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섹시미소녀 피규어&피규어 케이스 2편

섹시 미소녀 피규어+피규어 케이스 2편

지난 1편에 이어서 2편 들어갑니다.

길게 말하면 재미없으니 이미지로 일단 보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퀸즈 블레이드의 시즈카 입니다.귀여우면서 섹시한 그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 스케일[20cm]높이인데 케이스랑 딱 맞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미소녀들은 귀여운 얼굴에 섹시한 복장으로 칼을 들수 밖에 없었을까요?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논 스케일 웨이브제 -샴시엘-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케릭터 이지만 이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명하게 살짝 모델을 돋보이게 보호해 주는 피규어 케이스 ㅎ

꼭 홍보글 같네요^^;;그래도 마구 마구 보호해주고 싶은 그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뱀파이어의 리리스 입니다.많이 아파 보입니다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의 리리스는 가샤폰 이라고 하는데...퀄리티는 정말 최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뽑는데 돈이 엄청 들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ㅋㅋ

이미지출처- http://www.3pcase.co.kr/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