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미소녀 액션 피규어 -귀여운 미니 피겨들-

이번편은 귀여운 미니 액션 피규어들만 모아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과 나이프를 부속되고, 가련한 학원의 아이돌과 인조인간 인터페이스의 이면성을 재현했습니다.귀여운 얼굴 해 터무니 없는“부탁”을 하는 씬 재현용의 표정 파트, 팔파트가 부속.게다가 기존이 자지 않는 진흙 우물 스즈미야 하루히의 시리즈를 보다 즐기기 위한 확장 파트를 포함시켰습니다.시리즈의 즐거움이 더욱 퍼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 TV애니메이션 「To Love-호랑이인 체한다―」의 디폴메 피겨. 인기가 높은, 큐트한 캐릭터를, 여러 가지 색의 의상·시추에이션으로 라인 업!목의 부분은 접착 없음.의상 바꾸어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콜렉션 피겨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브 하거나 게임 하거나의 제3탄!흩어지면 귀여운 트레이딩 피겨로서 친숙이 되어 온 「이군요 진흙 우물」에,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시리즈 제 3탄의 등장입니다.라이브이벤트 「스즈미야 하루히의 격주」의 이미지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 11화 「궁수자리의 날」의 각각으로 매료 시킨 SOS단 5명의 모습을“화”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에는 정의!「펭귄딸(아가씨)는와」 보다, 히로인으로 북극 학원 생도회장의 「남극 벚꽃」(통칭응은)을 자지 않는 진흙 우물화!그실태는 초거대 재벌 「남극 재벌」의 후계자인 슈퍼 아가씨이며, 모든 가치관이 애니메이션 중심이라고 하는 초천연 A걸.3종의 표정 바꾸어 파트에 가세해 Op등장시에 착용하고 있는 헬멧과 곡괭이도 세트.코믹컬한 씬의 재현도 확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묵하고 독서를 좋아하는 인조인간·인터페이스의 나가토유희.제복은 가디건 착용의 동복.갈아입히기 보디로서 작중에 등장하는 마법사 의상+영화 소품이 부속.또´모험으로 착용하고 있던 안경도 장비 가능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