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하비스토리 캠페인- 피규어는 장난감이 아니다!
하비스토리 캠페인- 피규어는 아이들 장난감이 아니다! 피규어는 예술작품이다!

안녕하세요^^ 애니&피규어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얼마전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오덕+오덕=십덕후 십덕페이트님 때문에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분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어떠한 언글도 안하겠습니다.단, 오덕페이트님이 애니메이션속 캐릭터인

페이트를 사랑하고,페이트 관련 피규어를 소장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애니메이션을 즐겨보고,피규어를

소장(수집)하는분들도 그분과 같은 취급을 하고,매도 당하는 현실이 너무나 아쉽고,답답합니다.


그래서 이번 캠페인(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캠페인 참여방법-

1.댓글이나 자신의 블로그에 피규어,애니메이션,게임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담백하게 적으시면 됩니다.

2.피규어는 장난감이 아니다! 피규어는 예술작품이다! 라는 제 생각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개개인의 의견과 주장이 다를수 있습니다.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비방이나,욕설등은 자제해주십시오.

또한 어느것이 정답이라고 말할수는 없습니다.여러분들의 진솔한 의견과 주장을 듣고 싶습니다.

-캠페인 참여 기간-

2010년 1월30~2010년 2월15일까지 (개인적인 캠페인 동참은 2010년~2099년까지)

-캠페인 참여 소정의 선물-

1위:천원돌파 그렌라간 1/7 요코 피규어

2위:최신 영화 시사회 초대권 2매

3위:뉴타입 2010년 3월호

*캠페인 1위~3위 선정방법은 방문자분들의 투표로 하겠습니다.(2월16일 부터 본 블로그에서 투표 참여가능)

의견을 적어주신 3분을 선정해서 소정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꼭 상품이 아니여도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들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게임관련 문화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편견을 바로 잡는 작은 출발점이 될수 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림니다.(그리고 홍보&소문 좀 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