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3차 경매! 드래곤볼 피규어 5종셋트
3차 경매! 드래곤볼 피규어 5종셋트

안녕하세요^^ 애니&피규어 전문 블로그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하비스토리는 애니메이션과 피규어를 전문 블로그를 컨셉으로 운영중입니다.그런데...

왠지 무엇인가 부족하다고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블로그란 매체는 운영자가 일방적으로 글을 쓰기 때문에

방문자분들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댓글과 방명록밖에 없는것 같습니다.그래서 생각해 낸것이 100원 경매입니다.

제가 경매로 돈을 벌겠다는 생각은 전혀 없고,자주 방문해 주시는분 방문자 여러분께 보답을 하고,블로그에서

즐길수 있는 공간과 비교적 매니아적인 피규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서 피규어 경매 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피규어란 것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님니다.우리들이 일반적으로 평소에 좋아하고,즐겨보는 애니메이션,

영화,만화,게임을 윈작을 바탕으로 형상화! 입체화! 한것입니다.단,가격이 비교적 고가인것이 걸리시죠?

이번 기회에 재미와 행운을 동시에 잡으세요^^

경매품은 꼭 피규어가 아닐수도 있습니다.제가 소장하고 있는 만화책이나 소설책,애니메이션 관련상품등등

경매 진행방법!

1.경매는 경매물품이 올라오면 7동안 진행이 됩니다.7일후 최고가를 입력하신분에게 낙찰이 됩니다.

2.경매 입찰금액은 최초 100원부터 시작이 되며,100원 단위로 입찰참여 하시면  됩니다.

3.경매에 참여하시는분들은 댓글로 입찰 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이 구매하지 않을거라고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올리시는분은 자동 입찰무효 입니다.

3.낙찰후 경매물품을 먼저 보내드림니다.물품을 받으신후 경매금액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4.경매종료후 낙찰금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됩니다.

1만원 이상 낙찰시에는 무료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4.입찰시작후 7일후 최후의 낙찰가 금액이 중복될  경우에는 낙찰자는 제 임의 대로 선정합니다.

*임의 선정 기준*

1순위-하비스토리 블로그 이웃

2순위-하비스토리 블로그 단골 방문자

*100원 경매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신분은 언제든지 댓글로 건의해주세요^^

자 그럼 제3차 경매 물품을 공개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래곤볼 피규어 5종셋트!


왼쪽부터 피콜로/야무차/손오공/차오즈/천진반 피규어 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캐릭터들이여서 부연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위 피규어들도 일본현지에서 구입한 피규어들입니다.(반다이 제작)
크기는 비교적 작지만(약4~5cm),퀄리티와 디테일,완성도는 제가 보장합니다.

자세한 피규어 상세이미지는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그럼 제3차 피규어 경매! 스타트!

3차 피규어 경매는 12월 3일 목요일 밤 22:00(10시)정각에 마감합니다.

하비스토리 피규어 경매는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