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천원돌파 그렌라간 카미나 피규어

천원돌파 그렌라간 카미나 피규어

하루에 한번 포스팅을 안하면 입안에 가시가 돋친다!는 말을 몇일전 린&렌님한데 들었습니다.

하비스토리 블로그 새로운 글을 기다리다 지쳐 잠든 린&렌님께 이 재탕 포스팅을 받침니다^^;;

*위 포스팅은 2008년 12월 17일에 작성된글입니다.일명 재탕 포스팅+_+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 입니다. 요즘 새로운글을 자주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웃블로거분들 블로그도 찾아야 하는데...직장생활하면서 쇼핑몰 준비하기 정말 정신없고,힘들네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드디어 피규어 쇼핑몰을 정식으로 오픈할수 있을것 같습니다.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그리고 나중에 오픈하면 홍보좀 부탁드려요 ㅎㅎ 홍보비가 없어서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만나보는 열혈넘치는 로봇애니메이션의 카미나!

드디어 카미나 피규어를 발견했습니다.

잠시 후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몬의 친형과 같은존재!

스승과 같은존재!

카미나!!

이 남자 잊을수가 없습니다.

카미나는 죽었지만...그의 열혈.근성은 시몬에서 이여졌고...

시몬을 훌룡하게 성장하게 만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리스마가 철철 넘치는 카미나의 피규어!

원작의 카미나를 100%제현 했습니다.

크기도 26cm의 비교적 큰 크기 이기때문에 더욱덕 박력을 느낄수 있을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출처-http://www.amiami.com/

오홋! 썬그라스와 망토가 탈착이 가능한듯 합니다.

원작에서도 거의 썬그라스를 벗지 않는 카미나 였는데...

생얼이 더 멋있어 보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