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앱개발자국비지원 모집중!

앱개발자국비지원 모집중!



안녕하세요, IT정우쌤이에요!

오늘은 앱개발자국비지원 과정에 대해 말씀드릴껀데요!

많은 분들이 앱개발을 희망하시는 이유는 그만큼 비전이 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다같은 국비지원 과정이라고 해서 교육의 질이 같을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그 이유는 지금부터 차차 말씀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앱개발자국비지원과정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국비지원 과정은 국가에서 교육비를 지원해주고 공부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하는데요. 그 이유는 국가에서 전략적으로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매월 식대와 교통비를 포함한 훈련수당까지 받으며 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현재 졸업 예정 대학생이거나 근무를 하지 않고 있는 실업자라면 자격요건을 한번 더 확인하신 후 과정을 신청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앱개발자국비지원 교육기관은 기관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KG아이티뱅크를 말씀드리자면 KG그룹의 교육계열사로 법인재단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때문에 일반 개인 국비지원과정 학원 보다는 수강생들에게 결과를 낼 수 있는 투자를 많이 할 수 있는거죠.

예로 KG아이티뱅크는 국내 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시설, 그리고 취업 연계까지 확실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앱개발자국비지원 과정이 현재 모집중인데요.

KG그룹은 IT전문대기업입니다. KG모빌리언스, KG이니시스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IT대기업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국비지원과정이라 해도 수업의 퀄리티는 달라질 수 밖에 없는거죠.





앱개발자국비지원 과정이라면 처음 1-2달 동안은 기본적인 개념에 대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후 3-5달에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게 됩니다.

여기서 포트폴리오는 팀포트폴리오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메인과 보조 역할을 나누어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전공자나 사전지식이 있는자가 메인으로써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게 되고 취업 또한 좀 더 잘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를 잘 해두셔야하죠!

그리고 마지막 6달차는 본격적으로 취업 준비를 하시게 됩니다^^


국비지원과정 같은 경우는 항상 많은 분들이 공부를 희망하시기 때문에 공부를 할 예정이 있거나 고민중이시라면 빨리 KG아이티뱅크에 방문해주셔서 상담 받으시고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공부조차 시작 할 수 없으니까요

지금까지 앱개발자국비지원과정 말씀드렸는데요.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세요.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