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넨도로이드 블랙★록슈터 데드마스터 신작 피규어
넨도로이드 블랙★록슈터  데드마스터 신작 피규어 소식

블랙★록슈터는 절친한 친구이자 라이벌이 되는 데드 마스터가 귀엽고,깜찍한 모습으로 넨드로이드화+_+

역시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코믹한 모습과 표정파츠.원작을 모르는 분들도 소장가치 1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넨도로이드 블랙★록슈터 데드 마스터

메이커:굿 스마일

작품사양:논스케일(약10cm),ABS&PVC도색완성 부분 가동 피겨

원작명:블랙★록슈터(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원형제작:JUN [E,V,]

발매일:2010년 12월예정

정가:3,500엔

*표정파츠 무려 4종,데스사이드,해골2개 부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드마스터의 주무기 데스사이드와 해골 부하 2종 부속! 해골들도 귀엽게 나왔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헛! 이 표정은...어둠속의 미소짓는 칠흑의 소녀!란 별칭에 딱 맞는 궁극의 메롱 표정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 모습은 요런 느낌+_+ 뿔과 날개...통통한 뒤통수도 앙증맞게 재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혹이ㅋㅋ 매혹?의 일러스트레이터CHAN+CO씨의 디폴메 캐릭터 표정+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곳 발매될 블랙록슈터와 함께! 피규어걸스에서도 곳 입고됩니다+_+

요즘 대세는 역시 블랙★록슈터 관련 캐릭터 들이군요! 꼭 소장해야될 필수 아이템+_+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