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12)
강릉 초당순두부 이거 완전 꿀맛!!

 

강릉 초당순두부 이거 완전 꿀맛!!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강릉 초당순두부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ㅋㅋ 속초 2탄이라고 보심돼요~

 

 

 

 

여기는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집인데요

워낙 강릉이 순두부로 유명해서

짬뽕에도 순두부가 들어간다는사실!ㅋㅋ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 한번볼까요?

오~ 홍합에 짬뽕 국물이엄청

진하네요 ㅋㅋㅋㅋㅋ

 

 

 

직접 만든 두부

간장에 콕찍어 한입~!!^^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안에

들어있는 순두부에요 ㅋㅋㅋ

부들부들 입안에서 살살녹음!!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

첨엔 무슨알탕인줄ㅋㅋ

 

 

 

 

 

강릉 초당순두부 짬뽕

메뉴한번 참 간단하네요 ㅋㅋ

 

 

 

 

강릉 초당순두부도 짬뽕도먹고~

풍등에 소원을 빌어 날려보아요~

무슨 소원을 빌었을까요~?^^

 

 

 

 

캬~ 멀리 날아가고 있는

풍등이네요 ㅎㅎ

전 벌써 소원빌었다는!!

 

 

 

 

 

새벽녘 속초바다~ 너무

이쁘네요~~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강릉 초당순두부 포스팅

보셨는데요~ 군침도시죠?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강릉 초당순두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속초 수산시장 회!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속초 수산시장 회!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속초 수산시장 회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일단 비주얼 부터 보고 가실게요 ㅋㅋ

 

 

 

 

캬~ 역시 속초 수산시장 회!!

때깔부터 다르네요 ㅠㅠ

광어 우럭 문어 인데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서 사르르~

 

 

 

 

 

속초 수산시장 회는 이렇게

센터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속초 수산시장 회 싸게사는

꿀팁!! 무조건 많이 돌아다녀보세요

ㅋㅋㅋㅋ 가격이 전부 달라요

 

 

 

 

 

보기만 해도 쫄깃쫄깃해보여요!

속초 수산시장 회는 역시

바로 잡아서 싱싱할때 먹는게

최고~!

 

 

 

 

 

특히 쫄깃한 뱃살부분!!

입안에서 살살녹죠 ㅎㅎ

 

쌈장에 콕 찍어

상추랑 싸서 먹으면

세상 행복~

 

 

 

 

속초 수산시장 회

근접샷 보세요 ㅠㅠ

비쥬얼 미쳤다!

 

 

 

 

역시 회는 뱃살부위죠~

기름기가 살짝있어줘야

또 씹는 맛이 있더라구여 ㅋㅋ

 

 

 

 

비가오고 우중충한날에는

속초 수산시장 회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지금까지 속초 수산시장 회!

먹으면서 피어나는 사나이들의

우정! 보셨는데요~

 

즉흥여행 떠나고싶네요 ㅋ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속초 수산시장 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직장인점심메뉴 궁물이끝내줘욘!
직장인점심메뉴 궁물이끝내줘욘!



안녕하세요 맛집하이에나 백선생이에요!
오늘은 매일매일 무얼먹지? 고민하는
직장인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직장인점심메뉴 소개에요!
같이 알아봐욘!




종로3가 회사앞 직장인점심메뉴 전문
식당인데요 ㅎ 점심 메뉴른 운영하는
트리라는 식당이에요!
저처럼 지갑얇은 직장인 분들을 위해
밥도 듬뿍주는데욘!




다양한 기본 반찬을 주기때문에
메인메뉴 한가지만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특히~ 반찬과 밥은 무제한이라는 것!
동그랑땡 매니아인 저에게는
최적의 식당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메뉴도 바뀌기 때문에
직장인점심메뉴로 깔끔한 음식을
찾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인 식당이에욘!




짜잔 오늘의 메인메뉴! 바로 차돌된장찌개
에요! 국물도 시원하고 건더기도 실해서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직장인점심메뉴로 추천 드릴만 하죠?
특히 하루한끼 육류를 섭취해야하는
분이라면 강츄완전강츄! ㅎㅎ




두부 보이시죠? ㅎㅎㅎ
고추가 들어 얼큰해요 ㅎㅎ 그리고
매운맛도 조절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식성에 맞게 조절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ㅎㅎㅎ 저는 얼큰한게
좋더라구욘 ㅎ직장인점심메뉴로
정말 딱이에요 ㅎㅎ




고기도 감질맛나게 조금씩이아니고
사장님 손이커서인지 소고기국만큼
듬뿍 담아 주시기때문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종로3가근처이신 분들은
직장인점심메뉴로 한번 드셔보세욘 ㅎㅎ
그럼 안녕~^^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치킨맛집 뜯어도 또 뜯고싶은 너...

치킨맛집 뜯어도 또 뜯고싶은 너...



치킨을 사랑하는 한국인들,

저도 치킨하면 침이 질질... 나는데요.

이번 주말에 친한친구가

무려 치느님을 사겠다는 소리에

집을 막 뛰쳐나갔습니다 (..)

치킨맛집으로 GoGo!!!




여러분은 어떤치킨을 좋아하시나요?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오븐치킨?




[침샘어택!!!]


저는 이번에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옛날치킨' 을 먹으러갔습니다~

친구가 치킨맛집이라며

옛날치킨과는 거리가 있는 저를

끌고가더라구요 -_-



제가 간곳은 청량리시장에 있는

치킨골목!

저는 치킨골목이라는데가 있는지

이날 처음 알았어요~

정말 골목을 들어가니까

정육점과 치킨집이 쭉~~

들어서 있더라구요.




기름, 튀김냄새에 이끌려서

아무데나 들어갈 뻔 할걸

참느라 혼났습니다 ^^;



이 치킨골목에서 유명하다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꽉차서

밖에 테이블에 앉음 ㅠㅠ

저렴한 가격에 양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더라구요.



시장에서 팔아서 그런지

양도 팍팍! 내용물도 팍팍!

안에는 치킨과 고구마, 떡이

같이 튀겨져 나오는데요 ~



치킨먹다 좀 질린다 싶으면

고구마 한입먹고,

또 치킨먹다 이번엔 떡을 집어먹고

하다보니 둘이서 가볍게

한마리(大) 클리어!!



