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하비스토리 100만 돌파 이벤트+피규어 쇼핑몰 오픈 이벤트!
하비스토리 100만 돌파! 이벤트+피규어 전문 쇼핑몰 피규어걸스 오픈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규어걸스 오픈!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비스토리 100만 돌파! 이벤트!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드디어 꿈에 그리던 블로그 100만 히트 돌파와 피규어
전문 쇼핑몰 오픈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피규어 쇼핑몰은 아직 한창 준비작업중이지만,될수 있으면 블로그
100만 돌파 시점에 맞춰 정식오픈을 계획중이며, 현재 밤샘 작업중입니다.100만까지 1만 히트가 남았지만,여러
가지 사정으로 블로그 방문자들이 많이 줄었기에 정확히 100만 돌파 시점은 앞으로 2-3일정도 걸릴것 같습니다.


그동안 하비스토리 블로그와 하록씨에게 많은 격려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림니다.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성원해 주신 여러방문자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최대한 많은분들에게 혜택과 선물을 드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하나.

하비스토리 100만을 돌파하는 시점에 새로운 이벤트글이 블로그에 등록이 됩니다.
그 게시글에 댓글을 가장 먼저 달아주시는 3분(1~3등)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림니다.

댓글 1등-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권+쇼핑몰 적립금 2만원
댓글 2등-해피머니상품권 5천원권+쇼핑몰 적립금 1만원
댓글 3등-해피머니상품권 5천원권+쇼핑몰 적립금 5천원

또한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중 2명을 추첨해 5천원권 해피머니상품권과 쇼핑몰 적립금 1만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새로운 이벤트 공지글은 하비스토리 블로그가 정확히 100만을 돌파하는 시점에 개시됩니다.새벽2시가 될지 아침 8시가
될지 저도 모름니다.블로그 카운터로 미리 예측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여러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벤트 둘.

하비스토리(블로그) 100만 돌파 축전과 피규어걸스(쇼핑몰)오픈 축전을 보내주시는 모든분들에게
5천원 상당의 해피머니상품권과 함계 쇼핑몰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해 드림니다.
(종료) (이웃블로그분들의 축전은 계속받습니다)

또한 축전을 보내주신분들중 3분을 투표로 선정해서  소정의 선물을 드림니다.

1위-00피규어+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권+쇼핑몰 적립금 3만원
2위-00피규어+해피머니상품권 5천원권+쇼핑몰 적립금 2만원
3위-00피규어+쇼핑몰 적립금 1만원

*1~3위 축전 선정은 축전 이벤트 종료후 블로그에서 방문자분들의 추천으로 선정합니다.

이벤트 셋.

드디어 하록씨가 꿈에 그리던 피규어 전문 쇼핑몰이 90%이상 완성 되었습니다.4월초 정식 오픈 예정!
이번에 여러분들께 최초로 공개합니다!!
국내 최초의 본격 미소녀 피규어 전문몰 -피규어걸스- http://www.figuregirls.co.kr/
아직 100% 완성된것이 아니여서 부족한 점이 많고,상품도 모두 등록하지 못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피규어걸스 쇼핑몰에 회원가입(기본적립금 1천원이 적립됩니다)을 하시고,블로그에 회원가입 사실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중 회원가입을 하시는분들중 3분을 추첨해서 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과 쇼핑몰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적립해 드림니다.

2.쇼핑몰을 구경하시고,잘못된점.수정해야할점.좋았던점.불편했던점등등의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받겠습니다.
냉정하고,진실되게 평가해주시고,지적해 주세요.(제 블로그에 의견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좋은의견을 남겨주신 3분의 선정해서 소정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의미가 많은 이벤트여서 상품을 많이 준비해 보았습니다.그리고 많은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했으니많은분들의 참여 부탁드림니다.피규어 상품은 랜덤으로 보내드리며,쇼핑몰 적립금은 회원가입이 완료된분들에게만 적립이 됩니다.해피머니 상품권은 핀번호가 아닌,정식 상품권을 보내드림니다.

축전이벤트와 쇼핑몰 의견 이벤트를 제외한 모든 이벤트 선정방법은 공정성을 위해서 추첨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아래 70만돌파 이벤트에 진행했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하비스토리 블로그와 피규어걸스 쇼핑몰은 계속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