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 관련 피규어 모음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 관련 피규어 모음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까요? 아무튼 상관없다! 나는 올해도 솔로 ㅜ.ㅡ

자 그럼 크리스마스 관련 피규어들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팀버튼 감독의 크리스마스의 악몽!관련 피규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일단 크리스마스 선물 하나씩 받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물박스 개봉~!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하트2 타마키&마나카 크리스마스 위원회 페어피규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물보따리를 가뜩 들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토부키야직영점 한정판매 피규어로 12월 중순에 발매된다고 합니다.국내에선 구하기 힘들듯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반게리온 레이&아스카 크리스마스 버전 피규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피규어가 있는지 이번에 처음알았음-_-;나는 아직 멀었다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작 극중에서는 만나볼수 없는 레이와 아스카의 모습+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고형식의 산타 피규어! 자건거로 선물 배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엔젤 미니 피규어 크리스마스 버전 너무 귀엽다!고추도 보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구리 중사 케로로! 모아&나츠미 크리스마스 버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7차 피규어 경매 세이버가 쓰고 있는 산타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이,아스카,신지도 산타모자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활용도가 높은 산타모자ㅎㅎ 크리스마스 사탕에 들어있던 모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산타모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자가 너무 크다고 불편하는 클라우드-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긴 확실히 크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 열린 피그마 크리스 마스 이벤트 기간안에 피규어를 구입하면 산타모자와 선타옷을 선물로 주웠습니다.단,선착순 한정이였습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다란 선물 보따리를 든 일기당천 관우운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린&렌 피규어! 린&렌의 잡다글 블로그의 린&렌님 등장!!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주인공들도 메리 크리스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넨드로이드 친구들도 크리스마스 기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그마 피규어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케이크등 소품까지 제대로 네요^^

여기까지 입니다.여러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