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서태지 피규어 발매정보
서태지 피규어 발매정보

이번에 아주 반가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바로 국내 순수기술로 제작된 서태지 피규어 발매정보+_+

우선 완성도를 둘째치고,국내 국민가수 서태지를 국내에서 국내기술로 만들어졌다는것에 저는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대부분의 피규어들이 일본이나 홍콩,미국등의 영화배우나 애니메이션의 인물들을 피규어화

하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국내 연애인을 모델로 피규어화 되었다는점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태지 피규어

제작:서태지 컴퍼니&블리츠웨이

작품사양:1/6스케일(약30cm),리얼액션피겨

발매일:2010년 6월15일 3시

정가:28만원(1500개 한정)

서태지 피규어는 그의 8집활동(휴먼드림)중의 모습을 바탕으로 당시에 사용하던 전자기타와 착용하던 백팩등과

각종 악세서리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국내외 유명 피규어원형사들이 참여했으며,기획 기간을 포함한 제작기간

2년가까이 걸렸다고 합니다.물론 중국OEM 생산을 했다면,더욱 짧은 제작기간이 걸렸겠지만,국민배우 서태지란

이름에 걸맞게 순수 국내기술(수작업)로 오랜 노력과 정성을 들여 완성한 작품일것입니다.그래서 단, 1500개 한정

판매라고 하는군요 ㅜ.ㅡ 가격은 보통의 12인치 피규어어와 비교해서 비슷한 수준인듯합니다.여러개소의 관절을

움직일수 있기 때문에 전자기타와 의상과 소품등을 사용해 다양한 연출과 표현이 가능한 리얼액션 피규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마 오토바이도 부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의상과 소품도 준비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견이 분분하긴 하지만, 이 얼굴은 누가봐도 서태지 맞습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지만,머리컬 표현은 제가 봐도 너무 합니다 ㅜ.ㅡ

서태지 피규어는 아래사이트들에서 15일 3시부터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주문후 7일이내 배송)

1인당 2개까지 구입가능.분명히 일본 서태지팬들이나 피규어 수집가들도 놀리고 있기 때문에

조기품절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그후 28만원 이상의 가격에 거래가 되겠죠^^; 설마 재테크 목적으로

구입하는분들은 없으시겠지만, 가격을 떠나 이번 서태지 피규어는 하나쯤을 소장해도 좋을만큼 가치가 높고,

집안에 전시하고,장식해 두워도 좋을것 같습니다.서태지 팬들이라면 당장 구입,소장하셔야 겠고요+_+

서태지 피규어 구입가능 쇼핑몰 이티피샵,텐바이텐

감사합니다.

제가 구입을 하게된다면 상세한 피규어 리뷰를 올려드리겠습니다.현재 고민중...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 음...저는 서태지를 모르는 세대라서...ㅎㅎ 별로 같고싶지않은...ㅎ
    • 그렇죠.아무리 잘만든 작품이라고 해도 원작이나 모델인 된 인물을 모르면 크게 끌리지 않으실겁니다.

      저는 반대로 잘만든 작품에 반해서 원작을 찾아보는 스타일이지만 ㅎㅎ
  • 1500개 한정이라도 매진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듯?
  • 헐쩌네요 ㄷㄷ
    예전에 서태지폰 한정 판샀을때 서태지 한정판 피규어 같이 와서 필요없어서 중고에 좀 비싸게 팔았던 기억이 ㅎㅎ
  • 시유
    대장님......'ㅅ;
    일요일 오후 세시가 되나요.
    월급 날짜가 가까워지는데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네요ㅜㅜ.......
    이건 사라고 내려온 계신가.
    • 아 오타였네요.13일이 아니라 15일(화요일) 3시 입니다.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빠른 판단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품절이 된다면...중고장터에서도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래가 될수도 있습니다.

