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도꼬데모잇쇼 토로 1탄
-도꼬데모잇교 토로 1탄-

심플하고 너무 귀여운 토로!

리복텍 관절 채용으로 다양한 자세와 연출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저도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지만 토로 이친구의 귀여운 매력을 끝이 없네요 ㅎㅎ

그리고 토로 친구들도 보이죠^^

사고뭉치 토로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모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식 머리를 교체가능합니다.표정들 아우~ 웃겨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모의 친구들입니다.토모못지 않은 귀여운 녀석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이상 말이 필요없습니다. ㅎㅎ 왜 인기가 있는지 아시겠죠^^?

저는 아직미혼이지만 아이들이 생기면 꼭 선물해 주고 싶은 토모와 친구들^^

이미지출처- http://www.hobbytomo.com/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