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하비 페어(Hobby Fair) 2009 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Hobby Fair 2009는 미니어쳐, 모형등의 모든 취미 관련 산업과 모형인 및 모든 취미가들을 위한 행사입니다. 특히 모형과 관련된 국내 거의 모든 업체가 참여 예정입니다. 모쪼록 이 대회가 계속 열릴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행사 소개

주최 MMZ(Miniature & Modeling Zone)
후원 (주)아카데미, DToys, WolfPack Design
행사 일 2009년 12월 20일 (일요일)
행사 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장소 양재동 AT 센터 제1전시장 B홀

행사 내용

제품 홍보 및 판매 취미 관련업체의 홍보 부스 및 제품 특판 부스
작품 전시 모형 동호회 특별전, 개인 작품 및 특별 초대전
벼룩 시장 개인 및 단체 벼룩 시장
부대 행사 제작 시연회 ,이벤트 및 기타 부대 행사

참여 대상과 방법

업체 모형 및 취미산업에 관련된 업체 또는 행사 성격에 부합하는 업체로 주최 측에서 소정의 참가비를 납부하고 참가 가능합니다.
대상: 모형 및 취미관련 업체
단위: 테이블(2.0 x 0.8m) 단위, 추후 약간의 변동 가능, 테이블당 의자 2개, 테이블보는 각자 준비
신청: 아래 안내서와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12월 15일까지 신청서와 임대료를 납부.
참가 업체는 제품의 홍보 및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은 webmaster@mmzone.co.kr로 해 주십시오.


작품 전시 동호회 또는 개인 단위로 전시 테이블을 유료 임대하여 참가 가능합니다.
대상: 온/오프 동호회 또는 개인
단위: 테이블(2.0m x 0.8m) 단위, 추후 약간의 변동 가능, 테이블당 의자 2개, 테이블보는 각자 준비
가격: 테이블당 10만원
전시: 모형, 취미용품 등 전시, 일반적인 미풍 양속 상 금지되는 내용 이외에 모두 주제 허용
비고: 완성품 판매 가능. 단 벼룩시장 용품 판매 금지
신청: 아래 안내서와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12월 15일까지 신청서와 임대료를 납부.
추가 질문은 webmaster@mmzone.co.kr로 해 주십시오.


벼룩 시장 동호회 또는 개인 단위로 벼룩 시장 운용 테이블을 유료 임대하여 참가 가능합니다.
대상: 개인 및 단체 (관련업체 제외)
단위: 테이블(1.0m x 0.7m) 단위, 추후 약간의 변동 가능, 테이블당 의자 1개
가격: 테이블당 5만원
판매: 모형, 취미용품 등, 일반적인 미풍 양속 상 금지되는 내용 이외에 모두 제품 허용
신청: 아래 안내서와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12월 15일까지 신청서와 임대료를 납부.
추가 질문은 webmaster@mmzone.co.kr로 해 주십시오.


부대 행사 참가 webmaster@mmzone.co.kr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관람 행사 관련자 또는 참여자를 제외한 관람객에게는 2,000원의 1일 입장료가 있습니다. 청소년은 무료며 가족 동반 시 1인만 부과합니다. 전시 관련자 및 입장객은 주차 요금의 50%가 할인됩니다.

자료출처-루리웹(http://ruliweb.nate.com/)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