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수갑씨의 블로그 도전기 6편

-지난 줄거리-


우리의 평범한 노총각 수갑씨...


블로그란 것은 만들기로 결심한다.


오랜 고생끝에 블로그를 만들었다. 이름하여  하비스토리- http://myhobbystory.tistory.com/


오픈첫날 9명 다음날 30명 3일차 100명 돌파! 4일차 500명돌파!


5일차 1.600명돌파! 그리고 오늘...코슈노바가 나를 살리고 죽었다. ㅜ.ㅜ



안녕하세요^^ 수갑씨의 블로그 도전기의 [하록킴]김관호 입니다.


날씨도 덥고 짜증나는데...울 냥이가 단식투쟁 20일째에 들어 갔습니다.;;


새끼들 팔아먹었다고 ㅡ.ㅡ;;



6편 시작하겠습니다!


신정환 미모의 누님 글로 블로그 방문자 1.600명을 돌파한 우리의 수갑씨


블로그 파워를 실감하고. 왜 블로그가 1인 미디어 역할을 하는지 느낄수 있었다.


"나의 꿈의 블로그 스타가 되는것이다!!"


꿈한번 크게 꾸는 수갑씨;;


자 오늘은 대망의 블로그 도전 6일째 날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에 올릴거리를 찾는 수갑씨!


그러던중...


외국 누가 자살을 했다는 인터넷 뉴스를 보게 되었다.


코슈노바가 자택에서 자살!


우리의 순진한 수갑씨는 처음에는 러시아 정치가가 집에서 자살했구나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글을 클릭하고 들어가니 유명한 모델이라구한다.


불연듯 스치는생각


" 어 이건 먼가 되겟다!"


바루 글쓰기 작업에 들어가고 5편에서도 말했지만 절대 기사를 그대로 복사하거나 퍼오면 안된다.


기사를 읽었던 내용을 생각나는 대로 적어주면된다. 간단하다^^;;


그러나 우리의 수갑씨 머리가 나쁜 관계로 기사내용을 조금씩 훔쳐보면서 글을 쓴다.


뉴스기사에 나온 사진을 그대로 사용하면 문제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인터넷에 떠도는 코슈노바양의 사진을 찾아서 글과 함계 올리고 글작성을 완료!



수갑씨는 요즘 인기있는 연애정보를 올리면서 자신만의 컨셉을 잡기 위해서 정보를 수집중이다.


그런데 이것이 쉬운일이 아니다. 단기간에 찾을수 있는것도 아닐것이고.컨셉을 잡은 부분에서는


준전문가 수준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요즘 수갑씨가 생각중인 분야가 와인과 여행이다.


개인적으로 와인에 관심도 많고 관련책도 수갑씨 집에 많이 있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분야가 와인이다.


와인에 대해 조금씩 올리면서 수갑씨는 여행정보쪽으로 관심을 집중한다.


그 이유는 우리의 수갑씨 집에는 방대한 불량의 우리나라 각 도시별  여행정보 책자나 가이드북등이


아주 많다. 평소 여행에도 관심이 많고 책자를 수집하는것 좋아하던 수갑씨...


그런데 정작 제주도도 못가본 수갑씨 ㅜ.ㅡ 착한가격에 제주도 여행할수 있는곳 아시는분은


지금바로 수갑씨한데 연락주십시오! 에어카텔 패키지로요 ㅋㅋ


수갑씨가 요즘에 주목하는점은 블로그 방문자들의 참여을 이끌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각 도시별 여행가이드 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수갑씨의 블로그 여행책자 에 가시면 여행정보 책자를 무료로 주는곳이 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이용바람니다. 진짜 꽁짜입니다.ㅎㅎ


앗! 코슈노바 이야기 하다. 이상한 쪽으로 빠졌네요 ㅋ


결론적으로 코슈노바 글은  일간 조회수 9천회를 기록했습니다.6일차 총방문자수도 1만명을 돌파 했고요.


코슈노바의 자살 소식은 가슴아프지만 그녀는 제블로그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편에 계속~


감사합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