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맛집+자작요리 (15)
속초 수산시장 회!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속초 수산시장 회!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속초 수산시장 회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일단 비주얼 부터 보고 가실게요 ㅋㅋ

 

 

 

 

캬~ 역시 속초 수산시장 회!!

때깔부터 다르네요 ㅠㅠ

광어 우럭 문어 인데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서 사르르~

 

 

 

 

 

속초 수산시장 회는 이렇게

센터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속초 수산시장 회 싸게사는

꿀팁!! 무조건 많이 돌아다녀보세요

ㅋㅋㅋㅋ 가격이 전부 달라요

 

 

 

 

 

보기만 해도 쫄깃쫄깃해보여요!

속초 수산시장 회는 역시

바로 잡아서 싱싱할때 먹는게

최고~!

 

 

 

 

 

특히 쫄깃한 뱃살부분!!

입안에서 살살녹죠 ㅎㅎ

 

쌈장에 콕 찍어

상추랑 싸서 먹으면

세상 행복~

 

 

 

 

속초 수산시장 회

근접샷 보세요 ㅠㅠ

비쥬얼 미쳤다!

 

 

 

 

역시 회는 뱃살부위죠~

기름기가 살짝있어줘야

또 씹는 맛이 있더라구여 ㅋㅋ

 

 

 

 

비가오고 우중충한날에는

속초 수산시장 회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지금까지 속초 수산시장 회!

먹으면서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보셨는데요~

 

즉흥여행 떠나고싶네요 ㅋ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속초 수산시장 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직장인점심메뉴 궁물이끝내줘욘!
직장인점심메뉴 궁물이끝내줘욘!



안녕하세요 맛집하이에나 백선생이에요!
오늘은 매일매일 무얼먹지? 고민하는
직장인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직장인점심메뉴 소개에요!
같이 알아봐욘!




종로3가 회사앞 직장인점심메뉴 전문
식당인데요 ㅎ 점심 메뉴른 운영하는
트리라는 식당이에요!
저처럼 지갑얇은 직장인 분들을 위해
밥도 듬뿍주는데욘!




다양한 기본 반찬을 주기때문에
메인메뉴 한가지만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특히~ 반찬과 밥은 무제한이라는 것!
동그랑땡 매니아인 저에게는
최적의 식당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메뉴도 바뀌기 때문에
직장인점심메뉴로 깔끔한 음식을
찾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인 식당이에욘!




짜잔 오늘의 메인메뉴! 바로 차돌된장찌개
에요! 국물도 시원하고 건더기도 실해서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직장인점심메뉴로 추천 드릴만 하죠?
특히 하루한끼 육류를 섭취해야하는
분이라면 강츄완전강츄! ㅎㅎ




두부 보이시죠? ㅎㅎㅎ
고추가 들어 얼큰해요 ㅎㅎ 그리고
매운맛도 조절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식성에 맞게 조절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ㅎㅎㅎ 저는 얼큰한게
좋더라구욘 ㅎ직장인점심메뉴로
정말 딱이에요 ㅎㅎ




고기도 감질맛나게 조금씩이아니고
사장님 손이커서인지 소고기국만큼
듬뿍 담아 주시기때문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종로3가근처이신 분들은
직장인점심메뉴로 한번 드셔보세욘 ㅎㅎ
그럼 안녕~^^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치킨맛집 뜯어도 또 뜯고싶은 너...

치킨맛집 뜯어도 또 뜯고싶은 너...



치킨을 사랑하는 한국인들,

저도 치킨하면 침이 질질... 나는데요.

이번 주말에 친한친구가

무려 치느님을 사겠다는 소리에

집을 막 뛰쳐나갔습니다 (..)

치킨맛집으로 GoGo!!!




여러분은 어떤치킨을 좋아하시나요?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오븐치킨?




[침샘어택!!!]


저는 이번에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옛날치킨' 을 먹으러갔습니다~

친구가 치킨맛집이라며

옛날치킨과는 거리가 있는 저를

끌고가더라구요 -_-



제가 간곳은 청량리시장에 있는

치킨골목!

저는 치킨골목이라는데가 있는지

이날 처음 알았어요~

정말 골목을 들어가니까

정육점과 치킨집이 쭉~~

들어서 있더라구요.




기름, 튀김냄새에 이끌려서

아무데나 들어갈 뻔 할걸

참느라 혼났습니다 ^^;



이 치킨골목에서 유명하다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꽉차서

밖에 테이블에 앉음 ㅠㅠ

저렴한 가격에 양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더라구요.



시장에서 팔아서 그런지

양도 팍팍! 내용물도 팍팍!

안에는 치킨과 고구마, 떡이

같이 튀겨져 나오는데요 ~



치킨먹다 좀 질린다 싶으면

고구마 한입먹고,

또 치킨먹다 이번엔 떡을 집어먹고

하다보니 둘이서 가볍게

한마리(大) 클리어!!



