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17/10/31 (1)
해커공부 가능한 해킹전문학원소개!

해커공부 가능한 해킹전문학원소개!

-기초자 비전공자도 가능해요 -

 

 

 

안녕하세요!! 정보보안전문 교육컨설턴트 아이티백선생이에요~! 미래유망직종으로 TOP3안에 항상들어가는 직업!! 바로 화이트해커! 정보보안전문가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희망하는 공부! 해커공부가 가능한 해킹전문학원을 소개해 드려볼까해요~ 무엇을 배우는지 공부법부터 자격증 그리고 취업방법까지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전 카카오뱅크에서 자동으로 돈이빠져나가는 사건이 발생됐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고 계시죠. 사실 요즘은 스마트폰이 활성화되면서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고있으며, 개인정보나 DB유출 등 많은 보안문제들이 발생되고 있고 그 문제의 심각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죠. 그 만큼 정보보안전문가 인력의 수요가 많이 증가했으며, 그래서인지 정보보안전문가/화이트해커 공부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공부범위가 넓고 독학이 어려운 만큼 해킹전문학원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있어요!

 

 

우선 해커공부를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네트워크공부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해킹이 이루어지는 첫 루트가 네트워크를 통한 접근이기때문에 가장 필수 공부라고 보셔도 되는데요. 하지만 용어도 생소하고 많이어렵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포기하시는 이유기도 하고요! 또한 네트워크 공부에서 끝이아닌 운영체제/서버별 공부와 프로그래밍, DB공부까지 마치신 후 각 분야별 보안공부도 하셔야해요.. 헉헉 글로적는것 만으로 이렇게 힘든공부 독학이 가능할까요? ㅠㅠ

 

 

그래서 해커공부가 가능한 해킹전문학원에서 준비하시기를 권하는 이유에요!! 하지만!! 공부를 하셔서 해커가 되시면 안되겠죠?? 국내에서 해킹은 불법이며, 법적처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꼭 주의하셔야 해요!! 그래서 해커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윤리의식이라고 하는 이유에요!! 해커와 화이트해커는 종이한장 차이거든요!!

 

 

해킹기초공부를 마치신 후에 각 분야별 보안공부를 시작하시게 되는데요. 해킹전문학원에서 공부하시면 해킹관련 기술들을 배울 수 있어요! 악성코드분석, 리버싱, 포렌식, 웹보안, 시스템보안, 네트워크 보안 등이 있는데요. 해킹을 할 줄 알아야 방어가 가능하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악성코드 제작이나 공격기법 등을 배우게 됩니다!! 그렇다면 자격증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정보보안전문가 취업을 꿈꾸는 분이라면 꼭 취득하셔야 하는 자격증이 바로 정보보안기사 입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매우 어렵고 경력이나 학력이 있어야 응시가능하기때문에 조금더 낮은 수준의 정보보안산업기사나,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를 취득하여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으세요!! 그외에 서버와 네트워크 그리고 프로그래밍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세요 ^^ 특히 취업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제일 중요한것이 바로!!

 

 

실무능력을 키우셔야 한다는 거에요!! 실제로 IT취업은 전공이나 학력보다 실무능력이나 경력위주로 채용이 이루어지는 분야인만큼 비전공자 분이더라도 실제로 해킹을 할 수 있고, 방어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갖추신다면!! 정보보안전문가 취업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자격증과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그리고 해킹대회에서 수상 내역까지 갖추시면서 정보보안관련 경험을 차근차근 쌓으신다면 남들보다 수월하게!! 그리고 경쟁력을 갖추셔서 취업이 가능하실거에요^^ 그렇다면 어떤 해킹전문학원에서 준비해야 할까요??

 

 

저는 KG아이티뱅커라는 해킹전문학원을 추천 드리고싶어요. 해커대학이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정보보안 분야에서는 최고로 인정받는 학원인데요!! 16년이라는 오랜기간 IT교육을 담당해온 만큼 차별화된 교육노하우와 체계적이 커리큘럼이 확립된 곳이에요!!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무료로 해커공부도 가능한 곳이며, 고용노동부 지정 전지점 3년인증을 받은 국내 최고의 IT취업률 1위 교육기관이에요!! 그 결과로 2017년 9월 국무총리 표창도 받은 곳이라 더 믿을 수 있고요!

 

 

해커공부 관련 기초~심화과정이 개별적으로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학생의 지식수준에 따라 선택적 공부도 가능한 곳이며, 무엇보다 이론을 최소화한 실습/실무중심 교육이 진행되는 곳이라 취업이나 대회, 모의해킹등에 필요한 실무능력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 적극 추천 드리고 싶어요. 실제로 IT취업시 실무면접을 통해 면접자의 실력을 테스트받고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학원 선택에 있어 제일 중요한 부분이에요!!

 

 

KG아이티뱅크는 해킹전문학원인만큼 네트워크, 서버, 프로그래밍, DB, 분야별 보안과정이 전체적으로 개설되는만큼 해커공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공부가 가능해요!! 공부를 마친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국내유일 특허받은 취업지원 시스템으로 취업지원도 가능하며, 취업이나 진학 등에 필요한 자격증을 학원내 자체자격증시험센터에서 바로 취득이 가능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IT학원이에요!!

 

 

KG아이티뱅크는 이니시스, 모빌리언스, 로지스택배, KFC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KG그룹에서 운영하는 IT교육 기관인 만큼 더 믿을 수 있으며, 든든한 지원을 받아 최신시설 및 정품 SW/HW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 실무적응에 이질감 없이 적응가능한 해킹전문학원이기도 하고요! 어때요 추천 드릴만 하죠 ??

 

 

지금 아이티뱅크에서는 1:1 개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인 공부계획 및 진로상담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KG그룹의 지원을 받아 수강료 지원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합니다!! 해커공부를 희망하는 분이나 해킹전문학원을 알아보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 공부법/자격증/일정/수강료 등 아이티백선생이 책임지고 상담해 드립니다!! 그럼 안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