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2008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6편 영화이야기
2008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6편-영화이야기

안녕하세요^^ 벌써 서울인형전시회 탐방기 6번째 이야기 입니다!

어제 오늘이 주말이여서 많은분들이 가족과 함계 연인과 함계 찾아가 보셨죠^^?

탐방기는 총10편으로 구상중입니다.

자세하게 소개는 못해드리겠지만...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자 이번 시간에는 인형들의 영화이야기 소개 하겠습니다.

<내가만든 나라> 뷰스에서 코튼돌(Cottondoll)을 이용해서 영화속 주인공들을

표현한 작품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작부인(세기의 스캔들)

영화포스터하고 비교해 보세요 ㅎㅎ 얼굴은 모르겠지만,의상은 완벽재현이네요!

코튼돌인형은 천과 솜으로 만들어진 인형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특징이 있는데...인형의 얼굴을 잘보세요!

웃고 있는 두 눈이 보이시죠^^?

앞으로 소개할 인형의 얼굴과 눈을 잘 관찰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타이타닉의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원슬렛

비슷한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설공주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들 모두 이쁘게 잘표현했네요^^

코튼돌의 특징 또 하나 코와 입이 없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미오와 줄리엣

두 사람 행복해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이쁜 사랑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운드 오브 뮤직

달란한 가족의 모습^^

그런데 아이들이 저리 많았었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라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룡영화제 시상식을 표현한 작품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준호.김혜수

오 이작품은 상당히 얼굴도 상당히 비슷하네요^^

헤어스타일,의상까지 완벽 재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예진

하하^^; 손예진씨보다 더 이쁘것 갔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예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황진이

한복이 너무 이쁘네요^^

드마라 황진이를 모델로 만든 작품인것 같습니다.

손혜교양보다는 하지원양을 더 닮았죠?

아하! 다음 7편에서는 한복인형특집으로 구성해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