치킨은 옛날치킨답게 특유의

후라이드 향이 고~소하게 났구요.

먹을때 바사사삭 하면서 껍질도

굉장히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사장님이 치킨을 튀기실때

계속 꺼내시면서 '툭툭' 치는게

바삭하게 하기위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소스 종류로 

우리가 알고있는 양념소스,

그리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있는

간장소스를 주시는데

이것도 별미입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소스도 먹고

뭔가 칼칼한 간장소스도

찍어먹으니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본인도 모르게 침넘기셨나요?

다시한번 사진투척!!!!



어딘지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서울소고기맛집 여기 진짜 입안에서 회오리침!!

 

서울소고기맛집 여기 진짜 입안에서 회오리침!!

 

안녕하세요!!

모두들 소고기 좋아 하시나요??

여기 들어오신분들 당연히 좋아서 들어오신 거겠죵~?!?ㅠㅠ미아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차장님께서 일을 잘했다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자구 서울소고기맛집에 데려가 준다고 하자마자~! 

어디요~!?어디서요~?!~?!? 라면서 따라갔답니다~!

오오 대박 뭔가 한옥집 같은

정말 맛있는 소고기를 팔것같은 풍경이었는데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더욱 더 깜작 놀랐답니다!!

저기 쌓여있는 신발들 봐요...

역시 인기있는 서울소고기맛집스럽죠~!?

음 단점이라고 한다면 저렇게

좌식으로 먹는거 밖에 없다는게 단점이었어요 ㅠ

상차림이 나왔는데

저는 이것저것 다 먹지도 않는것들 막 나오는거보다

딱 고기랑 먹기 좋은 것들만 이렇게 나오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해파리냉채가 새콤 톡톡~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 근데 ㅠㅠ 정말 아쉬운게

게장이 다떨어져서 게장을 못먹었어요 ㅠㅠ

저 갑각류 귀신이거든요 ㅠㅠㅠ

그래두 맛있는 고기 머그니까 .....

먼저 시킨 안심살!!!

저기 위에 있는 건 버터 같은게 아니라~

비계 부분 기름이예요~

소고기는 기름이 많이 않다 보니 그냥 구우면

불판에 달라붙기 일쑤기 때문에

기름을 한번 바르고 나서 구워야 한답니다!!

요곤요곤 꽃등심~!

마블링이 장난이 아니죠~!??

저기 누런부분을 떡심이라고 하는데 씹는맛이 있더라구요~

다른 고기집과는 다른점을 발견하였던것은!!

바로바로!!

고기를 가위로 자르지 않고

이렇게 찟어찟어 자른답니다!!

오 먼가 신기 해서 왜 이렇게 짜르는 거예요?

라고 물어보니 이렇게 짤라야지 고기 결대로 잘라져서

육즙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서울소고기맛집 자부심 나오나요~!~!~!~!

한번더 찟어 찟어~!~!~!

근데 진짜 신기 하게도 입안에 넣자 마자

육즙이 퍼지면서 입안에서 회오리를 쳤답니다!!

아 글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소고기 네요 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ㅠㅠ 정말루...

이렇게 파절이도 같이 구워서

소고기가 많이 익어 질겨지지 않게 위에 올려놓고

편하게 즐기면서 먹었답니다!!!

여기 소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가격도 한우인데도

불구 하고 그렇게 안비쌋답니다!!

음 홍보가 아니라 일기 형식으로 쓰다보니

가게 정보는 없는데요~

댓글 남겨주시면 서울소고기맛집 정보 알려 드릴께용~!~!

 

저작자 표시
신고
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제육볶음 만들기
제육볶음 만들기

이번 제육볶음 만들기는 아직 하록씨 실력으론 부족하기에 어머니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탁필순여사님은 20년 이상은 음식점 운영경력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주부십니다^^

-재료-
돼지고기 전지(앞다리살)600g,돼지고기는 삼겹살,목살,후지등 개인취향에 맞게 선택하셔도 됩니다.
단 후지(뒷다리살)은 가격은 아주 저렴한 대신 육질이 퍽퍽합니다.

양파/대파/마늘/간장/생강/고추장/고추가루/참기름/설당/후추/매실액등등
양념 역시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적당량은 넣으면 됩니다.

-요리법-
1.야채와 채소등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2.준비한 후라이팬에 참기름넣고,돼지고기를 먼저 볶아줍니다.
3.돼지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붉은색이 없어지면)고추장,고추가루,생강,마늘등의 양념을 넣습니다.
4.양념이 돼지고기에 골고로 스며들수 있도록 섞어줍니다.
5.당근,양파,대파 순으로 야채를 넣습니다.
6.마지막으로 중불에서 달달 볶아주면 됩니다.(양념이 탈수도 있으니 중불을 권장합니다)


자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밥위에 얻져 먹으면 바로 제육덮밥이 됩니다.ㅎㅎ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알고나면 비교적 간단한 요리지만,역시 관건은 양념배합,비율인것 같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면 고추장+고추가루를 팍팍 넣어주시면 되고,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면 설탕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번에 확실히 마스터 했으니 다음 시간에는 제가 직접만들 보겠습니다.

