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피규어걸스 중고 피규어및 프라모델 판매개시!
피규어걸스 중고 피규어및 프라모델 판매개시!

국내 최초의 미소녀 피규어 전문 쇼핑몰로 시작된 피규어걸스 여성 캐릭터 피규어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는 소신과 자부심으로 1년 넘개 운영을 해왔지만,아직은 국내 피규어 시장이 너무나 작아서

한계에 부딪치고 말았습니다.더불어 프라모델 전문샵에서도 피규어등을 판매를 하는 현상황에서

여성 캐릭터 피규어만을 고집할수 없었습니다.각각의 샵들의 특성과 색깔이 없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그것이 대한민국 피규어,프라모델 취미분야의 냉혹한 현실이란 점이 더욱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피규어걸스의 주력은 미소녀 피규어(여성캐릭터피규어)라는 사실은 변함 없습니다+_+

최근 피규어걸스는 대대적인 개편으로 메인 디자인과 신규 카테고리를 추가 했습니다.

남성 캐릭터와 로봇등의 판매로 놈놈놈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며,중고 피규어,프라모델 카테고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여성캐릭터의 비중이 크고,중고 피규어와 프라모델 판매목록이 부족하지만,계속 추가,확장될 예정입니다.

피규어걸스(http://www.figuregirls.co.kr/) 중고 피규어 카테고리 추가!

피규어걸스 매장으로 피규어를 가지고 오시면,위탁판매도 가능합니다.(중고 피규어 매입도 합니다)

지방에 계신분들은 실제 피규어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피규어걸스(http://www.figuregirls.co.kr/) 프라모델 카테고리 추가!

중고피규어,프라모델 배너를 제가 직접 만들었는데,너무 볼품이 없죠^^?

그래서 작은 이벤트로 배너공모전를 준비 했습니다. 

누구나 응모가능하며,배너사이즈 150X130입니다.

*응모기간은 7월31일까지 입니다.

배너접수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mot7mot@naver.com 

배너공모전에 입상한 한분에게는 세이버 프라모델를 선물로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