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귀엽고 깜찍한 인형들 모음
귀엽고 깜찍한 인형들 모음

안녕하세요^^ 하비스토리 운영자 하록킴 김관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너무 이쁘고 귀여운 인형들만 모아보았습니다^^

구성은 인형들의 의상색으로 구분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인형들의 의상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화려한 색감과 개성넘치는 의상들

여러분들도 한번입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블랙의상들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은(블랙)의상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겨울이여서 그런가^^?

검은의상은 일반적으로 무난하고 부담없이 입을수 있는 의상이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핑크빛^^

핑크공주 같은 인형들이 많이 있네요!

다음은 청순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화이트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색 화이트!

같은 인형이라도 흰색의상을 입으면 왠지 청순해 보이지 않나요?

인형들의 최고의 장점이 의상 하나만으로 색다른 분위기와 개성을 연출할수 있다는 것!

저는 남자지만...이런 인형들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수가 없네요^^;

위 사진들은 서울인형 전시회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혹시 너무 많은 사진때문에 화면이 늦게뜨거나 불편이 느꺼지시면 의견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