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18/03/31 (1)
개발자 학원, 국내 1위 IT교육기관

개발자 학원, 국내 1위 IT교육기관



안녕하세요, IT컨설턴트 정우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IT 개발자 학원을 말씀드릴께요

최근 IT붐으로 중, 고등학생은 물론 다른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재직자 분들까지 IT에 관심을 갖고 공부를 희망하고 계신데요

다 같은 IT교육기관이 아닙니다.

지금부터 KG아이티뱅크, 국내 1위의 IT교육기관을 소개시켜드릴게요





KG아이티뱅크는 전국 8개 지점(서울, 대구, 부산)을 운영하고 있는 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교육기관입니다.

직업개발능력 유공 국무총리 표창까지 받은 교육기관이죠^^

KG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법인 재단의 교육기관으로 KG아이티뱅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IT 전분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는 크게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로 분류 할 수 있고 여기에 정보 보안이나 빅데이터 분석 등 요소를 더해서 기술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정보보안 기법이라면 리버싱, 빅데이터 분석이라면 R프로그래밍, 하둡이 있죠.

KG아이티뱅크는 위의 모든 커리큘럼에 대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또 KG그룹의 교육 계열사인만큼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시설, 그리고 전문 컨설턴트 제도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KG그룹의 대표적인 가족사인 KG이니시스, KG모빌리언스 등 IT대기업에서 직접 교육기관을 운영하는 만큼 실무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 능력이 어떤 것인가를 캐치하여 실습, 실무 위주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커리큘럼부터 자격증 준비, 직무 분석, 취업까지 연계해드리고 있으니 IT취업 및 개발자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유익하고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IT트렌드 콘서트 및 취업콘서트를 전국적으로 진행하여 수강생들에게 지금의 IT 흐름은 어떻게 되고 있는지를 알리며 우리는 어떻게 준비 해야하는가에 대해서 심도있게 함께 고민하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4월은 대구에서 "IT트렌드 10대 전략 및 취업 특강" 주제로 콘서트가 예정입니다.

이는 비수강생분들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개발자를 희망하시고 IT취업 및 공부 계획 고민 있으신 분들은 IT전문 컨설턴트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고 오픈카톡/전화로 문의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