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배트맨-다크나이트 액션 피규어 모음


배트맨-다크나이트 액션 피규어 모음

요즘 다크나이트란 이름으로 새로운 배트맨 시리즈가 개봉했습니다.

예매순위 1순위-타이탄닉이후 최고의 흥행예상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트맨 피규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담시의 영웅 배트맨~! 상세한 근육과 다부진 입모양까지 완벽하게 제현했습니다.오토바이도 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트맨/다크 나이트]다크 나이트 버젼의 배트맨 코스튬은, 아머가 노출이 된, 지금까지 없는 참신한 디자인.28개소의 가동 부분을 가지는 보디는, 마음 가는 대로의 포징이 가능하고, 코스튬은 옷감을 사용.또 높이 30센치의 만족스러운 볼륨으로 만들어진 피겨에는, 전용의 스탠드와 액세서리가 부속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다크 나이트」본작으로 데뷔하는 버트 포드가 큰 박력의 전체 길이 약 65센치라고 하는 압권의 마무리로 라인 업!1/6스케일로 완전 재현되어´라이트 업 기능부.전륜의 옆에 장비된 무기도 상세하게 만들었다.1/6스케일 배트맨(별매)이 탑승 가능한 사양이다.극중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버트 포드는´배트맨 사상에서 처음으로 라고도 말할 수 있는 밀리터리 테이스트를 느끼게 하는 참신하고 쿨한 디자인.무심코 한숨이 나와 버릴 만큼 압도적인 볼륨&완성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 박력의 전체 길이 약 73센치라고 하는 압권의 마무리로 라인 업!1/6스케일로 완전 재현되어 라이트 업 기능부.루프 부분은 슬라이드시켜 개폐할 수 있어1/6스케일 배트맨(별매)이 탑승 가능한 사양이다.배트맨과 함께 탄생한 버트 모빌은, 배트맨과 역사를 걸음 모두 진화를 계속해 배트맨의 심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존재.「비긴즈」에 계속해 극중에 등장해 활약하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트맨의 숙적인 [조우커]!시종 웃는 얼굴로 범죄를 계속하는 조우커의 광기의 모습을,충실히 재현.당장 웃음소리가 들릴것 같을(정도), 기분 나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조우커의 특징적인 녹색의 머리카락, 흰색 발라 된 얼굴, 새빨간 입술 물론, 액의 섬세한 주름까지도 정확한 마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트맨의 숙적 JOKER를 12 인치 피겨에서 완전 재현! JOKER의 표정을 리얼하게 재현,특징적인 코트, 슈트를 정밀 재현! 리얼한 바디라인과 가동을 양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양이와 같이 유연한 괴도「캣 우먼」이 코믹스 Ver로 입체화.섹시하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레더 슈트차림으로 재현했습니다.
클리어 파트로 재현되고 있는 선글래스의 안쪽의 눈빛, 사냥감을 노리는 행동이 캣 우먼다움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C코믹판 배트맨이 라인 업! 주인공인 배트맨은 물론, 주적 조우커나 그 외의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등장.귀엽게 표현했다. 캐릭터의 특징은 그대로 재현되어 고담·시티의 세계관을 맛볼 수 있는 마무리.전체 높이 약 7센치,


감사합니다.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