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학원
100%무료교육 국비지원 해킹학원 지역 별 소개
곽재용 감독의 싸이보그 그녀
곽재용 감독의 싸이보그 그녀

작년 여름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폐막작으로 선보였던 곽재용감독의 싸이보그 그녀가 5월14일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개막작은 바사르와 왈츠를-아리폴만)

일본에서는 2008년 5월 개봉 27억엔(216억) 흥행의 대히트를 하며,그 인기와 재미를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우리들에게는 엽기적인 그녀로 너무나 유명한 곽재용 감독의 또 하나의 그녀시리즈 싸이보그 그녀는

한일 합작영화로 100억원 규모의 제작비가 들어간 대작으로 출연배우들도 모두 일본 배우였고,일본현지

에서 촬영을 했습니다.영화 중간에 딱 두마디의 한국말이 나옴니다. "저기"말도 안돼"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개봉되는 한국판은 일본판과는 달리 완전하게 재편집되어 새로운 느낌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포스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포스터

원제는 나의 여자친구는 사이보그 입니다.

남 주인공(코이데 케이스케),여주인공(아야세 하루카)

코이데 케이스케 (小出恵介, Koide Keisuke) / 일본배우
출생 1984년 2월 20일
신체
팬카페 코이데 케이스케♪
상세보기
일본의 영화배우로 부드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배역을 많이 맏았습니다.일본에서 인기가 점점 상승중인 배우로 앞으로의 연기가 주목됩니다.단 이미지가 너무 고정된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주요출연작-다만,널 사랑하고 있어(2007),연공:안녕,사랑하는 모든 것(2008)루키즈(2008)

싸이보그 그녀에서의 코이데 케이스케는 조금 멍청하고,순수한 대학생역으로 나옵니다.
아야세 하루카 (蓼丸綾, Tatemaru Aya) / 일본배우,모델
출생 1985년 3월 24일
신체
팬카페 아야세하루카Love
상세보기
작년 부천판타스틱 영화제 상영당시에도 우리나라의 김시향 아니냐는 논란을 불려이르컸던 아야세 하루카 입니다.2004년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의 발랄하고,청순한 연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아야세 하루카는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상당한 팬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 여배우입니다.

이제까지 많은 TV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했으며,

주요출연작(드라마)

너무 귀여워(2005),백야행,단하나의 사랑(2006),호타루의 빛(2007),사슴남자(2008),미스터 브레인(2009)

영화-아메마스의 강(2004),히어로(2007),이치(2008),해피플라이트(2008),매직아워(2008),가슴배구(2009)

사극,SF,순정,액션등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아야세 하루카! 정말 매력적인 여배우 입

니다.
지난 4월28일 싸이보그 그녀를 홍보하기 위해 내한 하기도 했습니다.

-싸이보그 그녀 줄거리-

순진한 대학생과 여성형 싸이보그가 그리는 황당한 연애담을 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시간여행과 SF요소

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영화초반에는
마음것 웃을수 있고,엽기적인 그녀 못지 않게 재미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진지해 지는 면도 있으며,남주인공의 어린시절 과거로의 시간여행에서 특히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배경음악이 나오는 장면에서도 저도 울컥해서 눈물이 날뻔 했습니다.

서기 2008년 11월 22일 생일을 맞은 한 남자가 외롭게 자신의 생일선물을 직접 고르고 있습니다.

아무도 생일축하를 해줄 사람이 없는 눈에 뛰지않는 남자는 작년(2007년) 자신의 생일때 잠시동안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고,알수없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 한 여성을 생각하며,2008년 생일을 맞이합니다.

현재(2008년) 작년에 만났던 그녀가 생일 축하를 해주웠던 스파게티 집에서 홀로 스파게티를 먹고

있던 남주인공에게 과거(2007년)에 만났던 그녀가 다시 찾아와 생일 축하를 해줍니다.

그러나 그녀는 1년 전과는 사뭇 다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래에서 온 터미네이터 그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니 싸이보그 그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러디 장면을 찾아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앙드레 김+_+


엽기적인 그녀는 사실은 미래에서 온 싸이보그 였습니다!.

이들의 기묘하고 에축불허한 동거가 시작됩니다!

영화 싸이보그 그녀는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기, 때문에 조금 혼란스러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간략한 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 지금 자세한 표를 만들면 아직 영화를 못보신분들한데는 영화의 재미가 반감이 되니 개봉이후에

표를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서기 2133년 미래에서 살고 있던 그녀가 시간여행을 허가받음.

서기 2007년 11월22일<과거>21살의 남주인공 생일-인간인 그녀가 찾아옴.

서기 2008년 11월22일<현재> 22살의 생일-엽기적인 싸이보그 그녀가 찾아옴.

?

?

제사한 내용은 직접 영화관에서 확인하세요^^

시간여행이란 소재는 오래전부터 계속되고 있지만,언제나 매력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중에서 미래에서 오신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럼 또 오겠습니다^^

싸이보그 그녀 예고편 동영상!

싸이보그 그녀
감독 곽재용 (2008 / 일본, 한국)
출연 아야세 하루카, 코이데 케이스케, 타케나카 나오토, 키리타니 켄타
상세보기



 
  Comments,     Trackbacks