치킨은 옛날치킨답게 특유의

후라이드 향이 고~소하게 났구요.

먹을때 바사사삭 하면서 껍질도

굉장히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사장님이 치킨을 튀기실때

계속 꺼내시면서 '툭툭' 치는게

바삭하게 하기위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소스 종류로 

우리가 알고있는 양념소스,

그리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있는

간장소스를 주시는데

이것도 별미입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소스도 먹고

뭔가 칼칼한 간장소스도

찍어먹으니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본인도 모르게 침넘기셨나요?

다시한번 사진투척!!!!



어딘지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서울소고기맛집 여기 진짜 입안에서 회오리침!!

 

서울소고기맛집 여기 진짜 입안에서 회오리침!!

 

안녕하세요!!

모두들 소고기 좋아 하시나요??

여기 들어오신분들 당연히 좋아서 들어오신 거겠죵~?!?ㅠㅠ미아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차장님께서 일을 잘했다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자구 서울소고기맛집에 데려가 준다고 하자마자~! 

어디요~!?어디서요~?!~?!? 라면서 따라갔답니다~!

오오 대박 뭔가 한옥집 같은

정말 맛있는 소고기를 팔것같은 풍경이었는데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더욱 더 깜작 놀랐답니다!!

저기 쌓여있는 신발들 봐요...

역시 인기있는 서울소고기맛집스럽죠~!?

음 단점이라고 한다면 저렇게

좌식으로 먹는거 밖에 없다는게 단점이었어요 ㅠ

상차림이 나왔는데

저는 이것저것 다 먹지도 않는것들 막 나오는거보다

딱 고기랑 먹기 좋은 것들만 이렇게 나오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해파리냉채가 새콤 톡톡~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 근데 ㅠㅠ 정말 아쉬운게

게장이 다떨어져서 게장을 못먹었어요 ㅠㅠ

저 갑각류 귀신이거든요 ㅠㅠㅠ

그래두 맛있는 고기 머그니까 .....

먼저 시킨 안심살!!!

저기 위에 있는 건 버터 같은게 아니라~

비계 부분 기름이예요~

소고기는 기름이 많이 않다 보니 그냥 구우면

불판에 달라붙기 일쑤기 때문에

기름을 한번 바르고 나서 구워야 한답니다!!

요곤요곤 꽃등심~!

마블링이 장난이 아니죠~!??

저기 누런부분을 떡심이라고 하는데 씹는맛이 있더라구요~

다른 고기집과는 다른점을 발견하였던것은!!

바로바로!!

고기를 가위로 자르지 않고

이렇게 찟어찟어 자른답니다!!

오 먼가 신기 해서 왜 이렇게 짜르는 거예요?

라고 물어보니 이렇게 짤라야지 고기 결대로 잘라져서

육즙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서울소고기맛집 자부심 나오나요~!~!~!~!

한번더 찟어 찟어~!~!~!

근데 진짜 신기 하게도 입안에 넣자 마자

육즙이 퍼지면서 입안에서 회오리를 쳤답니다!!

아 글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소고기 네요 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ㅠㅠ 정말루...

이렇게 파절이도 같이 구워서

소고기가 많이 익어 질겨지지 않게 위에 올려놓고

편하게 즐기면서 먹었답니다!!!

여기 소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가격도 한우인데도

불구 하고 그렇게 안비쌋답니다!!

음 홍보가 아니라 일기 형식으로 쓰다보니

가게 정보는 없는데요~

댓글 남겨주시면 서울소고기맛집 정보 알려 드릴께용~!~!

 

저작자 표시
신고
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코믹스쿨 만화,소설 30%할인 안내!

 

경기도 성남 만화,소설 전문 서점 코믹스쿨 행사 안내 입니다.

 

8월15일(목요일)~8월17일(토요일)3일간

 

단,3일간만 30% 할인행사를 합니다.

 

행사품목은 만화,노벨(NT,시드,L노벨,익스트림,웹툰,판타지,무협,로맨스등)

 

넨도로이드,피그마,원피스등 피규어도 저렴한 가격에 함께 판매예정 입니다.

 

문의전화:010-3661-5496,031-752-1278

 

자세한 위치는 약도 참고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9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상해 프라모델&모형 박람회 SIME
상해 프라모델&모형 박람회 SIM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8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저도 오랜만의 바통
저도 오랜만에 바통을 받았습니다.

사실 재미도 없고,의미도 찾을수 없는  바통들이 많아서 평소에는 받지도,주지도 않지만...
바통을 주신 영묘(냥이)님의 말씀처럼 요즘 포스팅 거리가 없어서 바통 릴레이에 참여해 봅니다.
이 바통을 누가 먼저 시작했는지는 모르겠네요.(약간의 수정을 해보았습니다)

1.지금 생각나는 캐릭터 5명만(본래는 8명이였음) 순서대로 적기!
[1]센죠가라하 히타기
[2]마키세 크리스
[3]노우미 쿠드랴프카
[4]젝티아인
[5]히라사와 유이

2.[2]와 [5]가 싸운다면 당신의 반응은?
무조건 마키세 크리스가 이기겠지만...유이를 응원하겠습니다^^;
애초에 싸움이 안되기 때문에 싸움도 안나겠지만.

3.[2]가 당신에게 싸움을 걸어온다면?
상당히 곤란하겠죠.이 싸움도 애초에 상대가 안되기에... 무조건 항복ㅜ.ㅡ

4.당신이 [3]과 사귀고 있는데 [3]이 [5]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헤어지자고 하면?
노우미와 유이 동성인데... 저는 그런 노우미를 잡을 생각 전혀 없습니다-_-;

5.[1]과 사귀고 있다면 당신이 해줄수 있는 것은?
당당하게 커밍아웃하세요-_-;

6.[2]와 [4]중 당신이 더 좋아하는 캐릭터는?
당근 젝티아인+_+

7.짧은 바통이었습니다.10번까지 채우기도 귀찮고...(중얼중얼) 수고 하셨습니다!
훌룡하십니다.단지 캐릭터 선택 항목도 8개는 너무 많아요 ㅋ
간단명료한 바통이여야 계속 이어질것이라 생각됩니다.

