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퀸즈 블레이드 2P컬러 버전 미니 피규어 리뷰
퀸즈 블레이드 2P컬러 버전 미니 피규어 리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캬라호비(하비)에서 발매한 퀸즈 블레이드 2P컬러ver.세트 리뷰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피규어는 퀸즈블레이드 최소의 미니피규어이며,캬라하비 통상판 발매일보다

미리 발매되었던 한정판 2P컬러 버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인업은 왼쪽부터 알레인/클로데트/레이나/엘리나 /나나엘 순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퀸즈블레이드 애니메이션 유랑의 전사의 주인공인 반스 백작가 차녀 레이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미니 피규어지만 뒷모습도 섹시하게 재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2P컬러버전 에서는 검은색 의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어깨부분이 회전이 되므로 약간의 포징 변화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 캐릭터들은 무기도 따로 뗴어낼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넨드로이드 푸치시리즈와 비교(크기는 비슷하지만,머리 크기가 확실히 다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로 머리를 바꿔줄수가 있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으로 호환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스 백작가의 막내 엘리나!2P컬러에 의상은 흰색과 노란색으로 머리카락은 금발에서 갈색머리로 입체화 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 엘리나는 금색머리도 잘어울리지만,은근이 갈색머리도 잘어울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명:메롱버전 ㅎㅎ 퀸즈블레이드 게임북의 표지 일러스트를 재현한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스 백작가의 장녀! 클로데트.원작에서는 무서운 누님인데...피규어는 너무나 귀엽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로데트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 붉은머리를 금발 머리로 표현을 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프족 최고의 전사 알레인!전투교관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작의 알레인의 복장은 엘프족답게 초록색이지만,2P컬러 버전에서는 붉은색으로 바꿨습니다.이것이 바로 2P컬러의 매력인가+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냉정한 성격의 알레인 피규어도 무표정한 모습입니다.그러나 나름 귀여운 매력도 함계 가지고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덜렁이 천사 나나엘 입니다.날개를 검정색으로 표현함으로써 악마에 가까운 모습으로 재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래 악마의 탈을 천사같은 느낌의 나나엘-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였기에 검은 날개도 잘어울리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포징도 연출가능! 머하는 포즈냐-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 너무나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온 퀸즈블레이드 2P컬러 버전의 미니피규어들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