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17/11/13 (2)
파이썬 강좌 : 기초자라면 무조건클릭!

파이썬 강좌 : 기초자라면 무조건클릭!

- 기초부터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 -

 

 

 

안녕하세요. IT전문교육기관에서 프로그래밍분야 교육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티백선생이에요. 요즘 4차산업혁명이나 빅데이터분야 그리고 크롤링 및 데이터분석 작업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파이썬 프로그래밍 공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파이썬 강좌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려볼까해요!! 같이 알아볼게요!!

 

 

파이썬의경우 프로그래밍 언어의 한 종류인데요. 파이썬은 sw최강국인 미국에서 기초언어로 가장많이 채택되어 공부하는 언어로서 강력하고 빠르며, 어디에서나 운영이 가능하고 실제로 영어문법과 비슷하기 때문에 배우기에 친숙하고 쉽습니다! 무엇보다 무료라서 다양한 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고요!!

 

 

특히, 라이브러이에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프로그래밍개발 뿐만 아니라 크롤링작업, 분석작업 등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는 대표언어에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프로그래밍 기초 입문 언어로 선택하고 있는 이유라고 생각돼요! 그렇다면 파이썬 강좌를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공부하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파이썬 강좌 학원 수업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실 고등학교 수준의 수학적 지식이 있으신 분이라면 프로그래밍 독학을 통해 파이썬 독학도 가능하세요.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리며, 공부하다 막히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고구마먹다 목이 막힌것 처럼 답답해 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구요. 무엇보다 장기적인 공부에 지치거나, 궁금증 해결이 되지않아 프로그래밍 공부의 흥미를 잃거나 포기하는 분들도 본적이 많기 때문에 단기간에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시기를 권해 드리고싶어요.

 

 

특히, 파이썬강좌 공부와 같은 프로그래밍 공부는 영어 공부와는 다르게 앞부분의 기초가 부족하다면 뒷 부분에서 응용이 되지 않기때문에 기초가 정말 중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반복적인 실습을 통해 실무중심의 실력과 응용능력을 키우시는 것이 중요해요. 그렇다면 어떤 파이썬 학원에서 공부한느 것이 좋을까요?

 

 

저는 KG아이티뱅크에서 개설되고있는 파이썬 강좌를 추천 드리고싶어요. 1달(20일) 과정 단기코스로 파이썬 기초가 마스터 가능하며, 프로그래밍이나 IT공부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설치부터 사용방법학습 그리고 문법, 마지막으로 함수까지 파이썬 기초에 대해서 전체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기 때문이에요

 

 

특히 아이티뱅크는 16년이라는 오랜기간 SW교육을 담당해온 곳인만큼 차별화된 교육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확립된 곳이기때문에 기초자 분이라더 어려움 없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론을 최소화한 실습 위주의 수업 구성으로, 실무능력 향상과 응용능력까지 키울 수 있으며, 파이썬에서 끝이아닌 파이썬 기초와 심화과정을 따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게 선택적 공부도 가능하세요!

 

 

파이썬외에도 C언어나 자바, 리눅스, 윈도우, DB, 네트워크, 정보보안 등 다양한 IT분야의 모든과정이 개설되고 있기때문에 자신의 공부목적에 따라 추가적인 수강도 가능한 곳이기도 하고요!! 특히~ 취업이 목적인 분이라면, 국비지원을 통한 무료학습도 가능하며,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학원내 자체 자격증센터를 통해 취득도 가능하세요^^

 

 

KG아이티뱅크는 KG이니시스, 모빌리언스, KFC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KG그룹에서 운영하는 학원으로 더욱 믿을 수 있으며, 수강생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인데요! 첫번째! 취업과정 수강을 마치시면 국내유일 특허받은 취업 지원시스템을 통해 취업지원도 가능하며, 두번째, 수업과정 중 JUMP UP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과 수업이해도를 확인하여 학생들에게 눈높이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요!

 

 

세번째는 Kg그룹의 지원을 받아 수강료 지원이벤트 및 취업전 진로상담이나 공부계획을 세울 수 있는 1:1 맞춤 컨설팅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그러니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전국 8개지점 운영 및 주말반 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이나 거리에 구애받지 않고 공부도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자체 인강촬영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원강사님이 직접 촬영한 최신 파이썬 강좌 인강도 있으니 인강을 통해 공부도 가능하세요!!

 

 

지금까지 파이썬강좌 기초부터 배우는 법에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곧 졸업이나 입학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혼자 취업고민이나 전공수업에 대해 고민하지 마시고 수강료 / 공부일정 / 국비지원 신청방법 / 진로상담 등의 상담이 필요한 분이라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아이티백선생이 책임지고 상담해 드릴게요^^ 그럼 안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