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 리얼좋다~!!!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 리얼좋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장 이상 선생님 입니다.

오늘은 어제 구입한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이 드라이기를 구매하게

된 개기는 말못할 슬픈사연있는데요. 아내가 아침마다

쓰던 드라이기가  망가졌는데도 불가하고 생활비 아낀다고

그 동안 말도 안하고 사용해왔던것을 제가 아주 우연히 발견

하게되어 미안하다는 말과함께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를

선물해주게 되었습니다. 흑흑 미안해요 여보.

 

 

이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는 일반드라이기와 다르게 모발

수분을 보호해주는 어드벤스드 케어 포지션이 설치 되어

있는데 이 기능은 온도설정 2단계로 조절 할수 있으며,

풍속조절또 한2단계로 계별조절이 가능합니다.

 

 

어드벤스드 캐어 포지션 기능에 저는 머리손질하면서 열로

인한 머리손상을 줄일수 있어서 굉장한 만족감에 차올랐습니다.

 

 

그리고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에 최대 장점인 무빙에어

기능에 저는 또 한번 까무러쳤는데요. 그 동안 머리 말릴때마다

드라이기를 막 흔들면서 말렸다면 이 무빙기능으로 하나로인해

더 이상 드라이기를 흔들필요가 없어 졌기 때문입니다.

 

 

왠만하면 좋다 좋다 안하는데 이건 단순기능이지만 너무 좋내요

지금까지 테팔 무빙에어 드라이기에 대해 포스팅 하였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