다음 자작요리는 하록표 동그랑땡--> http://myhobbystory.tistory.com/entry/dd-1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8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를 총동원해서 만드는 볶음밥만들기!
32살 노총각의 실속파 볶음밥 만들기!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집안에 있는 온갖재료를 이용해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입니다.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 사전에 준비한 재료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밝힙니다!

우선 냉장고를 열어보았습니다.참으로 썰렁한 우리집 냉장고...

어머님이 식당을 하시지만...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식당에 계시기때문에...

저희집 냉장고는 김치좋차 제대로 없습니다.

집안일도 아버지와 제가 다합니다.ㅜ.ㅡ 설거지부터 빨래및 청소까지^^;;

자 그럼 볶음밥 재료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에서 처음으로 발견한...버섯(이름은 모르겠네요)

아마도 위의 버섯의 용도는 삽겹살 구워먹을때 썼던 버섯으로 기억이 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섯을 볶음밥에 넣을수 있도록 잘게 자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 오뎅이 나왔습니다.

1주일전에 제가 사온 오뎅인듯 합니다^^;;

유통기한은 보니 이미 하루가 지났습니다.그래도 아까우니 재료로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뎅도 잘게 잘라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선수는 가정집이라면 꼭 있는 대파와 양파 입니다.

대파도 역시 잘게 잘라주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하기 때문에 저희집에서 가장 많은 재료가 양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깻잎도 있네요^^

무조건 모든 재료가 될수 있는 것들을 집워넣습니다.

이것이 실속파 볶음밥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추도 있습니다.

깻잎과 상추...먼가 연관되는것이 떠오르지 않으세요?

빙고!

삼겹살입니다! 저희집 냉장고속 재료들은 삼겹살하고 연관이 있습니다.

집에 반찬이 별로 없는 관계로 저와 아버지는 자주 삼겹살을 먹습니다 ㅜ.ㅡ

남자들이 할수 있는 요리가 머가 있겠습니까?

반찬없음 삼겹살이나 먹자 ㅜ.ㅡ 아니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드디어 등장하는 삼겹살^^;;

이것도 역시 볶음밥 재료로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치도 넣겠습니다.

짜짠~!! 오늘의 하이라이트!!

산삼입니다.캬캬~!

영양상태가 안좋은 우리부자를 위해서 어머님이 특별히 챙겨주신...

집안일에 신경을 많이 못써져서 미안하다고,어머님이 마련해 주신 인삼^^*

그런데 조금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는데...어머님은 강력히 산삼이라고 주장을 하시는데

검증되 바는 없습니다.그래도 건강에 좋다니 그것만으로 대만족 ㅎㅎ

고가의 재료이니 조금만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모든 재료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크기가 크거나 잘 안익는 딱딱한 재료먼저 넣고 볶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겹살이 1순위겠죠^^?

삼겹살의 붉은색이 없어질때까지 살짝만 볶고 다음 재료를 넣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순서는 오뎅과 양파.버섯들을 넣고 볶겠습니다.

순서가 조금 바뀐다고 큰일 나는 경우는 없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한 채소와 야채를 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란 투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과 참치를 넣겠습니다.

오늘은 공교롭게도 콩밥이였네요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된 모든 자료를 넣었습니다.

이제는 밥하고 재료들이 잘 섞일수 있도록 마구 마구 섞어줍니다.

조미료는 후추와 소금만 사용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볶음밥^^*

볶음밥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간편하고,간단한 요리입니다.

집안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모든 재료들을 이용해보세요^^

자 그럼 저는 시식을 하려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55  Comments,   2  Trackbacks
댓글 쓰기
32살 노총각의 김밥만들기 대작전+_+
32살 노총각의 김밥만들기 대작전+_+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김밥만들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뜬금없이 왜 김밥이냐...?

먹고 싶어서요^^; 분식집에서 파는 김밥은 단무지가 3분1를 차지해서 도저히 짜서 먹을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원자료값이 올랐다고 해도 그렇게 커다란 단무지로 김밥을 만들다니...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들어 먹기로 한것입니다+_+ 그런데 내년이면 33살 ㅜ.ㅡ 언제까지 내가 김밥을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할까요-_-? 혹시 외로운 아가씨 있으면 연락주십시오.청소,빨래,요리 잘합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밥속에 들어갈 재료를 먼저 준비합니다.

오이/당근/단무지/우엉/햄/게맛살

제가 준비한 속재료는 총 6가지로 개인의 기호에 따라서 다른 재료를 넣어도 ㅇ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밥을 준비했습니다.꼬들꼬들한 따뜻한 밥을 준비하면 됩니다.

저는 후추와 소금간을 했고,참기름도 조금 넣어주였습니다.

