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유명인 액션 피규어 모음


유명인 액션 피규어 모음!

액션 피규어의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소재나 주제도 우리 주변에서나 TV속.영화속 인물들등 다양합니다.

오늘은 유명인 피규어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년대의 할리우드 영화사를 대표하는 명배우, 제임스·딘이 카우보이판으로 라인 업.혜성과 같이 할리우드사에 나타나 24세의 젊음으로 세상을 떠난 그의 모습을 훌륭할 정도로 입체화.넓은 가동 범위도 건재.또, 카우보이 하트나 입에 함 있을 수 있는 담배도 부속됩니다.반항의 상징으로서 인기를 얻은 제임스·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카의 바이블적 영화 「난폭자(TheWildOne)」의 조니·스테이브라를 연기한, 젊은 날의 말론·브란도
팔꿈치까지 성장하는 패스너나, 말론 특유의 얼굴의 이보까지 재현하고 있다.바이카캐프 부속으로, 가동 포인트도 20개소 이상과 액션 피겨가 아니라면, 영화의 명씬의 재현도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에서 할리우드로 뛰쳐나와, 스스로도 절권도(지쿤드)를 창시 한 희대의 액션 스타,32세라고 하는 젊은나이에 세상을 떠나, 그 빛은 일순간이라고도 말해야 할 짧은 것이었지만, 지금도 아직 온 세상의 영화 팬, 격투기 팬을 계속 매료하고 있습니다.그런 블루스·리의 빛이 사이드쇼의 최고의 기술력으로 영원의 것에!조용하면서도 강력하게 상대를 응시하는 눈동자까지 충실히 재현되고 있고, 팬이 아니어도  끌어당길 수 있어 버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싱 사상 최대의 위인, 모하메드·아리의 젊은 날의 모습이 7 인치 피겨가 되어 부활!
기념해야 할 1964년의 소니·리스톤전에서의 개미와 평생의 라이벌이라고 해진 죠·후레이쟈와의 역사에 남는 명시합, 1975년 필리핀 「스릴러·인·마닐라」에서의 용자를 재현한 피겨를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이종격투기]무사시 선수-리얼한 표현.표정이 똑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디 머큐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50년대에 핀납의 아이콘”본테이지·퀸”으로서 이름을 달려 지금도 아직 뿌리 깊은 팬을 계속 가지는 「베티·페이지」가 상화!인기의 비결이 된”차밍한 웃는 얼굴”도 매력 가득 조형되고 있습니다.여성다운 곡선이 교묘하게 재현된 바디라인도, 매우 섹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하장사에서 K-1선수로...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 선수.머리 스타일이며 웃는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한 피겨!


    감사합니다.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