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모야시몬 하세가와 하루카 피규어
모야시몬 하세가와 하루카 피규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귀여운 세균들이 마구 마구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우리주변! 아니 바로 지금도 우리들은 세균들하고 같이 살고 있는거죠 ㅎㅎ

모야시몬의 남자주인공 타다야스는 어린적부터 세균이 눈에 보이는 특이한 능력이...

모야시몬의 섹시한 히로인 하세가와 하루카 피규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하세가와 하루카 입니다.

5초짜리 동영상이지만 그녀의 모든 거을 말해주는...

명색이 대학원 연구원인 그녀; 그런데 평소에도 부담스럽게 느꺼지는

블랙 본디지 패션을 ㅡ.ㅡ;

-프로이라인 리복텍 시리즈 011번 하세가와 하루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가지 표정의 파츠가 있습니다.

헤드파츠이외에도 술병,세균3마리 등 다양한 파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원작과 비교해서 조금 귀엽게 표현을 한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명량하고 시원시원한 그녀의 쿨한 모습을 아주 잘 표현했습니다!

한마디로 한 성격하시죠 ㅎㅎ

남자들이 꼼짝을 못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나 소화할수 없는 본디지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녀입니다.

천박하거나 야하다는 느낌을 안들정도로!

벨트와 팔지등은 탈착이 가능합니다.

다 좋은데 역시나 관절부분이 눈에 너무 거슬리네요;; 관절부분을 부드럽게 표현할수는

없는걸까요? 아니면 일부러 저리 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설마...미쳤어?버젼 ㅡ.ㅡ;;

타루도님의 연출은 역시 대단해 ㅎㅎ

아 하루카 피규어 이미지들은 제가 활동하는 타루도 파라다이스 카페 주인장이신

타루도(훈)님의 소장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저도 이만...

감사합니다.

또 오겠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