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11년 서울 인형전시회 탐방기 1편
2011년 서울 인형전시회 탐방기 1편

올해도 인형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매년 혼자 다녀오곤 했는데,
금년 전시회에는 미도리로님과 아오이완님,하록씨 3인방이 함깨 다녀왔습니다.
저는 동영상 촬영에 주력했고,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사진들은 미도리로님이
촬영해 주셨습니다.자 그럼 아름답고,환상적인 인형의 세계에 빠져 볼까요+_+

스압주위! 사진이 너무 많아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번편은 세로편입니다.

[하록킴의 탐방기!] - 2008 서울 인형전시회 탐방기 1편
[하록킴의 탐방기!] - 2008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마지막회
  Comments,   1  Trackbacks
  • 역시 하록킴님이면 당연히 가실 줄 알았어요 ㅎ
  • 작년에 못가본게 한이되어서 이번엔 무슨일이있어도 꼭가고 싶었거든요^^ 보내드린사진은 절반밖에 못보내드렷어요ㅜ 더귀엽고 예쁜 아이들도 많은데 아쉽...작년보다 못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만약에 내년에도 개최된다면 또다시 가봐야겠어요 미오 구관들고 다니시던 저분과는 우연히 만낫지만 저도 미오를 좋아해서 눈빛으로는 서로뭔가 통한듯한 기분이 들더군요ㅎㅎ 사진 부탁드리니까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구하기 어려웟다는데 정말 부럽더군요.
    • 미도리로님 덕에 좋은 사진 블로그에 올리네요^^
      저는 이번에 사진은 거의 못찍어서...
      매년 비슷비슷한 작품들이 많아서 의욕 상실 ㅠ.ㅜ
      내년에는 미도리로님 가면 따라가야지 ㅎㅎ
  • 아오이완
    사진이야뭐 더 보내 드릴수 있습니다만
    10장에 만원 하하하 용얄 줄여서 아직 100장 정도 더 보내 드려야 할것 같군요.
    저는 미도리로군 찾는데 왔다갔다 너무 힘들었어요.
  • 레온
    으아... 새벽에 보는데 뭔가 무서워요!! ㅠㅠ
  • 장미빛인생
    미오 귀엽네용

    근대 스이긴토랑 신쿠를 갖고싶엉 ㅠㅠ
  • 아........
    망했음 ㅠㅠ
    귀신 공포영화 보고 들어왔는데
    저한테 겁을 2배로 늘려주셨어 ㅠㅠㅠㅠㅠㅠ
  • 인영하면 전 바비인형과 곰인형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사진의 인형들 옷 예쁘게 입은게 많네요
    • 바비인형과 테디베어가 대표적이죠^^
      저도 매번 구경가면서 느끼는것이지만,재질이나 만드는 방법에 따라 정말 다양한 인형들이 많더라고요.
  • 하늘나라로 가신 김수환 추기경님도 계시는군요~
  • 피규어도 참 매력이 있지만..

    고가라는걸 제외하면 "돌"계열도 참 예쁘고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많더군요..

    위에서 나온 작품중에선.. 역시

    "아키야마 미오" !!! 겠지요~ 하핫;;
    • 돌 계열도 매력넘치죠+_+
      머니가 문제지만 ㅜ.ㅡ

      미오돌은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군요 흑
    • "아키야마 미오"는
      야후옥션에.. 비교적 싼 가격에 있더군요.. 하핫;;
      저도 차후에 하나 구해볼까 하고 있답니다~ +_+

      그레도 비교적 싼 신품이!
      7만엔 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니,
      대행 싼곳을 구하시면.. 도전하세욥!!

      전 "쿠스가와 사사라" 를 데려오려고 했으나..
      신품+의상두벌.. 해서 25만엔~35만엔까지 사양에 따라 천차만별.. 이더군요..결국 생각좀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ㄷㄷㄷ
    • 7만엔이면 낙찰을 받아도 관세가 어마어마 하게 나오겠네요 ㅜ.ㅡ 저는 그냥 넨도 미오로 만족할래요 ㅎㅎ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