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넨도로이드 푸치 러키☆스타X스트리트 파이터 세트
넨도로이드 푸치 러키☆스타X스트리트 파이터 세트 피규어 신작정보

(다음 뮤직 실험용)자동 재생이 안되면 의미가 없을것 같은...

앗 러키스타와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귀여운 최강 콤보에 K.O!

귀여움 지존 애니메이션 러키☆스타와 최강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만남! 왠지 언밸런스할것 같지만,

은근 잘어울리네요.특히 미유키의 바이퍼는 압권 ㅎㅎ 이미지로 직접 만나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이커:굿 스마일 컴퍼니

작품사양:논스케일(약6.5cm),ABS&PVC도색완성 피겨

시리즈명:넨도로이드(ねんどろいど)

원작명:러키☆스타らき☆すた(4컷만화,애니메이션)

발매일:2010년 8월예정

정가:2,800엔

연출역:코나타-가일,츠카사-켄,카가미-류,,미유키-바이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가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츠카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유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나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일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복장과 자세 완벽 연출+표현! 눈동자와 표정들이 너무 밝아서 좋네요 ㅎㅎ

코나타의 경우 한쪽발에 관절이 있어 무릎을 구부릴수 있고,다른 캐릭터들도 팔파트이 2가지씩 들어

있는것 같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들과 러키스타 캐릭터들의 만남.상상도 못했네요. 재탕이나 우려먹기

논란도 있겠지만,이런식으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표현하는것이라면 재탕,3탕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