보통은 식초로 간을 하는데...집안에 식초가 없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슈퍼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김밥용 김을 사용했습니다.

왜 김밥용 김 일까요? 핵심은 바로 김을 잘보시면 가로로 줄이 볼일겁니다.

그 여러개의 줄이 김밥을 말때 큰 도움을 주는 줄입니다.

직접 체험해 보신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일부러 작은 김밥을 만들기 위해서 밥을 많이 넣지 않았습니다.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김밥보다 작은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일 상단의 밥풀보이시죠? 그것도 핵심이 되는 것입니다.

여자분들은 다들 알고 있는 것이겠지만,남자분들을 위해서^^;;

지금부터는 동영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동영상으로 보니 이해가 빠르시죠? 김밥 하나 만드는데 딱 2분이 걸리네요^^

김밥만드는것 사실 어려운점은 하나도 없습니다.남녀노소 누구나 만들수 있는 것이죠!

그런데 요즘에는 소풍날에도 분식집에서 김밥을 사서 가더군요^^;;

예전에는 식구들중 누가 소풍을 간다고 하면 온 집안이 잔치집 분위기 였는데...

이제는 그리운 풍경이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바로 김밥의 핵심! 어두육미 ㅡ.ㅡ? 아무튼 제일 맛있는 꽁지 부분입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김밥입니다.생각보다 이뿌지는 않네요ㅎㅎ

그래도 맛은 100% 만족+_+

자 오늘이 주말이니 오랜만에 김밥을 직접 만들어서 가족들하고 가까운 공원에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여러분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맛집+자작요리 카테고리를 보시면 이제까지 제가 만든 요리들이 가득합니다.

평가좀 해주세요^^ 추천도 한표씩 부탁해요^^

*본 포스팅은 정확히 1년전 2009년 12월18일에 작성된 글입니다.하록씨 나이 32살때 ㅜ.ㅡ

이제 몇일후면 34살이네요^^; 이제 자타공인 노총각으로..누나나 이모 있으실분!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요리나 설거지,빨래도 잘합니다+_+ 공일공 삼사구삼 일칠삼공;;
감사합니다.

하록킴의 요리도전기는 계속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67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맛있는 돼지고기 보쌈 만들기

맛있는 돼지고기 보쌈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김관호-입니다.

하비스토리 블로그는 애니&피규어 전문 블로그 입니다.그러나...제목처럼 제 모든 취미생활들을 올리고,

정보들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왜 뜬금없이 요리냐! 하는 분들을 계시겠지만, 즐거운 제 취미생활중 하나가

요리 입니다.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취미를 가지고 있는 필자는 그중에서도 요리를 가장 좋아합니다.

먹는것보다 만드는것이 좋다고 한다면 이해하실수 있나요^^?

요리실력은 그리 좋지는 못하지만...요리를 만든다는 자체를 좋아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직접  만든 보쌈을 공개합니다!!

일단 보쌈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를 소개하겠습니다.

본 재료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안목에서 선택한 재료들입니다^^;;(각자의 취향에 따라 추가로 넣으시면 됩니다)

돼지고기-삼겹살 1근(600g),목살 2근(1.2kg) 총 3근의 돼지고기를 사용했습니다.

기타재료-양파2개/대파3개/생강2개/마늘6쪽/통후추/된장/설탕/커피/개피/배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한 돼지고기의 피와 기타 불순물을 빼기(제거)위해서 물에 30분정도 담가줍니다-

그동안 기타 재료들을 손질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양파2개-

돼지고기의 냄새를 제거하고...보쌈의 맛을 살리기 위해서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됩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재료들을 첨가해도 됩니다.

양파는 그중에 필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강3쪽-

생강도 거의 필수로 들어가야 할 재료 입니다.돼지고기의 냄새제거에는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파3개-

말그대로 대파 입니다.제가 슈퍼에서 구한 대파는 50cm를 자랑하는 초우량

대파여서 3개가 넣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후추-

역시 돼지고기 냄새제거에 아주 좋은 재료 입니다.

후추의 향기도 좋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늘-

너무 자극적인 마늘^^;

마늘도 냄새 제거를 하는데는 효과적이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나중에 보쌈에서 마늘냄새만 납니다.

주의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된장-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는 ㅇ창 된장을 사용했습니다^^

구수한 우리의 된장 정말 일품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1/4쪽-

고기를 연하게 하는 역활을 합니다.

알만한 주분들은 다 알고 계시죠^^?

아 참고로 저는 31살 노총각 입니다 ㅡ.ㅡ;

아마도 제 미래의 부인은 행복할겁니다.제가 요리를 다 하니까...

빨래도 참 잘합니다. ㅎㅎ1등 신랑감 아닙니까^^?