8.뿌리고 싶은 5명!
없음!(선택은 자유!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P.S 한가지 더... 바통글은 항목 쉽게 옴겨갈수 있도록 글 복사 되게 해야 합니다 ㅜ.ㅡ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9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피규어걸스 중고 피규어및 프라모델 판매개시!
피규어걸스 중고 피규어및 프라모델 판매개시!

국내 최초의 미소녀 피규어 전문 쇼핑몰로 시작된 피규어걸스 여성 캐릭터 피규어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는 소신과 자부심으로 1년 넘개 운영을 해왔지만,아직은 국내 피규어 시장이 너무나 작아서

한계에 부딪치고 말았습니다.더불어 프라모델 전문샵에서도 피규어등을 판매를 하는 현상황에서

여성 캐릭터 피규어만을 고집할수 없었습니다.각각의 샵들의 특성과 색깔이 없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그것이 대한민국 피규어,프라모델 취미분야의 냉혹한 현실이란 점이 더욱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피규어걸스의 주력은 미소녀 피규어(여성캐릭터피규어)라는 사실은 변함 없습니다+_+

최근 피규어걸스는 대대적인 개편으로 메인 디자인과 신규 카테고리를 추가 했습니다.

남성 캐릭터와 로봇등의 판매로 놈놈놈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며,중고 피규어,프라모델 카테고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여성캐릭터의 비중이 크고,중고 피규어와 프라모델 판매목록이 부족하지만,계속 추가,확장될 예정입니다.

피규어걸스(http://www.figuregirls.co.kr/) 중고 피규어 카테고리 추가!

피규어걸스 매장으로 피규어를 가지고 오시면,위탁판매도 가능합니다.(중고 피규어 매입도 합니다)

지방에 계신분들은 실제 피규어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피규어걸스(http://www.figuregirls.co.kr/) 프라모델 카테고리 추가!

중고피규어,프라모델 배너를 제가 직접 만들었는데,너무 볼품이 없죠^^?

그래서 작은 이벤트로 배너공모전를 준비 했습니다. 

누구나 응모가능하며,배너사이즈 150X130입니다.

*응모기간은 7월31일까지 입니다.

배너접수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mot7mot@naver.com 

배너공모전에 입상한 한분에게는 세이버 프라모델를 선물로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_+
피규어걸스 바로가기 등록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흑 피규어걸스가 오픈한지 1년이 넘었는데,아직도 주요 포털사이트에 바로가기 등록이 안되었습니다 ㅜ.ㅡ

각 포털마다 바로가기 등록 기준이 있지만,가장 중요한것은 해당 사이트명으로 검색하는 조회수가

중요하게 작용된다고 합니다.(자세한 등록 기준은 따로 명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등에 피규어걸스는 바로가기 등록이 안되어 있습니다.ㅜ.ㅡ

시간되실때 다음과 네이버 검색창에 피규어걸스를 몇번씩 검색해주시면,

보다 빠른 바로가기 등록이 이루워질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블로그등도 바로가기 등록 대상이니 원하시는분이 있으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2011 여름 원더 페스티벌 굿 스마일 피규어 라인업
2011 여름 원더 페스티벌 굿 스마일 컴퍼니 피규어 라인업

피규어 동호인의 축제! 원더 페스티벌 2011 여름!

7월24일(일요일)로 확정 되었습니다+_+

이번 시간에는 굿스마일&맥스팩토리 부스에 전시 판매될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스명은...WONDERFUL HOBBY LIFE FOR YOU !! 14

© サンライズ

피그마(figma)THE 빅오~ 로저 스미스

정가:3,000엔,회장 판매:2,000개

© Index Corporation 1996,2006

피그마(figma) 페르소나3 아이기스 중장비Ver.

정가:3,000엔,회장 판매:2,000개

© Magica Quartet/Aniplex・Madoka Partners・MBS

넨도로이드 마도카☆마기카 마도카 제복Ver.

정가:3,500엔,회장 판매:3,000개

© Magica Quartet/Aniplex・Madoka Partners・MBS

큐우베 소프비 피규어(높이:32cm,길이:35cm)

정가:10,000엔,회장 판매:500개
전세 역전+_+ 역시 큐베가 주인공 이였어ㅋ.ㅋ

앞으로 추가로 공개되는 원페 작품들은 계속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4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오프라인 매장 개업식 현장!
피규어걸스 오프라인 매장 개업식 현장!에 돈(복)돼지가 나타 났습니다+_+

지난 토요일 피규어걸스 오프라인 매장 정식 개업식이 있었습니다.

아오이완님,원테님,컬러링님,미도리로님,초롱불이님,영묘님,붙지마더워님등 정말 많은분들이

찾아주셨고,축하해 주셨습니다.그리고,노지님 이외에 많은분들이 문자와 전화로 축하해주셨습니다.

여러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도 정말 좋은 피규어샵이 될수있도록 불철주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_+

개업식 아침에 간소하게 매장 번창 기원 고사를 지냈습니다.

복과 금전을 상징하는 돼지씨도 축하를 위해 참석해 주셨습니다^^; 참 잘생겼죠+_+

북어씨도 참석해 주셨습니다.지금은 저희 매장만 입구를 지켜주고 계십니다 ㅎ

오곡입니다.여러가지 안좋은 기운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개업식과 고사에 빠질수 없는 막걸리와 시루떡입니다. 떡이 맛있다고 주변분들의 칭찬이 자자했죠^^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4  Comments,   1  Trackbacks
댓글 쓰기
재미있는 패러디가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 ㅎ
재미있는 패러디가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 ㅎ

제 블로그 포스팅 주제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포스팅이지만,재미있어서

린&렌님 블로그에서 데리고 온 이미지들입니다.일명:별개 다 모에화!

태풍

싸이월드

맥도널드

밥 로스

바퀴벌래

김정일

언밸런스 하면서 묘하게 동감가서 재미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3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내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PSP게임 팝니다.
내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PSP게임 팝니다.(노지씨 의탁품)

이번에 판매할 물품은 내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PSP게임입니다.

