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소프트웨어 취업, 아이티뱅크에서 확실하게!

소프트웨어 취업, 아이티뱅크에서 확실하게!



안녕하세요, IT정우쌤입니다.

오늘은 소프트웨어 취업, 국내 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G아이티뱅크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1위 교육기관인만큼 매월 4000명의 수강생이 현재 공부를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소프트웨어 취업은 실무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공부하며 실무 능력까지 갖을 수 있는 아이티뱅크 지금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프트웨어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IT는 크게 4가지 분야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프로그래밍/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서버로 구분이 가능하며 이 4가지 요소들을 기술적으로 활용하여 하나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완성되는 거죠.

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엔지니어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IT 분야의 전반적인 공부를 진행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KG아이티뱅크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폭 넓은 IT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의 과정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맞춘 각종 보안 기법, 리버싱, 포렌식, 넷/웹/시스템 보안 등 타교육기관에서는 배우기 힘든 과정들을 운영하고 있죠.

또한 KG그룹의 IT교육 계열사인만큼 국내 최고의 강사진, 최고의 시설, 그리고 실제 기업의 관점에서 실무적인 내용의 강의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론적으로 배우고마는 것이 아닌 실제 기업에 취업을 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과정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취업, 현재 가장 비전있는 직무 중 하나이고 또 많은 분들이 관련 분야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고 계십니다.

때문에 내가 공부 계획이 있거나 생각이 있을 때 실천에 옮기시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전공자부터 비전공자분들까지 KG아이티뱅크에서는 나의 기술로 만들어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KG아이티뱅크에서 소프트웨어 취업 준비하세요.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취업에 관해 말씀드렸는데요.

취업 희망하시는 분들부터 공부 계획, 교육 커리큘럼, 자격증 준비 등 IT취업 전반적인 과정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클릭하셔서 오픈카톡/전화로 문의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