관심있는분들 댓글이라도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믹스-

커피가 따로 없어서 커피믹스(프림.설탕이 믹스되 있는거)에서 커피만

골라서 사용했습니다^^;;

이가 없으면...입몸이라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모든 재료가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사전에 물에 담가 피와 불순물을 제거한 돼지고기에 양파/생강/마늘을 넣고

약한불에서 삶아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불의 쌔기를 중불로하고 작고 연한 채소들을 하나씩 집어넣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글보글 끓고 있는 우리의 보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불을 강한불으로 조정하고,된장및 기타양념을 넣겠습니다.

된장을 투입하자 색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저것이 진정한 보쌈의 색깔? ㅎㅎ

중간 중간에 기름끼나 거품들을 제거해 주면서...

보쌈이 잘익을때 까지 중불에서 삶아줍니다.

저는 젓가락을 이용해서 고기상태를 수시로 정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보쌈-

두둥! 드디어 하록킴표 보쌈이 완성되었습니다.

보쌈하고 비슷하게 색이 나왔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는 먹을 시간입니다.기호에 따라 각종야채와 김치[보쌈김치]등과

같이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쌈김치를 따로 준비하지 못해서 집에 있는 그냥 김치와 양파...

그리고 남은 배를 이용해 배채를 만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저는 맛있게 시식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94  Comments,   4  Trackbacks
댓글 쓰기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들기
맛있는 돼지 김치찌개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입니다.

오랜만에 하록표! 자작 요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자주 제 블로그 주제(애니메이션,피규어)가 아닌 다른것을 올리게 되네요^^;

그래서 블로그가 좋은것 아니겠습니까^^? 블로거의 모든것이 소재가 되리라~!

오늘의 요리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누구나 쉽고,빠르게 만들수 있는 장점과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찌개죠!

자료는--->돼지고기200g/묵은김치/파/마늘/양파등 입니다.

우선 돼지고기를 살짝뽁아줍니다.달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고기의 붉은빛이 없어질때까지만 살짝 익어주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고기를 익히는 동안 양파.파들을 먹기좋은 크기로 썰겠습니다.

집안에 있는 각종채소와 야채를 있는것만 넣으면 되겠습니다.

노총각이 만드는 요리는 쉽고.빠르게.간단하게 만들어 맛있게 먹어도 대만족 이것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고기가 어는 정도 익으면..묵은김치를 투입하겠습니다!

김치국물은 나중에 찌개 국물로 만들게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다른 양념이 필요없을 정도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가 어는정도 익으면...국물을 만들어야겠죠^^?

묵은김치 국물과 육수(육수가 따로 없거나 만들기 귀찬으면 수돗물을 이용해도됩니다.ㅎㅎ)

자 이제 보글~!보글~! 잘 끌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완성 되었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국물로만 간을 한 하록표 김치찌개+_+ 화합조미료 절대 무 첨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김치찌개는 국물이 가득한+_+ 멋은 별로 없죠^^;


요리는 크게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집안에 있는 재료들만 이용해서도 맛있고,훌룡한 요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남성들이여!!

때론 부모님을 위해~ 아내를 위해~

직접요리는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19  Comments,   6  Trackbacks
댓글 쓰기
연인들을 위한 행복 도시락 만들기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행복 도시락 만들기

안녕하세요^^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인들을 위한 도시락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사실은 제가 좋아하는 그녀를 위해 만든거죠^^;;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거든요!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작은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요즘은 요리잘하는 남자가 사랑받는 다고 합니다.하하;;

그럼 사진과 함계 도시락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작품입니다.너무 육류가 많다는 지적은 있엇지만...그녀는 삼겹살 매니아 이기때문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 대공개

저는 평소 집에 있는 재료들만 이용해서 요리를 해왔지만...

오늘은 특별한 음식을 하는것이니 만큼

다양한 재료를 준비해 보았습니다.(가격표도 나와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를 손질하는 동안 달걀과 메추리알을 삶아줍니다.

그녀를 만나기로 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스피드하게 요리를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대식판이 아닙니다!!

예전에 구입해 두웠던 일회용 용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락의 밥을 김치볶음밥으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재료를 소질하면서 남은 자투리 재료를 이용해서 볶음밥을 만들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락에 들어갈 야채와 채소들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리를 만들때 기본이 정리정돈 입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육류 위주의 재료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녀는 아침에 삼겹살을 먹을 정도로 꼬기를 좋아합니다.

어쩜 그리 잘먹는지...사실 그게 상당히 매력이 있습니다.

먹는데 내숭같은거 없습니다.ㅎㅎ

그래도 늘씬한 각선미를 유지하는거 보면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빔밥용 셀러드용 새싹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브로콜리싹.적무싹.배추싹.적양배추싹.알팔파싹등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김치볶음밥을 만듭니다.

방법은 모두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나머지 재료들은 계랸을 입혀서 기름에 튀기거나

볶아주면 되겠습니다.

그리 어려운 과정이 아니니 생략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행복도시락 1호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복도시락 1.5호

1호와 무엇이 달라졌는지 찾아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복도시락 2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시락을 다 만들었습니다.

