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미소녀 피규어-figuAX 다이나믹 히로인 블록(슈퍼로봇 히로인 모음)
미소녀 피규어-figuAX 다이나믹 히로인 블록 (슈퍼로봇 히로인 모음)

거대 슈퍼로봇 시리즈 마징가,그렌다이져,겟타로보는 남성들의 전유물 일까요?

초기 슈퍼로봇물의 특징이 무엇일까요?

바로 히로인들이 등장한다는 것이고,각 히로인들만의 전용 슈퍼로봇들이 있다는 것입니다+_+

사실 남자주인공인 조종하는 주력 슈퍼로봇들보다는 비교적 약한편이고,매일 위험에 빠지는 여주인공 들이지만,

그녀들이 약한것이 아니고,남주인공이 타는 주력로봇들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로봇을 타기 때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들이 있었기 때문에 슈퍼로봇물은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슈퍼로봇 히로인 피규어들만 모아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나믹 히로인 컬렉션 완성!

총 5명의 히로인으로 구성되어 있고,헬멧을 쓴 모습과 벗은 모습 2가지 버전 입니다.

크기는 대략 8~9cm로 비교적 작은 크기지만,각 인물들의 개성과 특징은 잘 표현하고 있는 수작입니다.

그럼 한명씩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눈(눈매)을 중점적으로 감상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징가Z의 '아프로다이 A' 와 '다이아난 A'의 파일럿인 유미 사야카 입니다.

국내에서는 애리로 통했습니다.남주인공 카부토 코지는 쇠돌이로 통했고요.

조금은 촌스러운 이름이지만...우리나라 이름이 더욱 정감이 가죠^^

유미 사야카는 광자력 연구소 소장인 유미 교수의 딸이며,초기에 카부토 코지에게 마징가Z 조종법을 알려줄정도

로 실력이 뛰어난 아가씨 입니다.그러나 탑승로봇이 너무 약하다 보니 본연의 힘을 제대로 발휘못해서 매 출격때

마다 부서지고,고생을 많이 합니다.(아프로다이A는 광산채굴용 로봇을 개조한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레이트 마징가 '비너스A'의 파일럿인 호노오 쥰 입니다. 일명 영희로 통했죠^^;

호노오 쥰은 카부토 켄조(카부토 코지의 아버지)박사에 의해 츠루키 데츠야와 함계 어릴때부터 비너스A의 파일

이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을 받은 전투프로로 길러진 전문 파일럿입니다. 비너스A 또한 전투용 로봇입니다.

쥰의 매력이자 특징이라고 할수 있는 까무잡잡한 피부는 일본인과 인도인의 혼혈아 이기때문이라고 합니다.

피규어는 실제로 조금 까무잡잡한데...사진이 너무 밝게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렌다이져(UFO로봇 그렌다이져)'마린스페이서'의 파일럿 마리아 프리드 입니다.

그렌다이져는 베가성 연합군에 의해 멸망당한 프리드 별의 왕자인 듀크 프리드와 프리드별 최고의 로봇인

그렌다이져가 지구로와 베가성인들로부터 지구를 구한다는 줄거리죠(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마리아 프리드는 듀크 프리드의 여동생이니 공주네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렌다이져의 마키바 히카루 입니다. 그렌다이져의 개량형(수중에서 작동가능)을 탑승합니다.

히카루는 우몬 연구소 근처의 농장주인 마키바 단페이란 영감님의 딸입니다.

그렌다이져의 등장인물들은 전투가 없을때는 연구소 근처의 농장에서 일도 도와주고,생활을 합니다.

게타로보의 사오토메 미치루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타로보에서는 커맨드머신을 게타로봇G에서는 레이디커맨드를 조종합니다.

커맨드머신은 공격능력은 거의 없고,주로 정찰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게타로봇이 출진하기전에는

꼭 미치루가 정찰을 갑니다.그만큼 위험한 상황에서 정찰을 하는 미치루 ㅜ.ㅡ

게타로보를 만든 사오토메박사의 친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헬멧 모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피규어 소개는 좀 길었습니다.

동영상을 한번에 올려야 했는데...편집하는것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이해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동영상이나 이미지를 퍼가실때는 출처를 꼭 남겨 주세요

(제 동영상 퍼가서 자기가 만든것 처럼 올리는분 알고 있습니다.꼭 출처는 밝혀주세요!)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