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영화 아바타 Avatar 피규어 모음
영화 아바타 Avatar 피규어 모음

터미네이터,에일리언2,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2년만에 메가폰을 잡은 SF대작 아바타가

압도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와 더불어 흥행 기록을

갈아 치우고 있다고 합니다.(4일 현재 흥행 수익 10억 달러,국내 관객동원수 600만 돌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바타/제임스 카메론 감독/샘 워딩톤,조 샐다나,시고니 위너/2009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아바타 관련 피규어들을 소개하겠습니다.헐리웃 대작 영화의 경우 영화 개봉전에

피규어나 관련 캐릭터 상품이 미리 준비되고 출시되며,영화의 인기와 흥행성적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아바타는 이미 영화는 물론 관련 피규어등의 제품들도 인기가 대단합니다.단,아쉽게도...

국내에는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네요.현제 옥션등에서 발매되고,있는 피규어들은 미국내수용을 구매

대행형식으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가격은 4만~6만원 정도 하네요.발매원(제조원)-마텔(matte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족 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크 셜리 아바타 피규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족의 족장의 딸이자 여전사인 네이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크가 처음 나비족 숲으로 들어갈때 입어던 복장과 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레이스 박사의 나비족 아바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족의 전사 츠테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일즈 쿼리치 대령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레이트 리오놉데릭스-나비족이 숭배하는 하늘의 최강 비행 몬스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족의 신뢰를 얻기 위해 위협을 무릅쓰고 제이크가 교감은 성공해서 조종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르크막토-리오놉데릭스 라이더를 지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크란-나비족 전사들이 전사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이크란의 주인이 되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 홀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비족이 말처럼 타고 다니는 동물.이제보니 다리가 여섯개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나토르-판도라 행성에 서식하는 육식동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영화에서는 멋있었는데...피규어는 영 이상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MP 아이언 레이디 슈트-쿼리치 대령이 타고 있네요.

위 피규어들은 미국 현지에서는 2009년 10월에 발매가 되었다고 하네요.국내 피규어 샵에서 판매하는곳은

아직 못보았다고,옥션등의 오픈마켓에 해외쇼핑등으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아바타 피규어들은 특이한

특징이 있는데,부속되는 3-D 웹 태그를 i-TAG 웹캠 아래에 두면 활성화된 3-D 모델이 서로 어울리고,피하고,

방어하는 등의 동작을 구연하고 있다고 합니다.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마텔사가 개발한 증강현실(AR)기술접목 피규어 조작 동영상

국내샵에서 아바타 관련 피규어 판매하는 곳 있으면 제보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