아쉽게도 구매가 하루 늦어서 한정판이 아니지만, 그래도 제법 귀한 물품이라고 생각해요. (아닌가?)

 주위에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을 쳐보니, 파는 곳이 하나도 없더군요.

 제가 이것을 팔려고 내놓은 이유는 딱히 사놓고, 즐기지도 않았고, 현재 제가 여기저기를 좀 다녀야되는데...

 돈이 없습니다. 교통비가 없습니다. 지금 식비도 모자라서 매번 맨밥과 김치를 먹으면서 지내고 있어서 -_-;;

 여튼, 그래서 이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포터블 PSP 게임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9만원입니다. 네. 싸죠? 

 (아닌가? 원 한정판 말고는 거래가 안되서 ㅋㅋㅋ 한정판 25만원,  통상판은 구매할 당시 수수료포함 약 11만원(반올림) )

 지금 아마 못 구해서 못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텐데, 꼭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깨끗하게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구기지도 않고 말이죠.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제가 택배비도 없기 때문에...

착불로 좀 받아주셔야 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서 보낼 때 비타민제 하나를 함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 귀가조치후 필요가 없어졌어요...ㅋㅋㅋ)

 부디 구매자가 나오기를 빌면서...

연락은 하록킴님에게 주시거나 제 블로그 http://sosmikuru.tistory.com의 방명록에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구매를 희망하시는분은 댓글이나 노지씨 블로그(http://sosmikuru.tistory.com)에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좋은 주인을 찾아 갔으면 좋겠네요.개인적으로 저도 탐이 나지만,PSP가 없기 때문에 ㅜ.ㅡ

참고로 사와코(http://skdnrnl2.blog.me/)님도 병원비 때문에 그동안 소장해온 피규어등의 소장품들을 블로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노지님과 사와코님 모두 평소에 아끼던 소장품들인데,너무나 마음이 아프네요.

여러분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두분에게 구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2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피규어걸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진행보고1
피규어걸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진행 보고1

드디어 기본적인 매장정리과 공사가 끝나고,피규어걸스 매장 오픈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아직은 많이 어수선하고,썰렁하죠ㅜ.ㅡ 우선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매장밖 정면입니다.이전에 치킨집을 하던곳이였죠^^;

바로옆에는 떡볶이집과 초등학교가 있습니다.

헐 처음으로 하록씨의 전신사진이 공개되었군요;;

매장앞 유리에는 애니메이션 포스터와 오픈을 알리는 작은 문구를 붙어놓았습니다.

매장안 정면-아직 천장과 바닥 공사가 안끝나서 굉장히 혼란 스럽습니다.

매장안 뒤쪽에서 촬영-매장 실평수는 9평 동네구멍 가게 정도의 크기로 아담합니다.

나머지 공사를 끝내고,진열장을 배치하고,피규어들 전시..그리고 오픈까지 이번주 주말안에 가능할것 같습니다.

정식 오픈일은 5월23일 월요일 입니다.

하록씨가 열심히 준비하고,있으니 기대해주세요.중간중간 진행상황은 계속 보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581 #원터로106번길 2#
도움말 Daum 지도
38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사와코님이 주고 가신 각종 선물들+_+
사와코님이 주고 가신 각종 선물들+_+

지난 축전 공모전 2위에 입상하신 사와코님이 상품을 수령하려 직접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아래 어마 어마한 아이템들은 사와코님이 직접 가져다 주신 선물들 입니다.

사와코님은 서울의 대형서점 직원으로 근무하고 계시다 합니다.그래서 서적 관련 선물들을 한 가뜩+_+

이 많은 선물들을 멀리 의정부에서 직접 들고 오시다니 미안함과 감동이 ㅜ.ㅡ

책갈피와 카린 충혈기 만화책(흡혈기가 아니라 반대로 충혈기 입니다.설정이 재미있는..)

카메라에 모두 담을수 없을 정도로 많은 각종 브로마이드+_+

뉴타입 창간 10주년 특별 부록이였죠.에반게리온 티셔츠+_+

나가토 유키 안경딱게+_+

각종 국내외 잡지들.유용한 정보가 가뜩합니다.

이것은+_+ 아이유와 수지양의 브로마이드!! 대박임 ㅎㅎ

사와코님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오실때는 조금만 들고 오세요 ㅎㅎ

여러분들도 5월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 모두 초대하겠습니다.

선물 많이 가지고 오세요ㅋㅋ 농담이고요.사진기를 필수로 가져오셔야 합니다.그래야 홍보가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3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29회 부천 프라방 벼룩시장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모델러즈 프라방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24일 오후 2시에 프라방 29회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델러즈 프라방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24일 오후 2시부터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출품하실 분들은 1시까지 입장부탁드리구요,1부스당 입장가능인원은 2명으로 제안하고 있으니 이점꼭 지켜주시구요.

구입하러 구경오시는 손님들은 2시부터 입장이구요, 오시는 순서대로 줄을 스셔서 입장되오니 2시부터 자율적으로 줄스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완성품경매 대행이나 출품하실분들도 1시까지 오셔서 완성품경매물품을 직접경매 진행하실지 대리하실지등의 말씀 부탁드리구요.

이번벼룩시장 출품하실 분들은 카페에오셔서 신청과 리스트업부탁드립니다.
저도 300점 정도의 책과 킷을대거 출품하니 많이 오셔서구매해가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070-8253-5682 와 010-7520-5588로부탁드려요

혹시 진행이 안될정도로 우천시에는 5월 1일로 연기합니다. ^^
MODELERS 프라방 드림
http://cafe.naver.com/plabang.cafe

판매를 원하시는분들은 위에 프라방 카페 행사신청방에 시청을 미리 하시면 됩니다.
판매할 제품이 10개이상이면 부스비 5천원있고,소량이면 부스비가 없습니다.
아무런 제한없이 누구나 판매를 할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하세요.

저도 이번 벼룩시장에는 몇몇 피규어,프라모델을 가져가 판매할 생각합니다.
물론 판매하는것보다 구입하는것이 더 많겠지만요 ㅎㅎ

여러가지 재미가 가뜩한 곳이니 시간이 되시는분들은 꼭 판매나 구매를 안해도 구경오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4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잘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셨어죠^^?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일본 도코 여행후 금요일 저녁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일찍을 글을 남기려 했지만,몇일동안 밀린 쇼핑몰 업무를 처리하냐고,블로그에서는 이제야 글을 남기네요.