보온병에 미리 만든 미역국과 넣고...

그녀를 만나려 가기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그 순간 문자 한통이 왔습니다.

그녀의 문자였죠! 오늘 만날수 없겠다고...미안하다고 ㅡ.ㅡ;

이룬  ㅜ.ㅡ

이제까지 고생고생 준비했던...나의 행복도시락은 어떻게 되는거야 ㅜ.ㅡ

그녀는 그리 문자 하나 딸랑보내놓고 연락이 없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만들었던 나의 행복도시락은 어디서 의미를 찾아야 할까요?

행복도시락의 의미를 여러분에게 찾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도시락을 보시는 것만으로도 저는 만족합니다 ㅜ.ㅡ

여러분 저는 실패했지만...

여자친구에게 한번쯤 이런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서 함계먹으며...

즐거운 추억만드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추신-그날 최초의 도시락은 전해주지는 못했지만...몇일후 새로만든 도시락을 전해주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군요^^
신고
214  Comments,   5  Trackbacks
댓글 쓰기
초간단 짬뽕 계란말이 만들기 동영상
초간단 짬뽕 계란말이 만들기 동영상

안녕하세요^^ 애니&피규어 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록킴의 초간단 요리만들기 시간입니다.피규어보다는 우선순위에서 조금 밀리지만요리도

하록씨에게는 또 하나의 즐거운 취미생할+_+ 입니다. 제 블로그는 전체적인 컨셉은 피규어로 잡고 있지만,

하비스토리 <--블로그명 처럼 취미이야기 입니다.정확히는 myhobbystory 하록씨의 취미 이야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제 요리컨셉은 집안과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각종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간단 요리입니다.

32살 노총각의 생존비결이죠^^;

오늘의 메뉴는 계란말이!

재료-달걀 2개,파,양파,소금,후추,참치,깨소금등

그럼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1.양파와 파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2.달걀 2개를 그릇에 깨넣고 소금과 후추,깨소금으로 간을 한다.

작게 썰은 양파와 파를 집어넣고,잘 섞는다.

동영상에는 안나오지만...냉장고에 굴러다니던 참치도 넣어보았습니다^^


3. 너무많은 재료를 넣었기 때문에 약한 불에서 천천히 조리를 해야 합니다.

4.그래도 명색이 계란말이이기때문에 롤을 만들어야 합니다.(주의해서 살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하록킴표 짬뽕 계란말이 완성!

32살 노총각도 만들수 있는 아주 쉬운 계란말이 였습니다^^;

저는 이제 시식을 하려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27  Comments,   1  Trackbacks
댓글 쓰기
하록킴의 자작요리-동그랑땡 만들기
하록킴의 자작요리-동그랑땡(돈전)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제 블로그는 애니&피규어 전문블로입니다.

그런데...왜 자작요리를 올리는 걸까요? 피규어가 저한데 즐거운 취미생활의 하나라면,요리를 만드는것

역시 재미있고,맛있는 하록씨의 또 하나의 취미생활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사상이나 차례상에

꼭 올라가는 동그랑땡(돈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물론 평소에 먹어도 맛있죠^^ 도시락 반찬으로도 최고+_+

동그랑땡은 본래 예전부터 궁중에서 먹던 전통 한식 요리 '육원전'이라고 합니다.또는 동전 모양이라고 해서

돈저냐(돈전)이라고도 합니다.지금은 완제품으로 포장된 제품들도 많이 나와 있어 쉽게 먹을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그랑땡 만들기 재료-

돼지고기 1근(600g) 정육점에서 따짐육으로 해달라고 하면 아래 사진처럼 만들어 줍니다.

두부 1개 돼지고기가 많이들어가면  퍽퍽해 질수도 있기때문에 두부와 양파등 채소를 고기와 1:1비율로

넣어주면 좋습니다.그리고 두부에 수분이 너무 많기때문에 두부를 으깨면서 물기를 짜주서 제거하면 됩니다.

당근1개,양파1개,대파,피망,달걀2개,팽이버섯(야채와 채소는 취향에 맞게 적당히 넣어주면 됩니다)

원래는 팽이버섯은 동그랑땡에 들어가지 않지만,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를 사용하는 하록씨의 요리법에

의해서 넣어보았습니다.요리란 꼭 정해진 재료와 조리법을 사용안해도 자신의 취향에 맞추워 먹음 되죠 ㅎㅎ

조미료는 소금과 후추,참기름 정도면 충분합니다(돼지고기 냄새 제거를 위해서 후추는 필수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돼지 고기 따짐육-전지(앞다리살),후지(뒷다리살)을 많이 이용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1.두부를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으깨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2.준비한 야채를 잘게 썩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3.달걀 2개를 넣어줍니다.(끈기가 생기게 하기 위해서.밀가루도 조금 넣어주면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4.준비된 재료들어 잘 섞어주면서 후추와 소금으로 양념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5.양념까지 완료된 재료를 동전모양으로 둥글게 만들어 줍니다.(3~4cm)

