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직장인의 자작 엘프 피규어 만들기 3편
직장인의 자작 엘프 피규어 만들기 3편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시작하신 직장인님.
이번 피규어 만들기 연재는 직장인님의 오리지널 작품이기에 특별한 제목없이 '직장인의 자작 피규어 만들기'
로 정하고 연재를 시작하겠습니다.자작 피규어 만들기는 직장인님의 블로그 일상 생활속의 파편들 과 동시 연재
됩니다.저도 개인적으로 피규어를 만들고 싶지만,시간도 실력도 없어서 직장인님이 너무 부러워요 ㅠ.ㅜ 그래도
언젠간 하록킴의 자작 피규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_+

엘프 피규어 만들기 연재 3편 시작하겠습니다.(연재는 직장인님의 포스팅 원본을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자작 엘프 피규어..진도가 잘 안나가네요.

요즘 회사일이 좀 바쁘네요..
진도가 잘 안나가고 있는데,눈에 띄게 작업된 것은 없습니다만 전체적인 살집이나
밸런스 면에서 손을 본 상태입니다.



아직도 의상을 정하지 못한 상태라..손가는대로 대충 괴발개발 그려봤습니다.
물론 문양 등이 입체로 표현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느낌을 예상하긴 어렵지만
여러가지로 검토하기에 도움은 되네요.

그나저나 이거 참...사진으로 찍어서 보면 이상하게 실제보다 얼굴이 더 커보이네요..ㅡ.ㅜ
여러가지 조치(?)를 취해서 나름 밸런스를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여전히 머리통이 크군요..
얼굴을 새로 만들기 전엔 더 이상은 답이 없을 듯..
만일 복제하게 되면 얼굴을 다시 만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엘프 피규어 만들기는 계속됩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