많은분들이 걱정해 주신 덕뿐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제가 일본에 있는 동안도 약한 지진이 몇번 있었지만,둔한 사람은 느낄수 없을정도로 미미했고,
일본 현지 사람들도 큰 동요가 없었고,방사능에 대한 공포도 별로 느낄수가 없고,평온했습니다.
일본 여행을 생각하고,계신분들은 후쿠시마 주변 지역만 아니면 걱정 없이 다녀 오셔도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으로 출국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ㅎㅎ

그리고 여행이 아닌 업무차 다녀왔기에 사진을 한장 찍어올수가 없었습니다.디카를 꺼낼시간도 없었네요 ㅜ.ㅡ
그래서 특별한 일본 여행기를 올릴것이 없네요^^;

자 그럼 오늘까지 쉬고,내일부터는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겠습니다.쇼핑몰 업무는 토요일부터 정상화 되었습니다.
축전 공모전 입상자 발표는 내일 오후에 집계해서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9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일본출장 다녀오겠습니다.

내일(화요일)부터 4일간 일본에 일이 있어서 다녀오겠습니다.

4일간 피규어걸스 쇼핑몰과 블로그는 임시 휴무이며,축전 공모전 투표는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일때문가는 일본이지만,사진기와 캠코터,노트북을 가져갈 예정이니 여건이 되면 그날 그날 일정을 블로그에

올려드리겠습니다.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1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부천 프라방 피규어,프라모델 벼룩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부천 프라방 피규어,프라모델 벼룩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일요일 매달 한달에 한번 열린 제28회 프라방 벼룩시장,중고장터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판매자의 입장으로 다녀오고 했는데,오랜만에 홀가분한 마음으로 겸사 겸사 다녀왔습니다.

부천 소사역 벼룩시장 행사는 피규어,프라모델등을 비롯한 모형에 관련된 전반적인것을 파고,사는 장터이며,

누구나 판매자와 구매자가 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개인들이 판매하는 장터이기때문에 흥정이 가능하여,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피규어,프라모델등 취미관련 용품들을 구할수 있으며,때로는 지금은 구할수 없는 레어품을 구할수도...

특별한 일이 없는한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에 정기적인 장터가 열림니다.

약도의 대형닥트건물 옥상에서 열리기 때문에 비가 오거나 날씨가 추워면 취소 되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에도 많은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구매자들은 오후2시부터 입장가능합니다.참고하세요.

방문자분들이 유심히 보는 것들은 무엇일까요?

자 지금부터 공개합니다.마음에 드시는것들이 있으면 마음것 고르시면 됩니다.ㅎㅎ

이밖에도 많은 판매자들이 많은 상품(작품)들을 판매했지만,지면관계상 여기까지만...

가격이 싸거나 좋은 작품들은 장터 초반(입장시간 2시부터)에 모두 팔리기 때문에 일찍오셔야 유리합니다.

-28회 벼룩시장에 나온 완성품 경매품들-

자신이 직접만들거나 도색,조립한 완성품들을 경매로 출품이 가능합니다.

이날은 사진 제일 하단 레이가 7만원에 낙찰되었고,나머지 출품작들은 유찰되었습니다.

마지막 보너스!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프라방 내부 공개+_+

부천 모델러즈 프라방은 프라모델과 모형을 만들기 위한 재료와 공구,장소를 유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시간당 단돈 천원! 너무나 저렴한 가격+_+ 정액제로도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프라방 전시작들
다음 29회 벼룩시장은 4월24일(일요일)예정 입니다.비만 많이 안오면 일정대로 열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9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101회 서울코믹월드 코스프레 모음
서울코믹월드 코스프레 모음

3월 26일~27일 양일간 열렸던, 101회 서울코믹월드 행사장을 오랜만에 찾아보았습니다.
보통은 코믹월드 판매부스까지는 들어가서 동인지나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을 구경하고 구입하곤 했는데,
이번 서코에는 제가 활동하는 카페동생이 가면라이더 코스프레를 한다고,해서 겸사 겸사 다녀왔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처음으로 만난 코스프레어들은 블랙★록슈터와 데드마스터 였습니다.국내에서는 처음보았다는+_+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코스프레어가 제가 아는 동생입니다.매번 직접 만들거나,외국에서 공수해온 복장으로 상당한
완성도의 코스튬플레이를 하고 있는 준 프로 코스프레어 입니다.남자여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가끔 여장도 합니다^^;

서코 행사장 입구에서 만나 또 한명의 코스프레어 이번에는 외국인 아가씨 입니다.아무리 생각해 봐도 코스프레는
외국인들이 체형에 잘맏는 캐릭터들이 많은것 같습니다.이분은 캣우먼 코스프레는 탁월한 선택+_+

복장인 복장인지라 꽤 추운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이번 서코는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습니다.

AT센터 뒷쪽 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행사장 입구보다 더 많은 인파가...

이곳에서 가면라이더 전대를 만나볼수 있었습니다.처음에 보았던 디케이드 동생도 보이는군요.

의상과 소품까지 완벽한 코스프레.하지만,어느 캐릭터 코스프레인지 모르겠습니다ㅜ.ㅡ 제보 부탁해요^^

너무나 깜찍한 이누야사 코스프레어! 이누야사가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어! 상당히 시선한 충격이였습니다+_+

인기절정의 단골 코스프레 캐릭터죠! 하츠네 미쿠와 카이토! 이번 서울코믹행사장에서도 미쿠 코스프레어들을 많이
만나볼수 있었지만,지금 소개해 드리는 커플이 가장 재현율이 높았던것 같습니다.

