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내일의 죠 40주년 피규어 재판 소식
내일의 죠 40주년 피규어 재판 소식

하록씨가 캡틴하록 다음으로 좋아하는 '내일의 죠'의 야부키 죠 피규어 재발매 됩니다+_+

하록씨가 내일의 죠를 얼마나 좋아하냐면...40년전 TV애니메이션 1기를 다시 찾아보고,2기도 다시 보고 있다는...

전설이;; 여러분들은 TV시리즈를 요약,편집한 극장판을 찾아보시길~!

이번에 재발매되는 야부키 죠 피규어는 2009년 12월에 내일의 죠 40주년 기념 한정으로 발매된

피규어였지만,구할수가 없었습니다 ㅜ.ㅡ 이번에는 기필코 소장하고 말겠음+_+ (2011년 2월 재발매예정)


내일의 죠 오프닝 (1970년,감독:데자키 오사무,원작:치바 테츠야,카지와라 잇키)

치바 테즈야의 원작만화를 데자키 오사무 연출로 1970년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만든 작품.

스포츠 근성 애니메이션 붐에 본격적인 전기가 된 명작 애니메이션입니다.

고아소년 야부키 죠가 탄게 단페이 관장과 리키이시 토오루(국내 방영당시 야생마)의 만남과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죠는 처음에는 폭력에 사기에 정말 문제아였는데,소년원에서 리키이시를 만나면서 복싱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내일의 죠2 오프닝(1980년)

내일의 죠1기가 야부키 죠의 복싱입문과 리키이시의 대결을 그려졌다면...

2기는 리키이시의 사망후 종적을 감추웠던 죠가 돌아오면서 시작됩니다.카를로스 리베라,호세 멘도사등의

멋진 복서들이 등장하고,그들과의 경기(불꽃투혼)는 아직까지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명경기,명장면 입니다.


내일의 죠2(도전자 허리케인)국내방영당시의 오프닝(주제가:김종서)

음..또다시 서론이 길어졌습니다.피규어를 소개한다는것이...

하지만,원작이 있기때문에 존재하는 피규어이기때문에 원작에 대한 설명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예전에는 딱 한장의 이미지만 공개되었지만,이번에는 여러장의 이미지가 공개.

(C)高森朝雄・ちばてつや/講談社.

내일의 죠 40주년 기념 아쿠키 죠 피규어

2011년 2월하순 재발매예정

정가:14,700엔

1/6스케일,폴리스톤 재질이라고 하네요.

사치의 발바닥을 보니,화가나면 나막신을 던지던 사치의 모습이 생각납니다 ㅎㅎ

죠와 사치의 조합 탁월한 선택+_+ 그동안의 피규어들은 복싱장면을 형상화한것들이 많았습니다.

2월에 입수하면 캠코더로 찍어서 다시 한번 동영상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앗! 마지막으로 내일의 죠 실사판(현재 촬영중) 예고편 동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