사용자 삽입 이미지6.달걀을 잘 풀어줍니다(소금약간 첨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7.밀가루(부침가루) 옷을 입혀 준비한 달걀물에 담가 계란옷도 입혀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8.프라이팬에 약한불로 은근히 구워줍니다(동그랑땡 두께가 있으니 꼭 약한불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저는 프라이팬 대신 고기 불판을 사용했습니다.한번에 많은양 구울수 있고,늘어붙지 않아서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완성 하록킴표 동그랑땡+_+

사용자 삽입 이미지노릇 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빙쵸탄(숯의 일종.숯을 의인화한 캐릭터)이 기름기를 정화해 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번외음식-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동그랑땡 모양만들기가 번거롭고,귀찮기도 해서 자주 볶음밥으로 해 먹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자 그럼 저는 시식을 하려 가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제가 설명한 동그랑땡 만들기는 정석이 아닐수도 있습니다.자신의 취향에 맞게 부담없이 만들어 보세요.

다음 시간에는 명절,잔치 음식의 대명사 산적[散炙]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28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따끈 따끈 오뎅국 만들기

따끈 따끈 오뎅국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추운 겨울철의 별미 따끈따끈한 오뎅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오뎅다수/멸치/파/당근/다진마늘/숫갗등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한 오뎅국물을 만들기 위해서 멸치육수를 만들겠습니다.

무하고 다시마도 있으면 좋겠지만...

제 요리철학이 집안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간단히...손쉽게 만드는 것이여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육수를 만들기 위해 멸치를 팔팔 끌어주는 한편...

동네슈퍼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오뎅들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육수를 만드는데 사용한 멸치들은 따로 모아서 저희 냥이들

간식으로 주겠습니다^^

아 참고로 냥이들한데 생멸치를 주면 안좋다고 합니다.(소금기 때문에)

육수를 만들고 남은 멸치는 상관없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냥이가족 입니다.

옥탑방이 비여서 냥이들 방을 따로 만들어 주었죠^^;

옥탑방 보일러도 고장인데...추운겨울 고생좀 하겠구나 ㅜ.ㅡ

그래서도 털이 많은 페르시안 고양이들이여서 그리 춥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미리준비한 멸치육수에 당근.파.다진마늘등 야채들을 넣고 팔팔 끊여주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오뎅에는 국물용 스프가 들어 있어서...

그것도 함계 넣고 팔팔~!

오뎅용 스프는 라면스프처럼 어는곳에 넣어도 이상적인 맛을 냅니다.ㅋㅋ

오뎅용 스프가 없을때는 간장등으로 맛을 내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뎅 투입!

은은한 불에서 5~10분 끌여주면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 오뎅국!!

그런데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_-;

나의 사진실력은 아직도 멀었단 말인가?

흑흑 ㅜ.ㅡ

따끈한 오뎅국으로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20  Comments,   2  Trackbacks
댓글 쓰기
경기도 성남 명품 해장국집을 소개합니다.
경기도 성남 명품 해장국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김관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희 어머님이 운영중인 완산골 해장국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해장국에 대한 정보와 어미니가게 홍보도 살짝할겸해서 하하^^;

서울에서 아주 가까운 성남!

경기도 성남하면 생각나는 것이 무엇인가요? 모란시장과 남한산성 닭죽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아마도 성남을 모르는분들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초등학교때 이사 왔을때는 성남도 거의 지방도시

수준이였지만...분당신도시가 생기고 부터 서울의 위성도시로써 명품신도시를 만들고 있는 살기좋은 곳입니다.

저희 어머님 해장국집은 성남시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좋합시장 아시나요? 성남사시는분들은 대부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좋합시장 대로변 성남우체국 건너편에 완산골 해장국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음에서 스카이뷰라는 지도 검색서비스가 나왔는데...

스카이뷰를 이용해서 어머님가게 위치를 찾아보겠습니다.

성남우체국으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헐 이곳은 어디-_-?분명 성남우체국이 나오긴 했는데...

썰렁한 논밭과 성남면사무소라-_-;;

사실 이곳은 충남 천안시 성남면이라는 곳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스카이뷰로 하늘에서 바라본 성남시내(성남우체국)

성남우체국 건너편에 완산골 해장국집이 있습니다.

그럼 조금더 확대를 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스카이뷰가 좋긴하네요^^ 지나가는 자동차까지 보이고, 아마도 인공위성에서

찍은 사진이겠죠? 여러분들도 재미삼아 집을 찾아보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완산골 해장국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도 성남 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완산골 해장국(전주식 콩나물국밥 전문점 입니다)

어머님이 몇해전부터 정성스러운 음식 솜씨로 운영을 해오고 있는 곳이죠^^

저한데는 딱 어머니 손맛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가게일을 많이 도와드렷는데...요즘은 회사일이 바빠서 자주 못도와 드리고 있는것이 죄송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산골 해장국집의 사장님인 탁필순여사님 입니다.

