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성인코딩교육 : 기초공부부터 자격증취득까지 한번에!

성인코딩교육 : 기초공부부터 자격증취득까지 한번에!

- 기초~심화 수준별 선택 공부 가능 -

 

 

 

 

안녕하세요 ^^ 다양한 IT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아이티백선생이에요!! 요즘 코딩교육 의무화나 4차산업혁명 직업을 준비하기위해 코딩배우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자녀교육이나, 방과후교사 준비, 취업, 이직 등을 위해 성인코딩교육에 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처음 코딩공부를 계획 중인 기초자 입문자 분들의 공부방법 부터!! 자격증 취득 방법까지 한번에 모두 소개해 드릴게요!! 같이 알아봐요~

 

 

우선 컴퓨터관련 전공을 하셨거나 IT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아니라면 코딩이라는 말이 생소하고 왜 공부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코딩이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간단하게 알아보고 시작할게요~!! 여러분 컴퓨터는 1과0으로된 문자만 인식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기때문에 컴퓨터와 사람이 의사소통하고 명령을 내리려면 서로가 이해가능한 언어로 통역을해주는 통역사 역할이 필요하겠죠!! 그것을 프로그램이라고 하고요 그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을 코딩,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 파이썬, 씨언어, 자바 등을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하는것이고요! 이것이 프로그램을 만들고 코딩을 하는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성인코딩교육은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성인코딩교육을 준비하려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취업이나 이직,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프로그래밍기초를 알아보시는 입문자 기초자 분들이라면 성인코딩교육 학원에서 준비하시기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요!

 

 

코딩공부는 국,영,수 공부와는 공부방식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학생때나 평소해오던 공부처럼 암기방식으로 하거나, 펜을잡고 손으로 공부하는 방식으로는 실력향상을할 수 없기때문이에요!! 실제로 대학교에서 전공을 했던 학생들이 취업을 준비할때 힘들어하는 이유가 바로 실무능력이 없어서인데요. 문제풀이나 암기방식으로 공부해온 분들에게 컴퓨터앞에서 코딩을하기란 어색하고 힘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대부분의 IT회사에서는 실무면접이나 기술면접을 통해 신입직원의 실력을 확인하고 채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뉴스만 찾아보셔도 컴퓨터공학 전공자들이 프로그래밍도 못해라는 기사나, SW인력은 부족한데 실력도 없다는 기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프로그래밍 공부는 공부방식이 다르기때문에 성인코딩교육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학원에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하는것이 중요해요. 특히 반복적인 실습을통해 실무능력향상과 응용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며, 실제로 컴퓨터앞에서 많은 프로그래밍을 해보고 디버깅작업을 해본 분들이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성인코딩교육 학원에서 기초부터 시작하는것이 좋을까요 ?

 

 

 저는 KG아이티뱅크라는 성인코딩교육 전문학원에서 시작하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IT뱅크는 16년이라는 오랜기간 IT교육을 담당해온 곳인만큼 다른곳과는 달리 차별화된 교육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확립된 곳이기 때문이에요. IT공부에서 가장중요한 이론을 최소화한 실습/실무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전공수업이나 독학으로 부족한 부분을 배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특히,

 

 

프로그래밍기초 입문자 분들을 위해 각과정을 기초~심화응용과정으로 나누어 개설하여 운영중이라 자신의 수준에 맞게 선택적인 공부가 가능한곳이에요. 그만큼 공부기간이나 비용에서 단축효과를 볼 수 있겠죠!! 그리고 성인코딩교육이나 학원/교육기관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자격증도 관심이 높으실텐데요. IT뱅크는 학원내 자체 자격증시험센터를 운영중이기때문에 공부의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자격증을 학원에서 바로 취득이 가능하세요!! 완전 대박이죠??

 

 

그리고 시간투자가 한정적인 분이나, 거리가 먼곳에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IT온라인교육이나 인강을 직접촬영하여 제공중이며, 전국 8개 지점 및 평일반 / 주말반을 운영하고있어 다른곳보다 수강생들이 자신의 일정에 맞게 선택적으로 공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성인코딩교육을 받으시면 비용을 무시할 수 없잖아요!! KG아이티뱅크는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IT분야 국비지원정책 최고등급 교육기관이기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격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국비지원을 통한 무료교육도 받을 수 있으세요. 무엇보다!!

 

 

아이티뱅크 성인코딩교육 학원에서 수강을 마치신 분들에 한해 국내유일 특허받은 취업지원 시스템으로 취업연계도 이루어지고 있으니 취업이 목적이라면 다른곳에서 공부할 필요가 없겠죠?? KG아이티뱅크 교육센터는 KG라는 이니시스, 모빌리언스, KFC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KG그룹에서 운영하는 학원인만큼 수강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국내 최고시설은 물론, 공부전 계획을 세우고, 진로를 정할 수 있는 전문컨설턴트 분들의 1:1맞춤 컨설팅 이벤트 및 KG그룹의 지원을 받아 저렴한 수강료로 공부가능한 수강료 지원이벤트 등이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그러니 성인코딩교육 공부를 준비하는 분이나 학원을 알아보는 분이라면 지금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코딩공부나 IT공부 관련 공부방법 / 자격증취득노하우 / 취업 / 진학 / 국비지원자격조건 / 비용 / 일정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문의주세요!! 아이티백선생이 책임지고 상담해드릴게요!! 그럼 안녕~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