원피스 쵸파! 함께 있는 훨칠한 남자분은 바로...미도리로님 이랍니다^^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파이널 판타지7 클라우드

신원미상-제보바람-

마지막 사진은 이누야사와 셋쇼마루! 역시 코스프레도 같은 작품의 캐릭터들이 모여야 제맛인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코스튬플레이어들이 있었지만,지면관계상 여기까지 소개하셨습니다.모든 코스프레어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서울코믹월드는 4월 한달은 쉬고,5월에 열린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9  Comments,   1  Trackbacks
  • 엇. 오늘도 들리셨었군요.
    몰랐네요.^^;
    요새들어서인지, 아니면 이전부터인지 외국인 코스플레이어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언제 스타크래프트2의 제라툴을 코스프레한 외국인도 있었고 말이죠.

    그러고 보니 혹 가샤폰은 안좋아하시나요?
    제가 거시서 알바하고 있어서 말입니다.
    들렸었더라면 하록님도 뵐수있었을텐데. :)
    아직 많이 아는사이도 아닌지라 어색하기만 할지도 모르겠군요.
    • 아니요.저는 어제다녀왔어요ㅎㅎ
      저야 모든 피규어를 다 좋아하죠+_+
      초롱불이님이 서코앞 가사폰 판매대 알바 하신다고요?
    • 네. 원서와 화보집. 각종 가샤폰 판매하는곳에서 알바하고 있어요.
      물건중에 세월의 흐름때문에 변색된것도 몇몇개 있곤해요.
      환율이나, 물가 오른것 때문에 물건값이 비싸지니,구입하는 사람이 별로없으니 사장님도 이때문에 힘들어 하시고 말이죠.

      답글이 약간 늦어져서 죄송해요.^^;
    • 오홋! 다음 서코때도 나오시나요?
      구경가야겠군요 ㅎㅎ
      다음 서코때 뵈요^^
    • 넵.
      4월엔 없고, 5월이었죠?
      그때도 양일로 나옵니다.
      양재에서 한다고 하니까, 그곳에서 뵐수있겠군요. :)
      하록님 블로그 자주 들리지 못했는데, 바로 뵐 생각하니 조금 두근두근 거리기도요.^^;

      5월 제가 계획으로 토요일날에는 약간 애매할수가 있어서 일요일날에 가능할듯도 싶은데... 더 자세한것은 그때가봐야 알수있을것 같아요.
      때되면 안부글이나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보셨으면 대충 아실듯도 한데, 각종 분식들 파는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5월은 제주도 여행.,,
    4월 둘째주는 아마 서울에 모터쇼 구경하러 갈지도...
    4월 셋째주는 전라남도 순회여행...


    참 이렇게 돈도 없는데, 갈 곳은. 가야할 곳은 많습니다.
    저는 서코 한번 갔다오고 나서 의미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전 깨달았죠.
    난 오타쿠가 아니였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부코를 조금 더 선호함. 즐기는 것은....
    • 헐 저도 봄쯤에 제주도나 울릉도 여행 생각중인데 ㅎㅎ
      이번에 회사도 그만두고,피규어샵만 주력하려고요.
      그래서 섬으로 혼자 여행를 가서 마음 정리좀 하려고요^^
      그리고 4월에 모터쑈가 있었군요.
      정확한 날짜하고,장소 아세요?

      참고로 저도 진정한 오타쿠가 아님니다.
      진정한 오타쿠가 되지 위해서 많이 노력 해야할것 같아요^^ 오덕말고,진정한 오타쿠 아시죠?
    • 4월1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간다면 4월4일에 갈려고 하고 있어요. 평일이 KTX비가 싸기 때문에...(...)

      네이버에 서울모터쇼를 치신다면 자세한 정보가 나온답니다 ^^ 혹시 가시면, 조금 무리해서라도 함께 ~ㅋ

      봄쯤에..제주도나 울릉도 여행이라...5월달은 전 혼자 떠나야되서..된다면 같이가요 ㅋㅋㅋ
    • 10일이나 하면 평일날 가야겠네요 ㅎㅎ
      사람이 너무 많으면 구경을 제대로 못하니..
      그리고 혼자가는 여행은 혼자가야 제맛이죠 ㅋㅋ
  • KnightCiel
    저는... 100회때 친구가 펑크내는 바람에

    짜증나서 않간 이후로 않가는...

    이번 서코는.... 대학 엠티 때문에 못간 ㄷㄷ
  • 서늘한 날씨에 모두 고생이 많으셨겠군요...
  • 목만 지워 버리시다니 히도이YO!

    TIP. 간편하게 모자이크 하는방법은 그림판에서 영역 지정한후
    축소했다가 다시 확대하면 간단히 모자이크 할수있어요
  • M.K
    하츠네미쿠 코스프레이 하신분 엄청 이쁘시다♡
    진짜로 첫눈에 반함 ♡
    와 진짜 이뻐 ㅠ 말이라도 걸어보고 싶다♡
    저분 다음 코스프레이 가면 만날수 있을까요? + 0 +
  • 물음표
    이누야사코스하신분위에 흑집사 시엘코스하신거 같으네요^^ㅋ
    매번 귀신귀신 눈팅만하다가 처음 댓글써봅니다!ㅋ
    • 시엘 비슷한것 같죠^^?
      코스프레 하는분한데 그것은 누구 코스예요?라고 물어보는것은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 못 물어보았어요 ㅎㅎ

      제 블로그 많은분들이 눈팅만 하셔서 귀신나올것 같아요 ㅜㅜ가끔 댓글 부탁해요+_+
  • 아오이완
    캣우먼 언니는 전에도 루리 코스 갤러리에서 많이 봐와서
    몸매가 착하니 어쩐것을 하시더라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이누야샤는 귀여움이 무기랍니다.
    셋쑈마루와 있는 이누는 원작에 충실 재현을 보여 준 코스되겠지요.
    4월달에 안 열린다니 약간 아쉽군요.
    • 앞으로는 서코가면 코스프레 위주로 구경을 하려고 했는데,5월에 열린다니 아쉽네요.5월은 가정의 달이니 더욱 풍성해 지겠죠?ㅎㅎ
  • 츠카사
    가면라이더분의 여장 모습(!)이 궁금하네요ㅋㅋ
  • 세이버!
    혹시 사진 있으시면 볼수있을까요ㅋㅋ
  • 옥탑방호랑이
    근데 맨 첫번째 코스프레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에서 나왔던
    악마쌍둥이 아닌가요?ㄱ-/
  • ㅋㅋ
    총들고있는 파란 머리요

    보컬로이드 비밀경찰 미쿠코스아닌가요ㅋㅋㅋㅋㅋ
  • 류타로스
    맨위에 여성두분의 코스튬은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일본원명: 마법전대 마지렌쟈의
    나이,메어입니다... 아무리봐도 그거인데 물어보니 그거라고 하시더군요 ㅋㅋ
댓글 쓰기
제28회 부천 프라방 벼룩시장(3월27일)
제28회 부천 프라방 벼룩시장(3월27일)

그동안 겨울추위때문에 열리지 않았던 부천 프라방 프라모델,피규어 벼룩시장이
내일 3월27일(일요일)에 열립니다.저는 이번에 판매자로써가 아닌 구매자로 오랜만에
구경을 가려고 생각중입니다.프라방 옥상에서 열리는 장터이기때문에 추위에 대비하시고,
오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자세한 행사일정과 위치를 아래 공지 참고하세요.


