았습니다만..
직장인님도 다른포스팅도 거의 못했을만큼 바쁜 시간을 보내시고 계셨더군요.도색작업은 시일에 걸린것 같고요.
도색도 한번에 끝낼수 있는것이 아닌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여서..그래도 점점 완성를 향해나아가는 엘프 피규어.일단 완성히 되면 직장인님 자작 피규어 사상 최고의 작품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