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PSP 블랙★록슈터 The·게임 초회판 WRS 부록 피규어
PSP 블랙★록슈터 The 게임 초회한정 WRS 부록 피규어

2011년 8월25일 발매예정인 블랙록슈터 RPG게임의 통상판에 미니 화이트 록슈터가 동봉된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게임 한정판(화이트 프리미엄BOX)동봉 피그마 화이트 록슈터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죠.

한정판의 가격은 10,479엔,통상판의 가격은 6,790엔입니다.또한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리는 미니 피겨 동봉판은

첫회판 한정 동봉입니다.PSP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심각한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는것 같네요^^;

B★RS THE·GAME(8월25일 발매예정)제작:이미지 에폭

게임줄거리를 간다히 소개하면,우선은 애니메이션화 전혀 다른 스토리 진행이라고 합니다.

2032년 지구는 외계에서 온 사자와 그들이 이끄는 수많은 기계병기에 의해 가혹한 침략을 받아 인류는

단,12명의 생존자만 남게되는 절대절명의 위기에 놓여있었다.

인류의 마지막 모든 역량을 통원해 만들어낸 대 침략자용 최종병기! 블랙★록슈터!

블랙록슈터 게임은 기본적으로 역할수행게임(RPG)이며,거기에 더불어 시뮬레이션 측면이 부합된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성격을 띠고 있다고 합니다.전투시 전략시뮬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플레이어)들이 직접 블랙록슈터가 되어 인류를 구원하는 막중한 사명을 지고있다.

저는 PSP가 없기 때문에 ㅜ.ㅡ PSP있는분들 나중에 빌려주세요 ㅎㅎ

게임 동봉 미니 피규어 너무나 귀엽네요+_+ 크기는 넨도로이드 푸치정도인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게임상에서 화이트록슈터가 어느편인지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공개가 안되 더욱 기대되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