● 완성품 경매란?

 

  완성된 작품을 벼룩시장 행사날 15:00부터 경매로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날씨에 따라 변동가능)

  완성품 경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시고 미리 왼쪽 카테고리에 완성품경매 사진등록게시판을 통해

  시작가와 사진을 올려주시면 자동등록되며 홍보가 되므로 더 좋을것 같습니다. 미쳐 등록하지 못하고 

  벼룩시장 행사 당일날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매니저에게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 행사가

  시작되는 14:00부터 완성품도 같이 전시하게 됩니다.

 

  완성품이므로 파손에 우려가 있으니 경매가 성사되면 구매자 분이 잘 가져가실수 있도록

  판매자분은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전시되어있는 완성품은 절대 만지시면 안되며 파손시에는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  벼룩시장이란?

 

  벼룩시장 행사는 프라모델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의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프리모델을 비롯하여 모형에 관련된 전반적인것을 파고 사는 장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누구나 판매자와 구매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좋은 취지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니 좀더 발전할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좀더 크고 활기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 가 신 청 : 벼룩시장 행사는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에 열립니다. (동절기와 하절기는 제외)

                     언제 든지 http://cafe.naver.com/plabang 카페에 행사참여 신청방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판매목록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판 매 물 품 : 프라모델,모형에 관련된것이면 모든 가능합니다. 

                     (프라모델, 레진모형, 완성품, 피규어, 서적, 도료, 공구, 가조립킷, 콤프 등등등...)

 

  판매자조건 : 판매자 조건은 없으며 (미성년자도 가능) 부스를 사용하실 경우 참가비 5.000원

                     (부스,음료제공)  판매 물품이  10점 이하의 경우 참가비는 없습니다.

                     (부스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바닥에 깔 돗자리 준비해 오시면 좋겠네요)

 

  판 매 가 격 : 판매자분이 직접 가격책정을 하면 됩니다. (프라방은 가격에 대해 관여하지 않습니다.)

                     벼룩시장이니만큼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신 답니다.

  

                   

  구매자분들은 아무 조건이 없으며, 그냥 즐거운 맘으로 오셔서 구경하시고 원하시는 물품

  구입하시면   됩니다. 

  (물품구매하고 돌아가시는길에 담아갈 쇼핑백이나 가방 가져오시면 좋겠네요 ^^)

   프라방 연락처는 070-8253-5682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하세요 ^^

  오시는 약도나 좀더 자세한 내용은 프라방 카페오셔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매자 분들은 벼룩시장이 시작되는 2시부터 행사가 열리는 옥상으로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구매자 분들이 너무 일찍들 오셔서 판매자 분들이 진열하고 준비

  하시는데 번거로움을 좀 덜어 드리고자 함이니 이해해 주시구요~  ★ 판매자 분들은

  카페에 꼭 신청을 하셔야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판매 부스 사용하시지 않는 10점

  이하 판매자 분들도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안하신분들은 출입제한에 해당되실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제육볶음 만들기
제육볶음 만들기

이번 제육볶음 만들기는 아직 하록씨 실력으론 부족하기에 어머니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탁필순여사님은 20년 이상은 음식점 운영경력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주부십니다^^

-재료-
돼지고기 전지(앞다리살)600g,돼지고기는 삼겹살,목살,후지등 개인취향에 맞게 선택하셔도 됩니다.
단 후지(뒷다리살)은 가격은 아주 저렴한 대신 육질이 퍽퍽합니다.

양파/대파/마늘/간장/생강/고추장/고추가루/참기름/설당/후추/매실액등등
양념 역시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적당량은 넣으면 됩니다.

-요리법-
1.야채와 채소등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2.준비한 후라이팬에 참기름넣고,돼지고기를 먼저 볶아줍니다.
3.돼지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붉은색이 없어지면)고추장,고추가루,생강,마늘등의 양념을 넣습니다.
4.양념이 돼지고기에 골고로 스며들수 있도록 섞어줍니다.
5.당근,양파,대파 순으로 야채를 넣습니다.
6.마지막으로 중불에서 달달 볶아주면 됩니다.(양념이 탈수도 있으니 중불을 권장합니다)


자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밥위에 얻져 먹으면 바로 제육덮밥이 됩니다.ㅎㅎ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알고나면 비교적 간단한 요리지만,역시 관건은 양념배합,비율인것 같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면 고추장+고추가루를 팍팍 넣어주시면 되고,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면 설탕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번에 확실히 마스터 했으니 다음 시간에는 제가 직접만들 보겠습니다.

다음 자작요리는 하록표 동그랑땡--> http://myhobbystory.tistory.com/entry/dd-1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8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를 총동원해서 만드는 볶음밥만들기!
32살 노총각의 실속파 볶음밥 만들기!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집안에 있는 온갖재료를 이용해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냉장고에 있는 모든 재료입니다.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 사전에 준비한 재료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밝힙니다!

우선 냉장고를 열어보았습니다.참으로 썰렁한 우리집 냉장고...

어머님이 식당을 하시지만...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식당에 계시기때문에...

저희집 냉장고는 김치좋차 제대로 없습니다.

