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IT국비지원 : 취업하려면 이곳에서배우자!

IT국비지원 : 취업하려면 이곳에서배우자!

- 국무총리 표창 수여 / 월 3000명 배우는 곳 -

 

 

 

안녕하세요^^ 다양한 IT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아이티백선생이에요~! 요즘 4차산업혁명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중 응용소프트웨어개발자나, 정보보안전문가, 네트워크시스템엔지니어 등의 유망직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특히 많으시더라고요! 하지만 IT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기술력을 갖추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IT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교육받고 취업에 필요한 기술력과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려볼까 해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게요~

  

 

우선 IT국비지원이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볼게요. 국비지원무료교육 과정은 취업대상자 분들에 한해 고용노동부에서 교육비와 교육수당을 제공해 주는 무료로 취업준비가 가능한 정책인데요!! 하지만 자격조건과 신청 순서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죠?? 국비지원교육을 받으시려면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고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카드부터 발급받게 되면 카드발급일 기준 유효기간이 생기기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교육기관이나, 교육과정과의 일정이 맞지않아 혜택을 못받는 분들을 종종 보곤해요! 그러니 IT국비지원무료교육기관 부터 알아보시고 자리배정 후에 카드발급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아요!!

  

 

특히, IT국비지원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은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해주는 등급이 있기때문에 IT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높은등급의 믿을 수 있는 인증된 교육기관에서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그러니 꼭 확인하세요!! 높은 등급의 인증된 기관일 수 록 다양한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거든요!! 하지만 국비지원무료교육은 선착순으로 자리배정이 되니 인기 많은 유명교육기관은 자리가 금방 마감돼요! 그러니 미루지 마시고 바로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해요!! 그렇다면 어떤 국비지원무료교육기관이 좋은지도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KG아이티뱅크라는 IT국비지원 교육기관이에요!! 매월 3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IT취업을 위해 선택한 곳인 만큼 이유가 있겠죠 ?? 고용노동부 지정 A등급으로 선정된 무료교육기관으로 2017년 9월1일 교육시스템과 환경, 그리고 취업률을 인정받아 IT국비교육 학원을 대표로 국무총리 표창까지 받은 인증받은 곳이라 더 믿을 수 있어요!!

 

 

KG아이티뱅크는 16년이라는 기간동안 IT교육을 담당해온만큼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차별화된 교육 노하우가 확립된 곳이에요!! 국비지원 수강생 분들에게 예/복습이 가능하도록 자체촬영한 무료 온라인 강의 지원 및 취업에 중요한 자격증을 학원내 자체자격증 취득센터에서 상시로 취득 가능한 국내 최대규모의 IT국비지원 무료교육 학원이에요!

 

 

IT국비지원을 찾아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국비지원무료교육을 수료하시면 취업지원을 받으시는데요!! 아이티뱅크는 국내유일 특허받은 취업지원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취업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 대박이죠?!! 전국 8개지점을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서울 대구 부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공부가 가능하며~

 

 

KG라는 이니시스,모빌리언스,KFC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KG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더 믿을 수 있고 든든한 지원을 받아 최신시설로 학생분들이 공부 가능한 곳이에요!! 추천 드릴만 하죠? 지금 아이티뱅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수강전 공부계획과 진로를 정할 수 있는 1:1 무료컨설팅 이벤트 및 다양한 수강료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하니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IT국비지원 자격조건 / 신청방법 / 교육일정 / 취업준비방법 / 자격증 / 공부법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티백선생이 책임지고 상담해 드릴게요~!!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