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앱개발과정, 취업부터 창업까지!

앱개발과정, 취업부터 창업까지!



안녕하세요! IT정우쌤입니다.

오늘은 앱개발과정 취업부터 창업까지 활용 가능 한 과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최근 앱개발 과정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앱개발 자체가 워낙 수요가 큰 시장이고 또 취업과 더불어서 앱개발을 통해서 창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이겠죠?





앱개발 과정이라고 한다면 가장 기본적으로 자바를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자바와 더불어서 C언어, 자료구조, JSP, DB, CCNA, 리눅스, 스프링 프레임워크 등 전문적이고 단순 반복적인 업무가 아닌 앱개발 전문가로써 제대로 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위의 과정에 대한 공부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단순, 반복적인 일이 아닌 프로그래밍 설계, 구축부터 네트워크, 그리고 서버 구축, 데이터베이스 연결까지 종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게 비전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IT공부 경험이 없고 비전공자인 내가 가능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죠?





제 대답은 가능합니다.

그 이유라면 앱 개발과정은 현재 국비지원 과정으로도 열려 많은 분들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대중적이고 또 수요가 큰 분야입니다.

그만큼 KG아이티뱅크가 아닌 다른 교육기관에서도 많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죠.

하지만 실무 능력이 정말 중요한 IT 분야의 특성상 내가 앱개발 과정을 수료하고 취업, 그리고 창업까지 제대로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시설, 그리고 실습, 실무 위주의 수업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비전공자 분들이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KG아이티뱅크는 내가 원하는 직군, 직무에 맞춰진 최적의 교육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나에게 필요한 것들만 쏙쏙 뽑아서 공부가 가능한거죠.

앱개발과정 같은 경우 향후 앱개발은 물론 자바 백엔드 개발자로써 취업이 가능하기때문에 전문 교육기관에서 한번 배울때 확실히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KG그룹이 운영하는 KG아이티뱅크는 법인재단의교육기관으로써 KG모빌리언스, KG이니시스와 같은 IT 대기업의 실무 관점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또 취업 연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앱개발과정 및 IT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IT전문컨설턴트가 여러분의 진로, 공부 방향, 방법, 그리고 취업까지 옆에서 도와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세요.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