집안일도 아버지와 제가 다합니다.ㅜ.ㅡ 설거지부터 빨래및 청소까지^^;;

자 그럼 볶음밥 재료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에서 처음으로 발견한...버섯(이름은 모르겠네요)

아마도 위의 버섯의 용도는 삽겹살 구워먹을때 썼던 버섯으로 기억이 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섯을 볶음밥에 넣을수 있도록 잘게 자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 오뎅이 나왔습니다.

1주일전에 제가 사온 오뎅인듯 합니다^^;;

유통기한은 보니 이미 하루가 지났습니다.그래도 아까우니 재료로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뎅도 잘게 잘라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선수는 가정집이라면 꼭 있는 대파와 양파 입니다.

대파도 역시 잘게 잘라주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하기 때문에 저희집에서 가장 많은 재료가 양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깻잎도 있네요^^

무조건 모든 재료가 될수 있는 것들을 집워넣습니다.

이것이 실속파 볶음밥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추도 있습니다.

깻잎과 상추...먼가 연관되는것이 떠오르지 않으세요?

빙고!

삼겹살입니다! 저희집 냉장고속 재료들은 삼겹살하고 연관이 있습니다.

집에 반찬이 별로 없는 관계로 저와 아버지는 자주 삼겹살을 먹습니다 ㅜ.ㅡ

남자들이 할수 있는 요리가 머가 있겠습니까?

반찬없음 삼겹살이나 먹자 ㅜ.ㅡ 아니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드디어 등장하는 삼겹살^^;;

이것도 역시 볶음밥 재료로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치도 넣겠습니다.

짜짠~!! 오늘의 하이라이트!!

산삼입니다.캬캬~!

영양상태가 안좋은 우리부자를 위해서 어머님이 특별히 챙겨주신...

집안일에 신경을 많이 못써져서 미안하다고,어머님이 마련해 주신 인삼^^*

그런데 조금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는데...어머님은 강력히 산삼이라고 주장을 하시는데

검증되 바는 없습니다.그래도 건강에 좋다니 그것만으로 대만족 ㅎㅎ

고가의 재료이니 조금만 사용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모든 재료가 준비가 되었습니다.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크기가 크거나 잘 안익는 딱딱한 재료먼저 넣고 볶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겹살이 1순위겠죠^^?

삼겹살의 붉은색이 없어질때까지 살짝만 볶고 다음 재료를 넣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순서는 오뎅과 양파.버섯들을 넣고 볶겠습니다.

순서가 조금 바뀐다고 큰일 나는 경우는 없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한 채소와 야채를 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란 투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과 참치를 넣겠습니다.

오늘은 공교롭게도 콩밥이였네요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된 모든 자료를 넣었습니다.

이제는 밥하고 재료들이 잘 섞일수 있도록 마구 마구 섞어줍니다.

조미료는 후추와 소금만 사용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볶음밥^^*

볶음밥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간편하고,간단한 요리입니다.

집안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모든 재료들을 이용해보세요^^

자 그럼 저는 시식을 하려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55  Comments,   2  Trackbacks
댓글 쓰기
자연친화 송신탑 나무가 있다?없다?
자연친화(친환경) 송신탑 나무가 있다?없다?

SBS있다?없다?에 제보한 사진입니다.

저희 회사 옆산에 얼마전 커다란 송신탑이 하나 생겼습니다.

멀리서도 잘보일정도로 엄청난 크기의 송신탑이였습니다.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지만...송신탑 일종일것입니다.

그런데...탑이 설치되고 몇일후에 보니...

송신탑 줄기에 나뭇잎들이 생겼더군요ㅎㅎ

산 중턱에 설치해서 미관에 안좋아서 그리 만들것 같습니다만...

누가 생각한 아이디어인지...자연친화적인 훌륭한 발상같습니다.

송신탑 나무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송신탑 비슷하게 생겼죠?

탑의 기둥을 보시면...소나무잎 같은 나무잎들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에 찍은 사진이여서 화이트밸런스를 조금 수정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 중턱에 커다란 크기로 덩그런히 위치에 있어 흉물스럽게 보일수도 있었던 탑이지만...

작은 노력에 의해 완전 탈바꿈 되었네요^^

우리 인간들이 자연을 파괴하고,이용하는것은 어쩔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위의 사진처럼 조금만 생각을 하고 신경을 쓴다면...

자연친화적인 생각을 갖고 있다면...

자연은 우리에게 오래동안 많은것을 사람들에게 무한히 제공할것 할것입니다.^^

우리들이 자연을 떠나 살수는 없잔아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신고
4  Comments,   1  Trackbacks
댓글 쓰기
쇼핑몰에 일본분이 문의를 하셨는데...
오늘 제가 운영하는 피규어걸스 쇼핑몰에 일본에 사시는 일본인분이 문의를 주셨습니다.
거의 완벽한 한국어로...
문의내용은

한국말 틀려스면 죄송합니다
저는 일본에서 살고있는데요
주민등록이 없어서 회원가입 못했습니다
그리고 일본까지 주문은 됩니까?
크레디트 카드 사용 되나요?
혹시 주문이 가능하면 일본까지
송료 얼마정도 되나요?

이상한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그지만 잘 부탁합니다.

외국에 사시는 한국인들이 가끔 문의를 하곤 했는데,일본 현지의 일본인은 처음이네요.
그리고 의문인것이 피규어는 국내보다 일본이 더 많은덴데...
정확히 어떤 상품을 구입하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신기하네요^^; 피규어걸스가 일본에 까지 알려지다니+_+

우선은 한국어로 답변을 달았는데,일본분이니 일본어로도 해석을 해서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래내용 일본어로 바꿔주세요.일본어 고수분들 부탁드림니다^^

아하 일본인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쇼핑몰 설정상 주민번호가 없으면 회원가입이 안되고 있습니다.
하지만,비회원 구입으로 하시면 가능하며,구입을 원하는 상품명 알수가 있을까요?
만약 일본에서 구할수 있는 상품이면,일본현지에서 구입하시는것이 여러가지로 편하실 겁니다.
국제배송료는 상품의 무게와 크기에 따라 달라짐니다.

꼭 거래가 성립이 안된다고 해도 저희 피규어걸스 쇼핑몰을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한국은 지금 설연휴중입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위에 글 일본어로 번역 부탁드려요^^
여러분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2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