      만약 몇일동안 품절이 안된다면,구입한분들의 리뷰를 보고
      구입을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피겨매니아
    느낌은 많이 비슷한데..
    핫토이 제품과 비교했을때 디테일이
    좀 떨어져 보이는게 아쉽네요. ^^;;
    • 네 우리들이 핫토이나 엔터베이에서 제작한 피규어들에
      너무나 익숙해서 많이 비교가 되죠^^
      그래도 우리나라 가수인 서태지의 피규어이니 의미와 가치가 더 큰것같습니다^^ 가격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당장 구입했을덴데요.고민중입니다^^;
  • 오홍~~~
    이쁘네요 머리카락은.. 머 레드선 정도로 마무리 하구.. ㅋ
    좋네요
    일단 우리 나라 음악가의 피겨라니..
    서태지의 역량을 느낄수 있네요 ㅎㄷㄷ
    다른 분들도 많이 나와 주시길~^^:
    • 네 정말 다른 국내 연애인이나 운동선수들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컬러링님도 유명해지면 피규어 만들어 드리겠음! 하록표 순수자체제작 피규어+_+
  • ㄷㄷㄷ대박 근디 넘비싸!!ㅠㅠ
  • 오호...
    꽤 비슷하게 만들긴 하였습니다만, 좀 비싸군요..;;
    • 비싸다고 느끼시는것은 서태지에게 큰 관심이 없다는것이죠^^저도 서태지에게는 큰 관심이 없지만,피규어란 사실 하나만으로 급관심이 ㅎㅎ
  • 멍신이
    흐뉴..이건 사야되지 않나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야 일단 고등학생이지만서도,
    대부분 서태지들의 팬들이 2~30대의 직장을 가진 여성들이기때문에ㅠㅠ
    게다가 순수 국내기술이라면 그에대한 가치가 더 높아지겠네요ㅠㅠ프리미엄엄청나!!
    그나저나 저 피규어는 일단 황제님의 키를 무시한 것인가ㅠㅠ
    게다가 버팔로들은 국내외를 합해서 여간한 아이돌들은 훌쩍 뛰어넘기 때문에 빠짝 팔리지 않을까도 싶네요.
    게다가 대장님의 팬들중에는 아티스트들이 엄청나게 많기때문에 예술적 가치관을가지신 분들인지라 또 많이 탐을 내실지도요..ㅠㅠ
    아 저도 갖고싶습니다..하지만 제 통장에는 24만원ㅠㅠ
  • 욘사마는 아닐테고...

    어쨌거나 국내 유명 원형사가 참가한 서태지 피규어라
    그런지 왠지 더 정이 가는것 같네요.

    생긴것도 피규어라는걸 감안하면 저정도면 꽤 잘 빠진걸테구요.

    그나저나 매번 칼이나 총을 든 미소녀만 보다가 서태지를 보니 신기합니다.

    PS. 모아이 석상은 안주려나요? ㅎㅎ
    • 오오 모아이 석상 서비스 좋군요 ㅎㅎ
      한번 건의 해볼까요?ㅎㅎ

      앞으로도 국내 작품이나 인물들이 피규어로 많이 나왔음 좋겠습니다.대부분 피규어들이 외국산이여서 우리는 외화를 낭비하는겨 ㅡ.ㅡ;
  • 와... 그래도 서태지라는거 말 안해도 알겠어요
  • 으힠 괜찮게 나왓네요
  • 제가 아는 아가씨는 두개 샀다고 하더군요. (그분 표현으로는 영접 ...)
    팬심이 참으로 무섭습니다. ㅋㅋ 한정판도 무섭구요 ㅋㅋ
    • 그 아가씨 서태지 팬이였나 보군요^^;
      판매몇분만에 1500개가 품절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서태지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그 가치가 대단했겠죠.
      보통님도 좋아하는 연애인이 있으시잖아요.

      김태희 피규어나 장혁 피규어들이 만약나오면 저는 아무리 비싸도 몇개씩 구입할것임 ㅎㅎ
  • ^^
    으아 빨리 받고 싶어요~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