인정넘치는 평범한 우리네 어머니상 이라고 할수 있는 우리 어머니^^

20년 가까이 음식장사를 하셨으니 음식솜씨는 따로 말할 필요가 없겠죠^^?

그냥 집에서 먹는 음식맛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럼 가게 주력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접만든 음식들을 소개하고 싶었지만,여건이 안되서 가게메뉴판에 있는 이미지를 찍었습니다^^;

주력메뉴는 시원한 콩나물해장국이고,얼큰한 탕종류와 떡갈비,삼계탕,김치찌게,청국장등 없는것

빼고 다있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음식은 시원한 국물! 깔끔한 뒷맛! 전주남부식 콩나물 국밥 입니다.

생계란을 넣어서 먹는 그맛 아시죠?

-국밥 먹는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성남에 찾아온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오세요!

제 이름을 말하면 할인은 못해드리겠지만...서비스는 팍팍 드릴겁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6  Comments,   0  Trackbacks
  • 와~~~ 어머니께서 음식점 하시는군여~ ㅋ ㅑ ㅎㅎ
    음식솜씨 대단하실꺼같은데염^^ 아아 오늘은 왜케 가는 블로그마다 필받게 해주시는지
    아무래도 오늘 달려야할꺼같네여 월욜부터리^^;;;
    하록킴님더 잘 지내셨져??
    저두 이제 겨울잠 끝내고 다시 움찔움찔해볼라거여 ㅋㅋㅋㅋ
    • 하록킴이는 잘지내고 있었답니다 ㅎㅎ
      요즘 봄날씨가 너무 좋았는데...갑자기 한파주위보라니 ㅋ
      역시 봄에는 꽃샘추위가 항상있네요 ㅎ
      자 암튼 이제 봄이니 조금더 활기차게! 아자 ! 아자 !
  • 완산골 콩나물국밥 정말 좋아하는데! +_+
    다른 체인점보다 좀 더 맛이 좋은거 같아서 넘 좋아해요~~
    하록킴님 어머님께서 운영하신다니 넘 부러운데요.... +_+
    맛난 콩나물국밥을 자주 드실 수 있을 것 같아 넘 부러워요...
    아웅... 새벽에 살짝 쌀쌀하니까.. 뜨끈한 콩나물 국밥이 더 간절해지네요....
  • 음식점(맛집,대박집) 요리비법
    --> http://www.foodsos.net 의 공식 전문카페 입니다.
    더이상 노하우는 없다.
    --> http://cafe.naver.com/foodbox2008

    음식점 요리비법 공개 / 공개 / 공개 / 공개 / 공개 / 공개 /공개 / 공개
  • 지나가는손님
    진짜콩나물국밥 맛을 못보셨나?
댓글 쓰기
먹음직스러운 도너츠 모음
도너츠 모음 와구 와구 먹기 아까운 이쁜 베이글 모음!

모양은 도너츠하고 비슷하지만...베이글이란 빵의 일종입니다.간단하게 베이글 소개합니다.

베이글(bagel)은 전통적으로 손바닥 정도의 넓이를 가진 이스트와 밀가루를 반죽하여 끓는 물에 데친

다음 구워서 만든 빵입니다. 바깥면이 바삭거리는 것도 있는데 보통은 노릇한 갈색을 뛰고 안쪽은 마치
 
가래떡같은 쫄깃한 맛과 보통 식빵에 비해 치밀한 씹는 맛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더하지 않은 플레인과 양귀비씨나 깨를 얹은 것도 있고,가운데에 도너츠와 같이 구멍이 뚫려

져 있어 비슷하지만 도너츠는 기름에 튀기는 반면 베이글은 그렇지 않아 담백하고 버터, 우유, 설탕이

안들어가서 저지방, 저콜레스테롤의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러시아 요리의 보르시치에는 빠뜨릴 수 없는 야채 비트로“페일 바이올렛”의 색을, 비 스튜디오 티오로
“비 스튜디오 티오 그린”의 색이 이상하게 얽히고 있는 베지터블·베이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 벌꿀의 향기와 씹면 씹을수록 이탈리아 암염의 풍미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이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모양이 상당히 파격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카오”를 사용하지 않고 초콜릿의 풍미를 내기 위해서“캬 로브”라고 하는 식재를 사용한 베이글

캬 로브란, 콩(물집)과의 식물인 메뚜기 콩(물집)입니다.주로 지중해 부근에서 재배되는 콩(물집)과의 식물로,

캴슘이나 철분, 식물 섬유등을 풍부하게 함축.자주 커피나 코코아의 대용품으로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추천 포인트는

[1]카페인은 포함되지 않았다 [2]카카오보다 유지 성분이 적다 [3]과육 자체에 단맛이 붙어 있으면 매우

건강한 식재입니다.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