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Daum 뮤직 배경음악 오픈+하록킴의 소장 음악리스트

다음 뮤직 배경음악 서비스 오픈+하록킴의 소장 음악리스트

안녕하세요^^ 애니메이션&피규어 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오랜만에 피규어가 아닌 정보로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my hobby story 블로그 운영초기에는 일상적인일과 제가
갖고있는 여러가지 취미들을 주제로 부담없이 글을 쓰고,올리곤 했는데...이제는 피규어 전문 블로그란 이미지가 강하고,많은 방문자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왠지 모를 책임감을 예전처럼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자주 못하는것 같네요. 이번에 티스토리에 새로운 서비스가 적용이 되어서 리뷰를 하는 동시에 제가 소장하고 있는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음악들은 제가 3년전 리니지2 길드카페를 운영했을때 구입한 음악들 입니다.지금은 모든 게임을 접고,블로그 활동에 주력하고,있지만...예전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 오르는군요.얻은것도 많고,잃어버린것도 많은 온라인 게임이지만,이렇게 당시에 구입했던 배경음악으로 되돌아 볼수 있는것도 나름 추억의 재발견이네요. 하지만 저는 성공하기 전까지는 다시 게임에 손을 안되기로 제 자신과 약속을 했습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이번에 추가된 다음 배경음악 서비스(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에 배경음악이 첨부되다니! 깜짝 놀라셨죠? 혼자 듣기 아까운 음악을 여러 블로거분들과 같이 들을수 있도록 배경음악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배경음악으로 티스토리에 감성을 채워주세요! (사실 살짝 놀라긴했죠^^ 구매한 음악들은 저작권에서 자유로울수 있으니 그런데,왜 배경음악이라고 하면서 자동재생이 안되는지ㅋ연속재생도;)

Daum 뮤직 배경음악 기능은 티스토리 게시글에 Daum에서 구매한 배경음악을 첨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이전에 구매하셨던 배경음악은 물론,앞으로 구매하게 되는 음악도 모두 Daum내 서비스 뿐아니라 티스토리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플래시로 만들어진 플레이어이므로 익스플로러는 물론,파이어폭스나 사파리,크롬에서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뮤직 배경음악 오픈& 리뷰 이벤트 발취- http://notice.tistory.com/1512

제가 소장하고 있는 음악이 무려 20개나 되네요+_+ 카페운영을 그만두고는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왠지 횡재한  느낌 ㅎㅎ
이번 시간에 제가 소장하고 있는 모든 음악들을 올려 보았습니다.하록씨의 개인적인 음악 취향을 알수 있는 기회가 될수도..
알고보면 하록씨도 감수성 예민한 소년? 이랍니다^^;

1.발라드 모음






2.팝송 모음




3.Buzz(버즈) 모음






4.See Ya(씨야) 모음



5.기타 가요 모음




B.K LOVE - Original Version MR - MC Sniper

나의 마음 알고있었니
정말로 너만을 생각하며 지냈던 날들
하지만 너에 대한마음이 커지면 커질수록
나는 더욱더 힘들어 해야만 했어
불안에 떨어야만 했어
이제는 내자신이 지쳤어 너를 볼자신이 없어
그래 비겁하게 너에게 등을 보이고
도망가려하는 내자신이 너무도 싫어
하지만 나는 너무늦게 알아버린거야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걸 알았을때
하지만 그땐너무도 늦어 버렸어
모든게 변해버렸어 나는 너무도 초라했던 내가
너에게 말할 용기도 자신도 모두 잃어버렸어
하지만 그냥그게 좋았었지 라고 생각 했던
내가 어리석었어 그게 그렇게 힘들줄은
난정말로 몰랐던걸 이제야
늦게나마 난 깨달았던거야

이모든게 너에겐 변명으로 들리겠지
하지만 내사랑은 오직하나 너뿐이었다는걸
그대 이거 하나만은 알아줬으면해
나만큼 너를 사랑해줄 사람 없다는걸

이모든게 너에겐 변명으로 들리겠지
하지만 내사랑은 오직하나 너뿐이었다는걸
그대 이거 하나만은 알아줬으면해
나만큼 너를 사랑해줄 사람 없다는걸

돌아서는 네 모습 바라보는 내게 더 이상의 슬픔은 없어 oh baby
끝?된 사랑을 놓지 못해 슬픔에 울지 못해 baby 제발
내가슴에 젖은 내친구의 처진 목소리
처음부터 어긋나버린 끝이된 사랑얘기
내친구의 아픔을 이해못할 슬픔을
달래긴 힘겨워서 불러본다 노래
진정니가 사랑했던 꽃잎같은 그녈위해
많은 시간 홀로 지내며 준비했던 사랑
그한송이 꽃을 피우기위해 흘러내린 눈물은
빛을 바라지못하고 한줌 흙이되어 날려
수많은 날을 밤을 한숨으로 보내며 지내며
생각의 마지막에 어렵게 내려진결론
그건 결코쉽지않게 내려진 그녈위한
너를 위한 니사랑의 결별의 종말론
언젠가는 이루지못한 너의 둘의
안타까운 사랑이 저하늘의 두빛으로만나
하늘에 줄을 긋는 별똥별이되어
다음생엔 그사랑이 분명히 이뤄지길 바래

내친구는 아직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위해 내친구는 떠난데요
이런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막혀요
그래서 이제 내친구는 아직 우나봐요

내친구는 아직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그녈위해 내친구는 떠난데요
이런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막혀요
그래서 이제 내친구는 아직 우나봐요

돌아서는 네 모습 바라보는 내게 더 이상의 슬픔은 없어 oh~baby
끝이 된 사랑을 놓지 못해 슬픔에 울지 못해 baby 제발

가사 출처 : Daum뮤직

*가사 넣기 설정도 가능합니다.

대부분 오래된 명곡들이죠^^ 세월의 흔적을... 이번 리뷰이벤트에 당첨되면 신곡으로 교체를 해야겠습니다.
리뷰 이벤트에 당첨된 300명에게는 5곡 무료이용권을 준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