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추억의 애니 메칸더V 주제곡

메칸더V 주제곡

이곡을 듣고 있으니 초등학교때 추억이 새록새록 아련한 기억이 떠오르네요^^

그 당시 로봇애니메이션의 인기는 남자아이들한데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TV방송 시간이 되면 몇십분전부터 TV앞에 모여서 친구들하고 주제곡을 따라 부르고

메칸터V 로보트 완구를 사서 가지고 놀고 ㅎㅎ

주제곡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주제곡의 대부 김국환 씨가 불렸습니다.


-메칸더V 1977년 닛타 요시타카 연출-


-일본판 메칸더V 주제곡[오프닝]-

이것이 원작주제곡 이겠지만...우리나라 주제곡하고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간질려워~ㅎ


-일본판 메칸더V 주제곡[엔딩]-

이것은 80년대 컨트리송도 아니고 ㅎㅎ

그런데 메칸더가 77년에 나왔으니...^^;;


주제곡 올리면서 예전 추억도 떠올리고 흐뭇한 시간이였네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