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08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3편

2008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3편

12월23일(화요일)부터 열린 2008 서울인형전시회 오늘이 2일째네요^^

1월1일까지 전시회가 계속됩니다.참고하세요!

이번 시간은 탐방기 3편입니다.

인형전시회가 끝나는 날까지 매일 하루에 한편씩 연재해 드리겠습니다.

1만여점의 인형이 전시되어 있어서 하나씩 소개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듯 합니다.

오늘은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12인치(30cm)이상의 구체관절인형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구체관절인형(공모양의 관절을 이용해서 만든인형!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인기부스<큐티엔젤>

전시회 첫날이고,평일이여서 관람객들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지만...

많은분들이 사진을찍고 오랜시간 감상을 하던 부스였습니다.

너무나 아름다고,매력넘치는 큐티한 구체관절인형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뽀안피부! 앵두같은 입술! 맑은눈! 하늘거리는 머리결!

이것이 진정! 인형이란 말입니까^^?

탄성이 절로 나오는 대단한 작품!

인형들이 입고 있는 의상도 유심히 관찰해보세요.

눈이 즐거워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인형들이 얼굴이 다들 비슷비슷한것 같네요^^?

저만 그런가요?

인형들도 메이크업이 가능하기때문에 때론 청순하게...때론 섹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는것 아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설공주! 누가봐도 백설공주죠^^;

난쟁이와 사과 소품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부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인형들 입니다.

이 친구 참 거만하게 안자있네요^^;;

그래도 검은머리와 푸른눈동자가 참 매력적입니다.

남자로써 질투는 나지만...인형작품을 미워할수는 없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입니다.

다음편부터는 이미지 크기를 조금 더 작게 해야겠네요^^;

한번에 많은양의 사진을 올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