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퀸즈블레이드 리베리온 신 캐릭터 유이토 피규어

퀸즈블레이드 리베리온 유이토 서적동봉 한정판 피규어

게임북으로도 상당한 인기을 얻었던,퀸즈블레이드가 애니메이션화 되면서 관련 피규어 제품들도 속속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피규어로 출시가 되는 캐릭터는 새로운 캐릭터로 반란의 기사 안네롯데와 친자매처럼 지내는 엘프족의 작은 군사

유이토라고 합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유이토 피규어는 신 캐릭터 출시기념으로 게임북에 동봉되서 나오는 한정판 피규어.

깜찍한 리틀 엘프 유이토

유이토가 조종하는 인조인간? 벤데


유이토는 천재적인 두뇌로 반란군의 군사역활을 하면서 안네롯데와 함계 적을 물리치지만,

한편으로는 마음 온순한 응석받이로 안네롯데에게 어리광을 부리며,친언니 처럼 따른다고 합니다.

연금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엘프형・clock 워크・automaton.벤데는 유이토의 놀이상대겸 보디가드겸 도우미로써

유이토 조종기(룬문자로 조종)로 조정을 한다고 합니다.단 조종기를 악인에게 빼앗기면 감당할수 없는 악마로...

(C)Hobby JAPAN.

퀸즈블레이드 리베리온 연금의 기적 유이토 서적동봉(부록) 한정판

발매일:2009년 8월예정

제원:1/8스케일/PVC&ABS도색완성품

원형제작:하비재팬(Hobby JAPAN) 전고:약14cm

동봉서적사양:B5판 풀컬러 하드커버

가격:6,000엔

퀸즈블레이드 re<베리온>본편 서적과 피겨가 한세트 입니다.(피규어만으로 판매할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피규어의 전체높이는 14cm로 비교적 작은 크기지만,망토가 넓어 볼륨감 만점의 작품.

이작품의 특징은 바로 피규어에 서적이 동봉되는 것이 아닌,서적의 부록으로 동봉되는 피규어라고 하는 것이 정확한 표현.

비록 신캐릭더 출시를 기념한 부록식의 피규어지만,일반 부록 피규어와는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수작입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