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강남맘이 주목하는 초등학생코딩!

강남맘이 주목하는 초등학생코딩!



안녕하세요, IT정우쌤이에요!

오늘은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님들께서 주목하고 계시는 초등학생코딩에 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4차산업과 IT붐으로 대학생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코딩과 IT분야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처음 IT입문과 어떻게 소양을 기르고 준비해야 하는지 말씀드릴게요. 





아직 어린나이에 코딩 공부를 처음 시작할때는 열심히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코딩이 조금 딱딱한 면이 있기 때문에 처음 공부를 시작했다가 재미가 없고 거부감을 갖게 된다면 가장 기본적인 코딩은 물론이고 향후 IT진로에 있어 공부를 하는데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거부감을 줄이고 재밌게 공부하기 위해서 놀이 형식의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으로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크래치 같은 경우는 퍼즐 맞추기 같은 재밌는 놀이형태로 코딩을 진행하는 건데요.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코딩을 재밌는 화면가 형태로 놀이로 느끼며 흥미를 갖고 진행할 수 있어 처음 IT에 입문하는 아이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KG아이티뱅크에서는 교보재를 활용해 코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보재 활용의 메리트는 내가 코딩 한 것이 실제 어떻게 작동하고 움직이는지 두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직접 확인하지 못하고 단순한 러닝으로 짠 프로그램 코딩을 확인 하는 것보다 교보재를 활용한다면 재미와 흥미에 더해서 실제 교보재가 작동하는 과정의 코딩 소스를 이해 할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측면에서도 훨씬 유익합니다. 





초등학생코딩교육, KG아이티뱅크 IT전문교육기관에서 시작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국내 1위 IT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에서 처음 프로그래밍 코딩 교육으로 IT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기르고 향후 공부계획까지 무료 컨설팅 받아보세요^^


지금까지 초등학생코딩 교육에 관해 말씀드렸는데요.

자녀분 공부 계획을 갖고 계신 어머님들, 아버님들 그리고 IT진로 및 취업, 교육 커리큘럼, 자격증 준비까지 아래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