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강남맘이 주목하는 어린이코딩!

강남맘이 주목하는 어린이코딩!



안녕하세요, IT정우쌤입니다.

오늘은 강남맘이 주목하는 어린이코딩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린이코딩이라 한다면 4차산업에 앞으로 아이가 핵심 인재로써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관심을 갖고 문의를 주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걱정하시는 부분은 우리 아이가 아직 어린데 코딩 수업을 할 수 있을까요? 입니다. 물론 그 부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다는 점-!

KG아이티뱅크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스크래치 및 교보재를 활용한 코딩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크래치는 뭐고 교보재 활용은 뭐냐구요?

스크래치 같은 경우는 낱말 맞추기, 빈 칸 채우기 등 재밌는 놀이 형식으로 코딩의 기초와 흥미를 키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린 학생들의 흥미를 돋구기 위한 용도로 활용이 되는 프로그래밍입니다.

교보재 활용 같은 경우는 내가 직접 한 코딩을 통해 교보재가 어떻게 작동하고 움직이는지를 눈으로 확인하며 진행하는 방식의 수업입니다.





때문에 자리에 앉아서 단순히 코딩을 하고 러닝을 돌려보고 오류를 찾아 수정하는 방식의 수업이 아닌 내 코딩을 통해 교보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코딩의 문법적인 측면과 더불어 알고리즘, 그리고 코딩 구조를 이해하는데 훨씬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IT의 기초이자 기본 과정이라 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의 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서버/그리고 각종 IT 기법을 공부하는데 있어서도 거부감 없이 흥미를 갖고 재밌고 능동적인 커리큘럼의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어린이코딩, KG아이티뱅크에서 효과적으로 공부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국내 1위의 IT전문 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에서 IT전문 컨설턴트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IT관련 진학, 취업, 자격증 준비 등 모든 부분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