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넨도로이드 흑집사 시엘 팬텀하이브 피규어
넨도로이드 흑집사 시엘 팬텀하이브 피규어

의자에 우아하게 앉아있는 「흑집사 넨드로이드 시엘 팬텀하이브」
샘플사진 리뷰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2010년 9월 발매예정인 흑집사 넨드로이드 시엘 팬텀하이브의 샘플사진 리뷰입니다.
제품은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촬영해준 PVC샘플이라고 하네요.


흑집사 넨드로이드 시엘 팬텀하이브 PVC샘플사진 리뷰

흑집사 넨드로이드 시엘 팬텀하이브는 논 스케일로 높이 약 10cm의 디포르메 액션 피규어로 가격은
3,500엔, 2010년 9월 발매예정이라고 하네요

굿 스마일 컴퍼니의 상품정보에 의하면「깔끔한 표정의 통상판과는 달리 세바스찬에게 놀림을 받았을 때 보이는
약간 부끄러워하는 얼굴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의자에 앉히기 위한 전용보디와 동시판매에정인 「넨드로이드
세바스찬 미카엘리스」용의 은식기와 냅킨을 든 양팔도 추가파츠로 들어있다고 합니다.
시엘과 세바스찬을 함께 놓고 주종간이 같이 있는 상태로 전시를 즐겨주세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표정은 지긋이 바라보는 느낌의 눈동자가 늠름하고 깔깜한 얼굴의 노멀 얼굴, 눈꼬리가 내려간 눈에 붉어진 볼,
이를 악물 모습이 귀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부끄러워하는 얼굴 등 2가지 얼굴파츠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의자와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은 보디외에 세바스찬에게 들게 할 수 있는 은식기와 넵킨을 든 팔셋트도 함께
들어있다고 하네요.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



지긋이 바라보는 느낌의 눈동자가 늠름하고 깔끔한 표정.



의자에 앉히기 위한 전용보디는 다리를 꼬고 있네요.


디포르메 된 상태에서 다리를 꼰 모습이 귀엽네요.



앉아있는 의자도 정성껏 칸들어져 있네요.



부끄러워하는 얼굴의 스탠딩포즈





턱시도우의 버튼과 장식등이 세부적인 곳 까지 잘 만들어져 있네요.

동시발매 예정인 「넨드로이드 세바스찬 미카엘리스」
세바스찬 전용의 은식기와 넵킨을 든 팔이 함께 들어있다고 하네요.



둘이 나란히 놓으면 이런느낌.
개인적으로 시엘은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여장 버전이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