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피그마 세이버와 라이더가 재발매됩니다+_+
피그마 세이버 갑주 버전과 라이더가 재발매 됩니다+_+

10월부터 방영중인 '페이트 제로'의 힘으로 세이버 갑주버전과 라이더가 재발매되는군요.

세이버 갑주버전은 이번이 3차 재발매이지만.그동안 많은분들이 기다려 왔고,라이더는 워낙에

국내에는 많은 수량이 풀리지 않아서 더욱 기대가 되는 피규어들 입니다+_+

페이트/제로(Fate/Zero)2011.아오키 에이 감독

2006년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방영되었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Fate/stay night)의 과거(4차 성배전쟁)이야기에

해당되는 외전편으로 일본에서는 소설로 4권으로 완결되었다고 하네요.현재 애니는 3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

완결되면 보려고,안보고 있지만,굉장히 암울하고,슬픈 내용이라고 합니다.

피그마 Fate/stay night 세이버 갑주Ver.

 

메이커:맥스팩토리

 

작품사양:약14cm,PVC도색완성 액션 피겨

 

원작명: Fate/stay night (게임,애니메이션)

 

발매일:2011년 11월말예정

 

정가:2,800엔

워낙에 유명한 캐릭터이니 캐릭터 소개는 생략^^; 일명 세이밥으로 통하죠 ㅎㅎ

피그마 figma Fate/stay night 라이더 피규어

메이커:맥스팩토리 (판매원:굿 스마일)

작품사양:논스케일(약15cm),PVC&ABS도색완성 가동 피겨

원작명:Fate/stay night (게임,애니메이션)

원형제작:마사이 마키·맥스팩토리

발매일:2010년 5월(2011년 11월 재판예정)

정가:3,000엔

[캐릭터 소개]

라이더(진명:메두사)

성배에 의해 소환되는 7명의 클래스 중 기병의 영령.그리스 신화에서 페르세우스에게 퇴치된 그 메두사입니다.

신장:172cm,체중:57kg,쓰리사이즈:88/56/84 (원작게임 설정입니다.무지 자세히 나오네요ㅎ)

특기:승마,가벼운 일,미행./좋아하는 것: 술,독서,뱀(배암;;당연한 건가-_-?)

싫어하는 것:거울,키 재기 (큰키가 콤플렉스라는 라이더-_-;)

보구:기영의 고삐(페가수스),선혈신전(타자봉인),암흑신전(자기봉인)


페이더 제로의 라이더는 아저씨? 캐릭터로 나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