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잘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셨어죠^^?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일본 도코 여행후 금요일 저녁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일찍을 글을 남기려 했지만,몇일동안 밀린 쇼핑몰 업무를 처리하냐고,블로그에서는 이제야 글을 남기네요.

많은분들이 걱정해 주신 덕뿐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제가 일본에 있는 동안도 약한 지진이 몇번 있었지만,둔한 사람은 느낄수 없을정도로 미미했고,
일본 현지 사람들도 큰 동요가 없었고,방사능에 대한 공포도 별로 느낄수가 없고,평온했습니다.
일본 여행을 생각하고,계신분들은 후쿠시마 주변 지역만 아니면 걱정 없이 다녀 오셔도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으로 출국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ㅎㅎ

그리고 여행이 아닌 업무차 다녀왔기에 사진을 한장 찍어올수가 없었습니다.디카를 꺼낼시간도 없었네요 ㅜ.ㅡ
그래서 특별한 일본 여행기를 올릴것이 없네요^^;

자 그럼 오늘까지 쉬고,내일부터는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겠습니다.쇼핑몰 업무는 토요일부터 정상화 되었습니다.
축전 공모전 입상자 발표는 내일 오후에 집계해서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